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3월 4주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8. 3. 19.

지구촌 인문학의 새 지평을 여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3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3월 19일 ~ 2018년 3월 25일

 

 

 

 

 

 

 

 

 

 

 

지금 지구촌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핫이슈가 두 가지 있습니다.

하나는 남북 정상회담과 북미 정상회담이고, 다른 한 가지는 중국과 러시아의 시진핑과 푸틴의 장기집권입니다.

 

 

첫 번째 핫이슈는 2018년 4월과 5월에 연속해서 개최될 것으로 예상하는 남북 정삼화담과 북미 정상회담입니다.

남북 정상회담과 북미 정상회담이 개최되기 전에 세부 일정과 의제가 고위급회담을 통해서 사전에 조율될 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남북과 북미회담의 주요 의제는 북한의 비핵화와 체제 보장 등이 논의될 것으로 예상하지만, 현재로서는 두 회담의 결과를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일본 패싱을 우려한 아베 총리는 북일 정상회담을 모색하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두 번째 핫이슈는 중국 시진핑 국가주석과 러시아 푸틴 대통령의 장기집권에 대해 서방 세계가 크게 우려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서방 세계가 염려하는 것은 시진핑과 푸틴이 절대권력을 손에 쥐고 장기집권에 성공했기 때문에 국제사회의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혼돈의 시대가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서방 세계는 중국 시진핑과 러시아 푸틴의 장기집권을 두고 소위 스트롱맨(독재자)의 전성시대가 열려 불확실성이 더욱 가중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렇다면 장기집권을 하는 일본 아베 총리와 대통령 취임 후 1년 남짓밖에 안 된 미국 트럼프 대통령은 과연 어떨까요?

트럼프와 아베의 지난 행보를 보면 시진핑, 푸틴과 비슷한 면도 있고 다른 면도 있습니다.

 

미국 트럼프 대통령과 일본 아베 총리는 시진핑과 푸틴 못지않게 돌출적인 언행으로 불확실성을 키워왔고, 앞으로도 어떤 돌출 행동이 나올지 예상할 수 없는 위험한 인물입니다.

 

 

 

 

 

 

 

 

 

 

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가 각기 경제와 군사적인 면에서 주도권을 잡기 위해 파워게임을 펼치는 양상이지만, 다른 한편으로 지구촌 4대 강국 한반도의 비핵화 문제를 놓고 직간접적으로 개입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남북 정상회담과 북미 정상회담의 결과에 따라 남북한과 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가 참가하는 6자회담이 재개될 것이라는 예상도 나오고 있습니다.   

 

 

 

6자회담은 북한의 비핵화를 위한 국제적인 합의체로 남북과 북미 정상회담이 성공하더라도 구체적인 방안은 6자회담을 통해서 해결될 수밖에 없습니다.

 

한반도를 중심으로 4대 강국이 힘을 겨루는 오선위기(五仙圍碁) 도수(度數)는 약 100년 전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에 의해 전개되는 것입니다. 인류의 미래를 결정짓게 되는 오선위기의 6자회담 결과는 증산도 도전道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완연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2018년 3월 4주차 증산도 STB 상생방송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大道 <33회 선령의 음덕으로 나를 믿게 되나니>, 현대문명의 대전환 <46회 지진과 화산의 오늘과 내일>, 인문학 열전 <67부작>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의 진리를 전해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 말씀 <33회 선령(先靈)의 음덕으로 나를 믿게 되나니>

 

"선령신이 짱짱해야 나를 따르게 되나니 선령신을 잘 모시고 잘 대접하라." (증산도 도전道典 2:78:1)

가을대개벽기에 자손을 살리기 위한 조상님의 간절한 기도로 증산상제님의 대도 진리 증산도를 신앙하는 것이라는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말씀. 

 

 

인류문명의 대전환, 우주의 후천대개벽 소식을 전해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현대문명의 대전환 <46회 지진과 화산의 오늘과 내일>

 

하루가 멀다 하고 들려오는 지구촌의 지진과 화산 폭발 소식

화산폭발과 지진으로 요동치고 있는 지구,  한반도도 이제 더는 안전지대가 아니다.

충남대 지질환경과학과 장찬동 교수의 지진과 화산폭발 이야기를 들어본다.

 

 

지구촌 인문학의 새 지평을 여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인문학 열전 <67부작>

 

역사와 문화에 대한 인문학적 성찰을 통해 한국 사회의 나아갈 방향을 가늠해보는 인문학 열전.

 

 

 

 

세상을 보는 창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상생의 후천 조화 선경세계를 여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3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3월 19일 ~ 2018년 3월 25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3월 4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8년 3월 19일 ~ 2018년 3월 25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