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인류의 보편적 세계관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 - 2014년 12월 3주차, 주간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4. 12. 15.

인류의 보편적 세계관 상생(相生)의 가치를 실현하는 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4년 12월 3주, 주간 TV방송편성표 

2014년 12월 15일 - 2014년 12월 21일

 

 

 

 

인류의 보편적 세계관 상생(相生)의 가치를 실현하는데 증산도 STB 상생방송이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이 세상을 올바르게 바라보는 '지혜의 눈'을 열어 드립니다.

지구촌의 보편적 가치를 바라보는 '지혜의 눈'을 열어 드립니다.

 

현재의 거울인 과거와 과거의 미래인 현재, 그리고 현재의 내일인 미래의 참모습을 보는 '지혜의 눈 '을 열어 드립니다.

인간이 살아가는 공간인 대자연의 변화 모습 천지인(天地人)의 참모습을 보는 '진리眞理를 보는 눈'을 열어 드립니다.

 

 

 

 

지구촌의 온 인류가 공존(共存)과 공생(共生)을 할 수 있는 상생(상生)의 가치를 실현하는 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

인간 삶의 목적과 깨달음, 한민족과 세계 창세 역사의 문화와 비밀,

지구촌 인류가 새롭게 태어나는 상생의 미래에 대한 참모습을 속 시원하게 전해 드립니다.

 

지구촌 인류의 보편적 세계관 상생의 가치를 열어나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이 시청자 여러분에게 인생(人生)과 진리의 참모습과, 참진리의 길을 찾는 모든 분에게 진리의 등대가 되어 미래를 열어나가는 길잡이가 되어 드릴 것입니다.

 

 

 

 

증산도(甑山道) STB 상생방송은 고품격 교양과 지식정보를 제공하는 공익채널입니다.

 

증산도(甑山道) STB 상생방송은 한민족의 역사와 문화를 찾는 한문화 중심채널입니다.

 

증산도(甑山道) STB 상생방송은 지구촌 인류의 꿈과 희망을 담아 상생의 새 문화를 여는 상생채널입니다.

 

 

 

 

세상을 보는 '창'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4년 12월 3주차, 주간 TV방송편성표

2014년 12월 15일 - 2014년 12월 21일

상생방송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세상을 보는 '창' 증산도 STB 상생방송 - 2014년 12월 3주차  주간 TV방송편성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