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STB 상생방송 증산도 도전 강해 콘서트

by 도생(道生) 2018. 5. 31.

상생(相生) 문화를 선도하는 STB 상생방송

참하나님의 대도 진리(大道眞理) 법전(法典) 증산도 도전道典 강해 콘서트 첫 방송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우주가 창조되고 변화하는 우주 변화의 법칙, 대자연의 운행 이법(理法)이 들어 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우주의 이법(理法)에 맞춰 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께서 인간으로 오신 놀라운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께서 우주의 가을철을 맞아 천지인(天地人)을 개조하는 공전절후의 천지공사(天地公事)가 담겨 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 아버지 증산상제님께서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고 상생(相生)의 후천 조화 선경 세계를 여신 생생한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자애로운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께서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시고 정음정양(正陰正陽)의 후천 선경 세계를 여신 생생한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은 우주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의 우주 통치 법전이며, 지구촌 인류의 대도 문화 원전(大道文化原典)입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지나온 선천의 인류 역사 문화를 비롯해 다가올 후천 우주가을의 새 문화 곧 정치, 경제, 종교, 예술, 역사, 과학, 여성, 교육, 어린이문화 등 미래 신문명(新文明)의 총체적인 내용이 함축되어 있다.

 

 

 

개벽과 상생 문화를 선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에서 증산도 도전道典 강해 콘서트를 방송합니다. 

 

STB 상생방송 증산도 도전 강해 콘서트는 상제님과 태모님의 거룩한 생애와 말씀이 담겨 있는 도전을 성편하고, 상생의 후천 조화선경세계를 열기 위해 온 생애를 다 바쳐온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직접 하신 도전 강해 콘서트입니다.

 

 

 

 

 

 

 

 

 

 

STB 상생방송 【증산도 도전 강해 콘서트】에서는 참진리와 참하나님, 천지의 질서가 바뀌는 가을개벽의 실상과 앞으로 열리는 신천지(新天地) 역사의 이야기가 시원하게쳐집니다.

 

STB 상생방송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시청 바랍니다.

 

 

 

 

 

 

 

 

 

 

 

STB 상생방송 증산도 도전道典 강해 콘서트 첫 방송

일시: 2018년 6월 7일 오전 10시, 오후 10시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도전道典 초판 간행사 中

 

증산도 도전道典은 바로 이 가을철 신천지(新天地)의 새 역사를 열어 주시기 위해 인간 세상에 오신 참하나님에 의한 인간과 신명의 역사에 대한 천지 공판 문서라 할 수 있다....

 

증산도 도전道典천지의 혼(魂)이요, 인류의 대망과 꿈을 담고 있는 진리의 보물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