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증산상제님 성탄치성 및 증산도 도전 강독 콘서트

by 도생(道生) 2017. 11. 3.

천지(天地)를 주재하시는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 147주 성탄 치성 봉행

신천지(新天地) 인류의 새 문화 원전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전道 강독 콘서트

 

 

 

 

 

 

 

 

 

 

 

2017년 11월 7일(음력 9월 19일)은 인간과 신명(神明)을 구원하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천지의 주재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 친히 동방 땅 한반도에 강세하신 날입니다.

 

 

대우주의 조화옹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신 음력 9월 19일은 하늘과 땅이 열리고 인류 역사가 시작된 이래로 가장 축복 되고 은혜로운 날입니다.

 

 

대자연의 질서가 우주의 여름철에서 우주의 가을철로 넘어가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가 되면 하늘과 땅과 인간 세계가 개벽(開闢) 되는 후천대개벽이 일어납니다. 후천대개벽은 상극(相克)의 선천 세상이 끝나고 상생(相生)의 후천 세상이 열리면서 하늘과 땅과 인간이 완전히 새롭게 태어나는 우주의 대변혁입니다.

 

 

 

 

 

 

 

 

 

 

 

후천대개벽은 지구촌 인간뿐만 아니라 천상의 신명 세계까지도 생사를 가늠하는 가장 거대한 시련이면서 인류가 그토록 갈망하던 꿈이 이루어지는 신천지(新天地)의 새 역사가 시작되는 위대한 출발입니다.

 

 

 

우주의 여름에서 우주의 가을로 들어가는 시기를 목전에 둔 1871년 음력 9월 19일 진멸지경(盡滅之境)에 이른 인간과 신명(神明)을 구원하시고, 상생의 새 역사 시대를 열어 놓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탄강하신 날입니다.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신 성탄절에는 대치성(大致誠), 곧 대천제(大天祭)를 올립니다.

천제 문화(天祭文化)는 동방 한민족이 예로부터 우주 삼계를 다스리는 상제님께 올리는 제례 의식입니다.

 

 

 

 

 

 

 

 

 

 

147년 전 하늘 보좌에서 인간으로 강세하신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의 성탄 치성을 맞이하여 천지 보은(報恩) 대천제가 봉행 되며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전 강독 콘서트가 병행하여 개최됩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은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의 말씀과 행적이 담긴 새 역사의 비전이 담긴 인류의 새 문화 원전입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천지부모(天地父母)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말씀과 행적이 담긴 증산도 도전을 '천지의 정신, 역사의 혼, 후천 5만 년 전 인류의 교과서'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신 날 올리는 성탄 치성은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과 괴정동 본부 성전에서 동시에 봉행합니다.

 

 

증산상제님 성탄 치성과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전 강독 콘서트에 참여하셔서 천지부모님의 꿈을 이루는 진정한 주인공이 되는 뜻깊은 시간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피이지 바로 가기

http://www.stb.co.kr/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 성탄 치성 봉행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전道典 강독 콘서트

 

 

 

일시: 도기(道紀) 147년(2017) 음력 9월 19일(양력 11월 7일) 저녁 19:30

 

장소: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및 괴정동 본부 성전

 

주요 프로그램: 증산상제님 성탄 치성과 축하 문화 공연, 안경전 종도사님 도전 강독 콘서트(1부),

구도 체험 사례 발표, 안경전 종도사님 도전 강독 콘서트(2부), 천지조화 도공(道功) 전수

 

문의: 1577 - 169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