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어천 치성

후천 5만 년 조화선경 세계로 넘어가는 생명의 다리를 놓아주신

진리와 생명의 군사부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6주기 어천 치성 봉행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대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천지의 대도(大道) 진리, 곧 무극대도(無極大道)의 종통 맥과 도통 맥의 계승자이십니다.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는 생장성(生長成) 3수(數)의 원리에 의해 세 번을 굽이치게 됩니다.

 

 

 

 

상제님의 천지공사(天地公事)에 의해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 무극대도 증산도 제1변 도운을 개창하셨고, 차경석 성도님에 의해 부흥하게 됩니다. 

 

광복 후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혈혈단신으로 무극대도 증산도(甑山道) 제2변 도운(道運)을 새로 시작하하셨습니다.

 

 

 

 

 

 

 

 

 

 

 

 

천지부모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진주도수(眞主 度數)로 종통 맥과 도통 맥을 전하셨습니다.

진주도수란 상제님과 태모님의 천명(天命)을 받들어 상제님 무극대도의 천지대업(天地大業)을 역사에 실현하는 진리의 참주인입니다.

 

 

"나는 천지(天地)로 몸을 삼고 일월(日月)로 눈을 삼는다."(증산도 도전道典 4:111:15), "사람 둘" (증산도 도전道典 10:27:3) 등 상제님과 태모님께서는 천지(天地)부모를 대행하고 종통과 도통 맥을 계승하는 일월(日月)부모에 대한 여러 천지공사를 보셨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갑을(甲乙)로 머리를 들 것이요."(증산도 도전道典 6:109:6)라고 하신 상제님의 천명을 완수하시기 위해 안경전 종도사님과 함께 제3변 도운의 문을 활짝 여셨습니다.

 

 

증산도는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과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상제님과 태모님의 가르침을 온전하게 세상에 펼치는 진법(眞法)입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과 안경전 종도사님은 천지 부모님의 정통 맥이며 종통과 진리의 계승자입니다.

 

 

 

 

 

 

 

 

 

 

 

지구촌 남녀노유(男女老幼)를 막론하고 누구나 보면 쉽게 이해하고 알 수 있는 한 장의 그림이 있습니다.

바로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 1946년 세상에 내놓은 '우주변화 원리 도표'입니다.

 

 

시간의 비밀은 곧 우주의 신비이며 진리의 열쇠입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 대우주의 창조 섭리, 우주의 시간 법칙 등 우주론에 대한 깨달음의 정수를 우주원리 도표로 전해주신 것입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 천지부모님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의 진리, 곧 천지(天地)의 대도(大道) 진리를 역사에 뿌리내리셨습니다.

 

상제님과 태모님의 종통 맥과 도통 맥을 계승하신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우주변화 원리 도표>에는 인생과 인류 역사와 우주의 시간 법칙, 그리고 인생의 목적, 역사의 목적, 우주의 목적 등 동서고금의 모든 진리 결론이 담겨 있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우주의 여름철에서 우주의 가을철로 넘어가는 이 시대 지구촌 인류에게 새 시대 새 진리를 전해 주셨습니다. 지구촌 인류가 상극(相克)의 구천지(舊天地)에서 상생의 신천지(新天地)로 넘어갈 수 있는 생명의 다리를 놓아 주신 것입니다.

  

 

 

1922년 충남 서산에서 탄강하신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한평생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천지대업(天地大業)을 현실 역사에 이루시는 구도의 삶을 사셨습니다.

 

 

일평생 인류를 위해 희생과 봉사의 거룩한 삶을 사시며 후천 5만 년 조화선경의 초석을 다지신 진리와 생명의 군사부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상제님 도업(道業)을 반석 위에 세우시고 2012년 선화(仙化)하셨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제6주기 어천 치성 봉행

 

일시: 도기(道紀) 148(2018)년 3월 19일 오후 8시

장소: 태전 본부 성전 및 교육문화회관 태을궁

문의: 1577 - 1691

 

 

 

 

 

Posted by 일신우일신 도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Deborah 2018.03.16 14: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정리해서 올려 주셨네요. 소중한 글 잘 보고 가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