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신천지 인류 보편의 가치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 2015(을미년) 2월 3주차, 설 명절 연휴 방송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5. 2. 16.

신천지(新天地) 인류 보편적 가치, 상생(相生)의 가치를 실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5(을미)년 2월 3주차, 설 명절 연휴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5년 2월 16일 - 2015년 2월 22일

 

 

 

 

 

 

인간의 삶, 인간 생명의 질적 대비약 시대, 상생(相生)의 미래를 열어나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유불선(儒佛仙) 기독교의 꿈과 이상 세계이며, 모든 종교의 근원, 궁극적 뿌리인 인류 최초의 종교 신교(神敎)의 완성세계이며 최종 목적지이기도 한 조화선경, 현실선경, 지상선경의 상생의 신천지(新天地)가 증산도 상생방송을 통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이 선천에서 신천지(新天地) 후천으로 넘어가는 상생의 다리, 생명의 다리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인류의 꿈과 희망을 열어 드리기 위해 독행천리(獨行千里) 백절불굴(百折不屈)의 정신으로 오직 한길만을 걸어온 증산도의 상생(相生) 이념을 바탕으로 지구촌의 통일 문화, 모두가 함께하는 보편적 세계관인 상생의 가치를 바탕으로 지구촌이 한가족 되는 신천지(新天地)를 열어나갈 것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은 편협한 사고의 기존 가치관을 허물고 인류가 공통으로 향유((享有) 할 수 있는 보편적 세계관을 확립할 수 있도록, 지구촌의 종교와 과학과 철학, 역사와 문화와 환경, 지식과 교양 정보, 인간 삶에 필요한 생활문화 등 모든 영역에 걸쳐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하여 시청자의 안목을 넓혀 드리며, 인류가 나아갈 이정표를 제시하여 신천지(新天地)의 새로운 생활문명 상생문명(相生文明)을 소개해 드립니다.

 

 

 

 

 

 

선천(先天) 우주의 묵은 세상에서 후천(後天) 우주의 새 세상, 통일 세상, 결실의 세상으로 바뀌는 우주 가을의 대전환기에 증산 상제님의 대도(大道) 진리로 역사의 이정표가 되어 드릴 것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은 세상을 참되게 보는 진리의 눈동자가 되어, 한韓문화 중심채널로서 지구촌에 신한류(新韓流) 열풍을 이끄는 주역이 될 것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은 올바른 길을 제시하는 진리의 등대가 되어 지구촌 미래를 상생의 새 문화를 여는 신천지(新天地)의 선도자가 될 것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은 지혜의 샘을 열어줄 진리의 수원(水源)이 되어 한없는 생명력을 열어줄 것입니다. 

 

 

 

 

 

 

세상을 보는 '눈' 세상을 보는 '창'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5(을미)년 2월 3주차, 설 명절 연휴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보편적 세계관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 2015년 2월 3주차 주간 TV 방송편성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