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신선학교, 우주1년

상생개벽뉴스 7회 인간의 영성을 회복해 광명의 세계 빛의 인간이 되는 영성시대

by 도생(道生) 2022. 9. 10.

K-Spirit, 힐링, 생존, 도통 《STB상생개벽뉴스》

<2022년 8월 21일 방송 7회>

인류가 어둠의 동굴에서 나와 인간의 영성을 회복해

광명의 세계 빛의 인간이 되는 영성시대를 맞이했다. 

 

 

 

 

 

 

은퇴 후에도 집필과 강의 활동을 꾸준히 하는 길희성 서강대 명예교수는 서울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하고 예일대 신학부에서 석사학위를 받고 하버드대 대학원에서 박사 학위를 받은 후 미국 세인트울라프대학, 서울대학교, 독일 튀빙겐대학교, 서강대학교, 일본 난잔대학 등에서 후학을 양성에 매진했던 노학자입니다. 

 

 

"제도 종교의 시대는 막을 내렸다."라는 길희성 명예교수의 말이 아니더라도 우리는 코로나 팬데믹 상황을 통해 탈종교화 현상을 직접 지켜보고 있습니다. 2~3천 년 동안 동양과 서양의 정신문명을 이끌어온 종교는 병란(病亂, 팬데믹)개벽 시대가 시작되면서 죽음의 위기에 내몰린 사람들에게 희망과 위안을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초종교적 영성시대가 열리고 있다."라고 말한 길희성 명예교수는 현재 동양과 서양의 정신문명을 주도하는 소위 '종교'에는 영성을 찾아볼 수 없다고 했고, 본래 순수한 인간의 영성을 회복하는 것이 진정한 참 나를 찾는 길로, 영성을 실현하는 것이야말로 인간성의 완성이라고 말합니다. 길희성 명예교수의 말처럼 인류는 영성문화를 잃어버렸습니다. 특히 '종교'의 역사가 시작된 2~3천 년 전부터 빠르게 사라졌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지금 인간의 영성은 깊은 어둠에 빠져 있다... 한마디로 동서 인류 문화의 고향인 환국의 우주광명의 빛의 문화, 신선도통문화를 잃어버렸기 때문이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의 말씀은 인류의 영성(靈性)문화가 어디에서 시작됐고 영성문화의 본질은 무엇인지를 정의해주신 말씀입니다. 

 

 

우주의 통치자 참하느님이신 증산 상제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의 도법으로 잃어버린 1만 년 동방 무병장수 신선도통 영성문화가 부활했습니다. 이제 어둠의 동굴에서 나와 잃어버린 영성문화를 회복해 광명의 세계로 나가야 합니다. 증산 상제님께서 내려주신 시천주주와 태을주를 바탕으로 우주 대광명과 하나 된 빛의 인간이 되는 영성시대가 본격적으로 열리기 시작한 것입니다.

 

 

인류가 사는 이 시대는 우주의 질서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대전환하는 병란개벽 시대입니다. 증산 상제님께서 내려주신 시천주주와 태을주를 참된 마음을 읽는 무병장수 신선도통 명상수행법은 내가 대우주의 광명과 하나 될 수 있도록 광명의 세계로 인도합니다. 대우주의 조화 바다에서 우주광명과 하나 된 빛의 인간이 되는 것은 선택이 아니라 대우주가 인간에게 내린 천명입니다.

 

 

 

 

 

K-Spirit, 힐링, 생존, 도통 《STB상생개벽뉴스 7회》

<2022년 8월 21일 방송, 주제 및 순서>

주제: 어둠의 동굴에서 나와 인간의 영성을 회복해 광명의 세계 빛의 인간이 되는 영성시대를 맞이했다.

오늘의 증산 상제님 말씀: 태을주는 천지 기도문, 천하창생을 구원하는 주문

어린이 합창단 천부경 노래

천부경 읽기

지구촌 개벽뉴스: 기후위기 유럽 최악의 가뭄, 

해외 축하 영상

삼랑선 도담(三郞仙 道談): 원유근 명상수행 지도법사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말씀: 어둠의 동굴에 갇힌 인간의 영성, 광명의 세계로 인도할 인류 원형의 영성문화, 병란개벽 시대를 극복하기 위한 생존수행, 내 몸의 뼈와 세포를 신선과 같은 선체(仙體)로 만들고, 참 나를 찾는 마음공부와 영성문화를 회복하는 삼신조화도통 명상수행법 

시천주주와 태을주 정공과 동공 명상수행법 실습

삼신조화 신선도통 명상수행체험 사례

상생라이프: 트랜스유라시어족의 기원과 확산

어린이 합창단 천부경 노래

 

https://www.youtube.com/watch?v=U7e9JYyvW9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