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개국 10주년 하나님의 책, 도전 강독 콘서트

by 도생(道生) 2017. 9. 15.

신천지(新天地) 새 시대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개국 10주년 기념 콘서트

인간으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통치 법전(法典), 하나님의 책 증산도 『도전道典』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전道典』 강독 콘서트

 

 

 

 

 

 

 

 

 

 

 

 

 

하나님의 책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우주가 생성 변화하는 천지의 이법(理法)이 담겨 있습니다.

 

하나님의 책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우주와 인류 역사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하나님의 책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인류 역사와 문화의 정수(精髓)가 담겨 있습니다.

 

하나님의 책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천지인(天地人) 삼계를 개조하는 하나님의 원대한 계획, 천지공사가 담겨 있습니다.

 

하나님의 책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우주의 열매, 천지의 결실로서 인간 존엄과 위대한 가치가 담겨 있습니다.

 

하나님의 책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우주의 신성(神性)이 내재하여 있는 인간 마음을 활짝 열어 천지의 마음과 하나 된 참인간이 되는 수행의 정법(正法)이 담겨 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은 천지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 상제님의 통치 법전(法典)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이 개국 10주년을 맞아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을 모시고 하나님의 책, 증산도 『도전道典』 강독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성경현전(聖經賢傳)은 성인(성자)과 현인이 지은 책을 말합니다.

성인(성자)의 말씀을 기록한 책을 경(經)이라 하고, 성인의 제자들(현자)이 경(經)에 주석을 붙인 책을 전(傳)이라 합니다.

 

 

하나님의 책 증산도 도전道典은 우주의 통치자 증산 상제님께서 우주를 다스리시는 천지 이법(理法)이 담겨 있는 책으로 진리의 원전(原典)이며 도(道)의 원전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147년 전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시며 미륵존불이시며, 천지의 주인이신 천주님, 증산 상제님의 진리를 지구촌 인류에게 전하는 진리 방송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2007년 개국한 이래 동서양의 역사를 비롯하여 문화와 예술, 종교와 철학, 지식과 교양 등 인간 삶과 인류 역사의 핵심이 되는 주제를 10년 동안 방송해 있습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 개국 10주년 기념 증산도 『도전道典』 강독 콘서트에 참여하셔서 무한히 은혜롭고 축복 된 시간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개국 10주년 기념

하나님의 책, 증산도 『도전道典』 강독 콘서트

 

 

일시: 2017년 9월 24일 일요일 13:00 ~ 18:20

장소: 대전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

문의: 1577 - 1691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