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은 개벽중

세상은 개벽중 - 중국 공금 접대비 180조,국방예산 추월, 정부 국장급 공무원도 ‘별장 성접대’ 연루 의혹

by 도생(道生) 2013. 3. 22.

정부 국장급 공무원도 ‘별장 성접대’ 연루 의혹(동아일보.2013.3.20)

법무부, 성접대 의혹 이유로 청사 출입 전면통제(뉴스1.2013.3.20)

의혹 커진 ‘고위공직자 성접대’ 동영상(내일신문.2013.3.20)

성접대 논란 동영상 확보...수사로 전환(YTN.2013.3.20)

"경찰청, 지난주 성접대 동영상 내사 사실 靑에 보고"(조선일보.2013.3.19)

정부 국장급 공무원도 '성 접대' 연루 의혹(연합뉴스.2013.3.20) ............................

 

중국 공금 접대비 180조원…국방예산 추월(연합뉴스.2013.3.20)

공무원들이 체면과 승진을 위해 값비싼 음식을 먹고 술을 마시는 데 낭비하는 공금이 연간 1조 위안(약 180조원)으로, 나라를 지키는 데 들어가는 국방 지출을 넘어선 것이다.......................

 

우리나라와 중국에 국한된 문제가 아니라 지구촌 전역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들입니다.

자기가 하고 싶은 대로 하는자유행동이 바로 해원(解寃) 입니다.

 

 

난법亂法을 지은 후에 진법眞法을 내는 통치 정신  

1 원래 인간 세상에서 하고 싶은 일을 하지 못하면 분통이 터져서 큰 병을 이루나니

2 그러므로 이제 모든 일을 풀어놓아 각기 자유 행동에 맡기어 먼저 난법을 지은 뒤에 진법을 내리니

3 오직 모든 일에 마음을 바르게 하라.

4 거짓은 모든 죄의 근본이요 진실은 만복의 근원이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4:32)

 

 

이 때는 해원시대  

1 이 때는 해원시대(解寃時代)라. 이제 앞으로 모든 참혹한 일이 생겨나느니라.

2 그러므로 내가 신명을 조화(調和)하여 만고의 원을 끄르고

3 상생의 도로써 조화도장(造化道場)을 열어 만고에 없는 선경세계를 세우고자 하노라.

(증산도 도전道典 2:24)

 

 

앞으로 더 썩을 것이

1 하루는 상제님께서 거적에다 썩은 개머리를 둘둘 말아 걸머지고 어느 군청에 가시어 큰 소리로 “군수를 찾아왔노라!” 하고 외치시니

2 안에서 사람이 나와 “무슨 일로 그러시오?” 하고 묻거늘 “내가 볼일이 있어서 왔노라.” 하시니라.

3 이 때 문득 썩는 냄새가 진동하니 그 사람이 코를 싸쥐고 “이게 뭐요?” 하고 묻거늘

4 상제님께서군수에게 줄 것이니라.” 하시니 그 사람이 더 이상 묻지 아니하고 군수를 만나게 해 드리니라.

5 상제님께서 군수 앞에 거적을 탁 놓으시며 큰 소리로 “내가 이걸 가지고 왔으니 펴 보라.” 하시므로

6 군수가 자신에게 주는 봉물로 알고 거적을 들추니 그 속에 구더기가 꾸물꾸물 기어다니고 악취가 코를 찌르는 썩은 개머리가 하나 들어 있거늘

7 상제님께서 큰 소리로 말씀하시기를 “너희 놈들이 이 지경으로 썩어서 그 냄새가 천지에 진동하고 있구나.” 하시고

8 앞으로 더 썩을 것이다!” 하시며 호통을 치시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7:22)

 

 

천지공사는 신명 해원解寃 공사

지금까지 인류가 살아온 선천의 봄 여름은 상극相克의 세상입니다.

상극의 질서가 인간과 만물을 지배하여 하늘과 땅이 서로 대립하고, 인간과 자연 그리고 인간과 인간이 대립하며 성장하여 왔습니다. 때문에, 선천의 인류 역사는 성장 과정에서 갖가지 원한으로 가득 찼습니다.

 

 

 

 

인간취급을 받지 못한 노예들의 깊은 원한, 남성에 비해 열등한 존재로 차별을 받아온 여성들의 원한, 불의한 세상을 뒤집어엎고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혁명을 도모하다 역적으로 몰려 죽은 혁명가들의 원한 등 그 예는 이루 다 열거할 수 없을 정도로 많습니다.

 

그러면 그 수많은 원신寃神과 역신逆神들의 원과 한을 그대로 둔 채 새로운 역사가 가능할까요? 그들은 천상 신명계에 고스란히 살아남아 파괴와 죽음의 살기를 뿌리고 있습니다. 상제님은 이들 원신과 역신의 원과 한을 풀지 않고는 도저히 인간과 신명을 건져낼 수 없다고 진단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이 원한을 풀어 주지 않으면 비록 성신(聖神)과 문무(文武)의 덕을 함께 갖춘 위인이 나온다 하더라도 세상을 구할 수가 없느니라. (증산도 도전 2:52:3)

 

상제님께서는 원신과 역신을 해원시키면서 앞 세상이 둥글어가는 천지공사의 틀을 짜셨습니다.

천지공사는 이 세상이 꼭 그렇게만 진행 되도록한 참하나님의 시간표,이정표,프로그램 입니다.

 

선천 5만년을 살다간 모든 인간이 원한을 맺고 죽었습니다. 그래서 원한맺고 죽은 모든 신명들을 세계역사의 발전 과정인 세운世運에 투입했고, 혁명가의 신명들을 상제님의 도를 개척하는 도운道運에 쓰셨습니다.

상제님께서는 인류사의 원한의 불덩어리를 없애면서, 원과 한이 맺힌 신명들로 하여금 후천 새 역사 창업에 주도적으로 참여케 하신 것입니다.

 

그리하여 상제님께서는 선천 세상에서 겹겹이 쌓인 원과 한을 끌러 주시기 위해 가을 천지를 여실 때까지 '난법해원시대'를 과도기로 설정하셨습니다. 이 과도기 동안 선천 상극세계의 인간과 신명의 원과 한이 풀리면서 가을세상이 열리는 천지 역사의 이정표를 짜신 것입니다.

 

 

증산도 열어나가는 상생 후천개벽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리의 문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진리의 해답을 꼭 찾으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무료책신청 여기를 꾹 눌러주세요. ^_^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