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광명의 빛꽃을 온몸에 가득 채워
병든 몸과 마음을 자가치유하는
선정화 명상 수행을 알려드립니다.
증산도 진리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새로운 대한민국을 열어나가는 증산도 상생방송 2025년 1월 1주 TV편성표

by 도생(道生) 2024. 12. 30.

우주 변화의 원리와 우주 통치자이신 상제님의 천명(天命)을 받들어

완전히 새로운 인류의 미래와 대한민국을 열어나가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5년 1월 1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4년 12월 30일 ~ 2025년 1월 5일

 

 

 

 

봄의 따사로운 햇볕과 적당한 비와 바람은 만물을 생동하게 합니다. 여름의 작열하는 태양은 만물을 아주 빠르게 성장시킵니다. 가을의 찬 서리는 만물을 결실하고, 겨울의 냉혹한 추위는 새로운 봄을 준비하기 위해 모든 에너지를 응축합니다. 만약 춘하추동 사계절의 특성이 제대로 작동되지 않는다면 생명은 큰 위협에 직면합니다. 

 

 

천지 대자연의 섭리와 달리 인간 사회는 끊임없이 달라져서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는 변화막측한 세상입니다. 인간 사회가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이 천변만화하지만, 절대 천지 대자연의 법칙을 벗어나지 않습니다. 현재 최강국인 미국과 과거의 칭기즈칸과 같은 불세출의 영웅이 무소불위 권력으로 세상을 정복하려고 해도 절대 이뤄지지 않은 것이 천지 대자연의 법칙이기 때문입니다. 

 

 

 

 

'짐이 곧 국가다', '나는 모순점이 없는 완벽 그 자체'라고 착각한 많이 모자란 사람이 국민을 개·돼지로 알고 자기 손바닥 안에 넣고 주무르려고 했지만, 실패한 것도 같은 이유입니다. 오늘날 인류의 가장 큰 문제는 진정한 나, 곧 자아(自我)를 잃어버리면서 자기실현을 이룰 수 없게 됐다는 사실입니다.

 

 

일반적으로 자기실현, 곧 자아실현은 인간 교육이 궁극적으로 지향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현대 사회 교육의 가장 큰 문제는 교육이 우주의 근원 진리는 가르치지 않고 현실 문제에 국한되어 있습니다. 진정한 자아실현은 현재의 학교 교육과 사회 제도 아래에서는 절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인간의 존재 의미를 깨닫고 자기실현을 이루어 진정한 삶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는 현재와 같은 잘못된 교육과 가치 체계를 과감하게 버려야 합니다. 지금은 인류 문화가 통일과 성숙으로 들어가는 가을개벽기입니다. 뿌리는 곧 열매라는 말처럼 인류의 의식이 위대한 도약을 하기 위해서는 근원적인 원형문화, 뿌리문명에서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류가 새로운 문명, 새로운 문화를 열어가기 위해서는 천지 대자연과 하나 된 삶을 살았던 창세 역사의 잃어버린 원형문화를 되찾아야 합니다. 인류의 원형 정신문화를 바탕으로 자연과 문명과 인간 개벽과 함께 밝은 영성문화 시대를 열어갑니다. 우리가 맞이할 새로운 대한민국은 완전히 새로운 문명, 새로운 문화입니다. 

 

 

 

증산도 STB상생방송 채널 안내

인류 문명 대전환과 함께 새로운 대한민국을 열어나가는 증산도 상생방송 

2025년 1월 1주차 - 주간 TV편성표

2024년 12월 30일 ~ 2025년 1월 5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41230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인류의 원형문화를 복원하여 자기실현을 완성하는 길을 밝혀주는 상생방송

2025년 1월 1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4년 12월 30일 ~ 2025년 1월 5일

《아빠와 나의 특별한 하루》 <2부작>

가족은 행복의 시작이면서 중심입니다. 그러나 바쁜 현대사회의 가족 간 소통은 너무 부족합니다. 바쁜 일상에서 점점 멀어진 아빠와 아들, 두 사람이 떠난 특별한 여행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와일드 네이처》 <총 10부작>

신의 걸작품이라는 말처럼 자연 현상의 역사와 그 경이로움을 탐구하고 이를 원형 그대로 보존하는 방법을 모색하는 특별한 프로젝트, 과거와 현재의 자연이 만들어낸 놀라운 순간들을 함께 경험하며 환경 보존의 필요성을 깨닫는 특별한 여정을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다큐S 프라임》 <13회 백두산은 살아있다>

서력 946년 '밀레니엄 분화'는 동북아를 너머 전 지구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100년 주기 폭발설에 따르면 2025년 백두산의 폭발 확률은 100%입니다. 화산 폭발은 그 국가뿐만 아니라 전 지구 환경에 치명적인 영향을 줍니다. 살아있는 백두산을 찾아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