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상생방송 2018년 6월 1주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8. 6. 4.

참진리를 밝혀주세상을 보는 창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6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6월 4일 ~ 2018년 6월 10일

 

 

 

 

 

 

 

 

 

 

 

가을개벽기에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시고 가을우주의 신천지(新天地)를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

 

상제님께서 새 세상을 여시기 위해 선천 5만 년 동안 쌓이고 맺힌 천지 간의 모든 원한을 풀어 놓으신 천지공사의 해원(解寃) 공사에 의해 이 세상을 돌아갑니다. 천지공사는 새 세상으로 가는 이정표이며, 새 역사의 설계도로 신천지 후천 5만 년 설계도입니다.

 

 

 

북한과 지구촌 강대국이 보유한 핵무기는 우주여름의 화기(火氣), 그 원한의 불덩이가 인류 문명사에서 욕망의 불덩이 핵무기로 등장한 입니다.

 

선천 5만 년의 끝자락, 세상을 진멸(盡滅)의 위기로 몰아넣는 핵무기, 증산상제님께서는 세상을 멸망시킬 수 있는 불덩이를 묻는, 다시 말해 핵무기를 없애는 화둔(火遁)공사를 보셨습니다.

 

 

 

 

 

 

 

 

 

 

한반도 비핵화는 화둔(火遁)공사의 시작이며, 인류가 신천지(新天地) 새 세상으로 가기 위해서 반드시 넘어야 할고개입니다.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는 역사 속에서 반드시 실현됩니다.

 

증상제님의 말씀처럼 천지공사가 인사(人事)로 실현될 때는 세상이 판이 넓고 복잡하여 생각지도 못한 과정을 겪게 됩니다.

이 세상은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 그대로 역사가 흘러왔으며 앞으로도 그렇게 흘러갑니다.

 

 

 

2018년 한반도 비핵화 과정이 롤러코스터를 타듯 한 형국이 이어지면서 6월 12일 북미 정상회담 개최가 확정되었습다.

 

제1차 북미 정상회담을 시작으로 천지의 불(火)를 완전히 묻는 둔(火遁)공사가 완결될 때까지의 과정은 지금까지 경험했던 것보다 더 큰 고개가 앞을 가로막고 있고, 상상을 초월하는 더 큰 난제가 기다리고 있지만,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참진리를 밝혀주고 세상을 보는 창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6월 1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콘서트 <1회 새 출발 도전문화 2회 우주 가을철의 성공으로 가는 길, 오주>, 도전道典 퀴즈 <109회 성남 태평도장>, 한국사 탐探 <12부작>입니다.

 

 

 

가을우주의 신문명(新文明)을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 콘서트 <1회 새 출발 도전문화, 2회 우주 가을철의 성공으로 가는 길, 오주>

 

가을개벽은 공전절후의 거대한 시련이지만, 새로운 미래가 열리는 위대한 희망이다.

하나님의 인간 강세 소식, 인류 구원의 프로젝트 천지공사 세계와 새로운 미래 이야기가 펼쳐진다.

 

 

새 하늘 새 땅, 상생의 신천지(新天地)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도전道典 퀴즈 <109회 성남 태평도장>

 

참하나님의 우주 통치 법전,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의 거룩한 생애와 말씀을 공부하는 시간을 갖는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한국사 탐探 <12부작>

 

기존의 역사학이 문헌과 고증에 의존했다면 한국사 탐은 화학, 물리학, 지질학, 복원과학 등 21세기 첨단과학 등을 활용해 역사 속의 숨겨진 부분을 흥미 있게 밝혀준 역사와 과학 다큐멘터리다.

 

 

 

 

 

 

 

 

 

 

신천지 상생문명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인류의 꿈과 희망을 담아 새 문화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6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6월 4일 ~ 2018년 10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벽문화와 상생문화를 소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6월 1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8년 6월 4일 ~ 2018년 6월 10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