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주 수행에서 증산도 진리로

건강을 되찾기 위해 시작한 태을주 수행에서 증산도 진리로 - 증산도 입도(入道) 수기

 

 

 

 

 

 

 

 

 

 

 

증산도 제주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태을주 수행에서 증산도 진리로...

 

 

현대의학으로도 치료가 어려운 병을 흔히 난치병이라고 말합니다.

저는 10여 년 전부터 치료가 어렵다는 현대의학에서 말하는 당뇨병(갈병)을 앓아왔습니다.

 

 

건강이 안 좋아지면서 저는 잃어버린 건강을 되찾기 위해 서점에서 건강 관련 책자를 구매해 읽었고, TV, 인터넷 등에서 정보를 찾아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해 왔습니다.

 

 

 

 

 

 

 

 

 

은 지역에 사는 윤ㅇㅇ 도생(道生)님과 증산도 진리에 대해 깊이 있는 대화는 못 나눴지만, 가끔 증산도의 진리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잃어버린 건강을 되찾는데 태을주 수행이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지만, 그때만 해도 다른 곳에서 건강을 회복할 수 있는 정보만 습득하려고 했지 증산도 태을주 수행으로 제 건강을 되찾을 수 있다는 생각은 하지 못했습니다.

 

 

"선령신(先靈神)이 짱짱해야 나를 따르게 되나니 선령신을 잘 모시고 잘 대접하라."

(증산도 도전道典 2:78:1)

 

 

 

 

 

 

 

 

 

그즈음 우연히 증산도 진리와 태을주 수행 등이 나오는 상생방송을 보게 되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 프로그램 중에서도 무엇보다 저의 관심을 끈 것은 태을주 수행에 관한 이야기였습니다.

 

 

태을주 수행에 대해 들었던 이야기가 다시 생각나면서 태을주 수행에 대해 자세하고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날 때면 상생방송을 보면서 태을주 수행을 따라 읽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제가 어느 사이엔가 저도 모르게 평상시에도 태을주를 흥얼흥얼하는 것이었습니다.

태을주를 읽으면 마음이 평안해졌습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를 개괄적으로 이해하면서 진리 서적을 구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을 비롯하여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과 안경전 종도사님의 어록 등 여러 증산도 진리 서적을 사서 읽었습니다.

 

 

"태을주를 많이 읽으라.

태을주는 선령 해원(解寃) 주문이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119:7)

 

 

증산도 진리를 책과 방송을 통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도장을 방문하여 태을주 수행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도장에서 태을주 수행을 하면서 여러 가지 신비한 체험도 하고 건강이 회복되기 시작했습니다.

 

증산도 진리 서적을 통해 진리를 지식적으로 습득했는데, 태을주 수행을 병행하면서 증산도 진리가 조금씩 깨달음으로 열려갔습니다. 

 

 

 

 

 

 

 

 

 

증산도 진리에 대한 확신과 태을주 수행을 통해 제가 다시 태어나는 계기가 될 수 있음을 자각했고, 인생을 다시 시작해야겠다는 마음이 들면서 증산도에 입도(入道)하게 되었습니다.

 

가정과 사회의 일상생활은 예전처럼 하지만, 잡되고 세속적인 것들은 일체 끊어버렸습니다.

 

 

매일매일 태을주 수행과 산도 진리 공부에 더 매진해 상제님과 태모님의 참된 신앙인으로 거듭 태어나겠습니다.

증산도에 입도(入道)하면서 알게 된 생명의 뿌리 조상님의 크신 은혜에 깊이 감사 올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아버지와 하나님 어머니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의 종통(宗統) 증산도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하였습니다.

Posted by 일신우일신 도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청결원 2018.05.08 06: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연휴 잘 보내셨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2. 뉴론7 2018.05.08 11: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련을 통해서 건강도 좋아지고 정신도 밝아지면 좋겠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