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순창 회문산 오선위기(혈)와 인류 문명의 대충돌(1)

by 도생(道生) 2017. 4. 13.

지구의 아버지 산(山) 순창 회문산 오선위기(五仙圍碁, 혈穴)와

오선위기 도수(五仙圍碁 度數)가 실현되어 일어나는 인류 문명의 대충돌 사건(1)

 

 

 

 

 

 

 

 

 

 

 

 

 

오선위기혈(五仙圍穴)이 있는 천하의 대명당 순창 회문산

 

 

전라북도 순창군에 있는 회문산(回文山)은 일반인에게는 조금 낯선 산입니다.

그러나 풍수지리가 에게는 오선위기혈이 있는 천하의 대명당으로서 잘 알려져 있으며, 등산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즐겨 찾는 산입니다.

 

 

 

순창 회문산의 회문(回文)의 사전적 해석은 여러 사람이 차례로 돌려보는 글, 숫자(마방진 magic square, 낙서洛書), 앞으로 읽으나 뒤로 읽으나 시작과 끝이 같은 문장(palindrome) 등의 뜻이 있습니다.

 

오선위기혈이 있는 순창 회문산의 회문(回文)의 문자적 의미는 모든 사람이 돌려 보고 안다는 것낙서에서 유래된 서양의 마방진(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가는 낙서洛書), 그리고 시작과 끝이 같다는 것입니다.

 

다시 종합해 보면 회문(回文) 두 글자에는 세상 사람아 다 아는 사실이란 것과 상극의 질서로 돌아가는 선천(先天) 인류 역사의 시종(始終), 시작과 끝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한반도 6자 회담과 인류 문명의 대충돌 시작은 순창 회문산 오선위기혈

 

 

서두에 언급했듯이 순창 회문산 오선위기혈은 대한민국 일부 사람만 알고 지구촌의 거의 모든 사람이 모릅니다.

그러나 순창 회문산 오선위기혈이 발동되어 일어나는 사건은 이 세상 사람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회문산 오선위기가 현실 세계에서는 바로 대한민국, 북한, 미국, 러시아, 중국, 일본의 6자 회담으로 나타나며, 현재 한반도를 중심으로 세계 최고의 군사 대국 경제 대국이 일촉즉발의 상황으로 맞서면서 인류 문명의 대충돌에 직면한 사건입니다.

 

 

 

 

 

 

 

 

 

 

 

 

 

 

 

한반도의 대한민국과 북한, 그리고 지구촌의 군사적 경제적 4대 강국 미국, 일본, 러시아, 중국이 한반도를 중심으로 일어나는 일련의 사건은 현상적으로는 각 나라의 이해득실을 따지는 과정에서 일어난다고 보고 있습니다.

 

 

작금의 한반도 사태를 미시적이고 부분적인 안목으로 보면 이념의 대립, 북한의 핵 문제와 대한민국의 사드 배치 등이 원인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동양의 우주론과 거시적역사의 관점으로 보면 분열과 반목, 투쟁과 갈등, 경쟁과 대립의 선천(先天) 상극(相克)의 질서 끝에 발생하는 인류 문명의 대충돌건입니다. 

 

 

 

 

순창 회문산 오선위기혈이 발동되어 지구촌에서 일어나는 사건은 지구대변혁이고 우주적인 빅이벤트로 후천대개벽, 가을대개벽의 인류 문명의 대충돌 사건입니다.

 

 

 

 

 

 

 

 

 

 

 

 

 

 

인류 역사와 우주 역사 전환의 변곡점 순창 회문산 오선위기

 

 

증산 상제님께서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보시면서 순창 회문산 오선위기로 인류 역사와 우주 역사를 돌려놓으셨습니다.

현재 한반도를 중심으로 인류 문명의 대충돌 조짐이 서서히 나타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작금의 상황이 우발적인 사태가 벌어져 지금 당장 파국으로 치닫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한동안 서로가 위협과 타협, 당근과 채찍의 전략을 써가는 등 이해득실을 따지면서 명분과 실리를 챙길 것입니다.

 

 

 

 

인류 문명 대충돌 사건은 왜 일어나고 어떤 과정을 거치고 어떤 결과를 낳을 것인가에 대한 해답은 오직 증산 상제님의 대도(大道) 진리 증산도의 진리에 없습니다. 

 

 

전라북도 순창군에 있는 회문산은 오선위기혈이란 천하의 명당을 품고 있습니다.

오선위기(五仙圍)는 다섯 신선이 바둑 두는 모양이란 말이며, 회문산에 명당 혈(穴)이 있다는 것입니다.

<다섯 신선 - 한반도가 주인(남북으로 갈려서 둘), 두 신선 바둑을 두고, 두 신선은 훈수>

 

 

 

 

 

 

 

 

 

 

 

 

 

 

우주의 조화옹이시며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 상제님께서는 투쟁과 반목의 선천(先天) 상극(相克)의 역사를 끝 막고 평화롭고 조화로운 후천(後天) 상생(相生)의 조화 선경 세계를 열어 놓으셨습니다.

 

우주의 여름철 말기에서 우주의 가을을 열기 위해 1871년 인간으로 강세하신 증산 상제님께서는 순창 회문산에 응기되어 있는 오선위기혈의 기운을 천지공사를 보시며 발동시키셨습니다.

 

 

 

"나의 일은 천지를 개벽(開闢)함이니 곧 천지공사(天地公事)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5:3:6)

 

 

"내가 삼계대권을 맡아 선천의 도수(度數)를 뜯어고치고 후천을 개벽하여 선경을 건설하리니...."

(증산도 도전道典 2:74:2)

 

 

 

천지개벽(天地開闢)은 우주, 대자연, 인간 세상의 모든 것이 매 순간순간 변화하는 현상을 말합니다.

천지공사(天地公事)는 증산 상제님께서 하늘과 땅을 뜯어고치고 새 하늘 새 땅을 열어 놓으신 것을 말합니다.

도수(度數)는 본래 천도지수(天度地數)로 하늘의 이치, 하늘의 원리가 땅에서 이루어지는 것을 말합니다.

 

 

 

 

 

 

 

 

 

 

 

 

 

 

지구촌의 운명, 우주의 운명을 바꾼 순창 회문산 오선위기혈

 

 

 

"이제 천하대세를 회문산 오선위기형(五仙圍形)의 형세에 붙여 돌리나니...."

(증산도 도전道典 3:207:6)

 

 

"(순창) 회문산 오선위기로 천하의 시비를 끄르며...."

(증산도 도전道典 4:19:9)

 

 

"현하대세를 오선위기(五仙圍)의 기령(氣靈)으로 돌리나니...."

(증산도 도전道典 5:6:2)

 

 

 

 

 

 

 

 

 

 

 

 

 

증산 상제님께서는 순창 회문산의 오선위기혈을 발동시켜 천하대세를 돌리고, 천하의 시비를 끄르고, 현하대세를 돌린다고 하셨습니다.

 

 

증산 상제님의 이 말씀은 순창 회문산 오선위기로 우주 1년에서 인류 문명이 시작되고 성장하는 봄 여름철 과정의 선천 5만 년의 역사를 끝 막고 인류 문명이 성숙과 통일로 가는 가을우주 후천 5만 년의 신천지를 여신다는 말씀으로 인류의 역사와 우주역사의 물줄기를 바꾼다는 말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