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기독교 신앙에서 참하나님 아버지 증산도 신앙

by 도생(道生) 2018. 5. 16.

35년의 기독교 신앙을 하다가 찾은 참하나님이 계신 참진리 증산도 신앙

 

 

 

 

 

 

 

 

 

 

 

증산도 대구 지역 진ㅇㅇ, 김ㅇㅇ 도생(道生) - 기독교 신앙에서 참하나님 아버지가 계신 증산도 신앙으로

 

 

우리 부부는 수십 년간 기독교 신앙을 해오면서 인생의 목적이 참다운 기독교인이었고, 참진리의 참하나님 아버지를 신앙한다는 자긍심으로 기독교 신앙을 했습니다.

 

 

 

기독교 신앙으로 우리 부부는 신앙 초기 영적 구원과 성령의 은혜를 받아 거듭남의 은총을 받으면서 우리 삶은 오직 예수였습니다.

우리 부부가 기독교 신앙으로 은혜를 받았다고 생각했고 더 열심히 기독교 신앙하기 위해 독교 서점을 업으로 삼았습니다.

 

 

 

 

 

 

 

 

 

우리 부부는 기독교 신앙의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기복 신앙인도 아니었고, 썬데이크리스천은 더욱 아니었습니다.

누구보다 열심히 기독교 성경을 공부하는 크리스천, 사랑과 희생과 봉사의 십자가 정신, 그리고 기독교 전도의 복음주의 정신과 영적 성숙을 위해 끊임없이 기도하는 기독교 신앙인이었습니다.

 

한 마디로 기독교 신앙을 참하나님 아버지 신앙으로 알고 누구 못지 않게 열성적으로 섬기며 복음을 전하던 진짜 기독교 신앙인이었습니다.

 

 

"서교(西敎)는 신명을 박대하므로 성공치 못하리라.

이는 서양에서 신(神)이 떠난 연고니라.

구천에 사무치는 '시~' 소리에 서양이 덜덜 떠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4:48:5~6)

 

 

 

 

 

 

 

 

 

 

우리 부부의 인생이 완전히 바뀌어버리게 된 계기는 경상남도에서 경상북도로 이사하면서부터였습니다.

기독교 방송을 시청하기 위해 TV를 보던 중 증산도 상생방송을 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유익한 다큐멘터리와 역사에 관한 프로그램을 시청하다 증산도에서 운영하는 상생방송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종교인가 하고 시청하던 중 상생방송의 증산도 진리 이야기에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누구에게도 들어보지 못했고 책에서도 보지 못하던 내용이 우리 부부를 혼란 속으로 빠트렸습니다.

서점에 가서 증산도 『도전道典』을 비롯하여 『개벽실제상황』, 『춘생추살』, 『천지성공』 등 증산도 진리 관련 서적을 구매해 보고 또 봤습니다. 기독교의 성경과 같은 증산도 『도전道典』은 4번을 읽었으며 지금은 영문 『도전道典』을 읽고 있습니다.

 

 

"이제 온 천하가 큰 병(大病)이 들었나니

내가 삼계대권(三界大權)을 주재(主宰)하여 조화(造化)로써 천지를 개벽하고 불로장생의 선경(仙境)을 건설하려 하노리.

나는 옥황상제(玉皇上帝)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16)

 

 

 

 

 

 

 

 

 

불과 3개월 만에 35년 동안 인생의 목적으로 알고 신앙해온 기독교 신앙이 송두리째 무너졌습니다.

우주를 통치하시는 참하나님 아버지의 존재와 우주가 돌아가는 천지의 이법(理法), 그리고 우주의 이법에 의해 전개되는 인류의 역사, 동서양 각 종교의 핵심과 사명, 인간의 영성 문제, 진정한 구원은 무엇인가 등 세상의 모든 의문에 대한 해답이 나와 있었습니다.

 

 

증산도 진리 관련 서적을 읽으면서 증산도 상생방송을 함께 시청하면서 이제까지 기독교 신앙에서는 절대 알 수 없는 진정한 진리의 세계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기독교 신앙이 무너지면서 증산도 『도전道典』에서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 아버지이신 증산상제님이 저희 곁으로 오셨습니다.

증산도 신앙을 하면서 알지 못했던 한韓민족과 인류 최초의 종교인 신교神敎에 연원을 둔 도교, 불교, 기독교 등의 선천종교의 결함과 불완전한 측면들이 비교 판단되었습니다.

 

 

 

 

 

 

 

 

 

 

"부모를 경애하지 않으면 천지를 섬기기 어려우니라.

천지는 억조창생의 부모요, 부모는 자녀의 천지니라.

자손이 선령(先靈)을 박대하면 선령도 자손을 박대하느니라.

예수는 선령신들이 반대하므로 천지공정(天地公庭)에 참여치 못하리라."

(증산도 도전道典 2:26:4~7)

 

 

 

천지를 다스리시는 참하나님 아버지로서 삼계대권을 주재하시는 상제님의 전지전능하심과 완전무결하심과 참 인간 되심의 면모가 제 영혼에 투영되어 로고스의 말씀이 증산도 신앙을 하는 저에게 오랜 기독교 신앙으로 인식된 사고와 상충할 때 묵은 것을 버려야 한다는 상제님의 말씀을 통해서 새로운 인식의 변화를 체험합니다.

 

 

35년의 기독교 신앙에서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 하나님을 모시는 증산도 신앙을 하게 해주신 천지일월 부모님과 조상님의 크신 은혜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특히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과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훈道訓을 받들면서 저희가 증산도 진리 가운데로 뿌리 내리게 됨을 무한히 감사드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아버지와 참하나님 어머니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상제님과 태모님의 종통(宗統)인 증산도 신앙인이 되는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