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환단고기와 홍산문화(요하문명)

by 도생(道生) 2018. 9. 4.

인류 4대 문명보다 앞선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문명 홍산문명

세계 최고 문명의 실체를 밝혀준 유일한 역사서 『환단고기』와 홍산문화(요하문명)

 

 

 

 

 

 

 

 

 

 

 

 

증산도 경기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한민족과 인류의 보배 『환단고기』와 홍산문화(요하문명)

 

제가 사는 경기 지역은 태어난 고향이 아니지만, 초등학교부터 대학을 거쳐 직장 생활까지 계속하고 있는 제2의 고향입니다.

바쁜 직장생활을 하면서도 주말이면 가족과 함께 여가를 즐기면서 지극히 평범한 삶을 살았으며 유일한 취미라면 서점에서 책을 사 읽는 것입니다.

 

 

일반교양 도서도 사서 읽지만, 제가 주로 읽는 책은 역사와 관련된 책입니다.

제가 대학에 입학할 때만 해도 사실 역사에 관심이 없었는데 동아리에서 사학을 전공한 친구를 만나 역사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친구의 영향으로 졸업 후에도 역사와 관련된 책을 주로 사 읽었습니다.

 

 

 

 

 

 

 

 

 

 

대학 다닐 때만 해도 저는 우리가 학교에서 배우는 역사가 일제 식민사관이라는 사실을 몰랐으며 『환단고기』는 위서라는 말에 아예 볼 생각도 안 했습니다. 제가 제대로 된 우리의 역사, 진실의 역사를 알게 된 것은 사회생활을 하면서부터입니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신문 기사와 왜곡되고 조작된 우리 역사를 바로잡는 여러 역사책을 보면우리의 진실된 역사를 알게 됐습니다. 제가 가장 놀랐던 것은 『환단고기』와 홍산문화(요하문명)의 실체입니다.

 

 

역사를 전공한 친구가 『환단고기』는 꾸며낸 책에 지나지 않는다고 했는데, 그 내용을 보면 신(神)이라면 모를까 전문 역사학자도 아닌 사람이 이런 엄청난 책을 만들었다는 것 자체가 말이 안 됐고, 제가 지금까지 읽어본 역사책을 모두 합쳐도 『환단고기』 내용과는 비교 자체를 할 수 없을 정도였니다.

 

 

 

 

 

 

 

 

 

 

어느 날 TV를 보다가 우연히 증산도 상생방송을 보게 됐습니다.

상생방송에서는 역사특강 프로그램이 방송되고 있었는데 증산도 방송이라고는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단지 우리의 상고시대 역사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이라 주의 깊게 시청했습니다.

 

역사특강을 시청하던 중 <환단고기 북콘서트> 프로그램 예고가 나와 그것까지 시청해야겠다고 생각하고 늦은 시간까지 방송을 시청했습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저를 열광하게 했습니다.

여러 편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면서 상생방송 프로그램은 단순한 역사계몽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역사책을 읽으면서 저를 가장 놀라게 했던 『환단고기』와 홍산문화(요하문명)의 실체도 알게 됐습니다.

 

 

 

 

 

 

 

 

 

 

중국은 2002년 동북공정으로 한국 고대사를 왜곡하여 동북아 역사전쟁의 불을 지폈습니다.

 

고구려를 중국의 역사로 편입시키는 동북공정에 대응하기 위해 대한민국 정부는 동북아역사재단을 출범시켰고 15년 동안 국민 혈세 4천억 원 이상이 쓰였습니다. 그러나 국민의 세금으로 운영되는 동북아역사재단은 중국의 동북공정에 동조하는 연구 자료만 만들었습니다.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무리는 광복 후부터 현재까지 대한민국 역사학계와 정부 산하 역사 관련 기관을 모두 장악하고 있습니다. 일제강점기에는 조선총독부가 만든 거짓의 역사를 배웠고 광복 후에는 조선총독부에서 우리의 역사를 왜곡하고 조작한 친일파 역사학자와 후예들에 의해 대한민국 역사가 만들어졌습니다.

 

현재 우리가 학교에서 배우는 소위 정통역사라는 것들이 모두 조선총독부가 조작해 만든 거짓 역사입니다.

 

 

 

 

 

 

 

 

 

 

중국은 자국의 모든 역사서에서 연대를 특정하지 못해 신화의 역사였던 하상주 왕조를 확정한 단대공정을 완성했습니다. 

동북공정과 단대공정을 넘어 중국이 희대의 역사 조작 사건이 벌이는데 바로 탐원공정입니다.

중화문명 탐원공정은 중국의 역사를 1만 년까지 끌어올리는 역사조작사건인데, 그 중심에 홍산문화(요하문명)이 있습니다

 

 

홍산문화(요하문명)을 중국의 역사로 편입하는 것은 단순히 역사 조작이 아닙니다.

중국은 차후 동북아에서 영토 분쟁이 생겼을 때 중국의 영토, 즉 영유권을 확실하게 하기 위해 역사를 조작하는 역사전쟁을 도발한 것입니다.

 

 

홍산문화(요하문명)은 중국의 황하 문명보다 2천 년에서 5천 년 이상 앞선 문명으로 대한민국 역사에도 없고 중국 역사에도 없는 그 실체를 알 수 없는 역사입니다. 그런데 지구촌에서 유일하게 홍산문화(요하문명)의 실체를 밝혀준 역사서가 바로 환단고기입니다. 

 

 

 

 

 

 

 

 

 

 

『환단고기』와 홍산문화(요하문명)은 절대로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홍산문화(요하문명) 유적과 유물은 『환단고기』 내용을 증명하고, 홍산문화(요하문명)의 실체를 증명한 유일한 책이 바로 『환단고기』이기 때문입니다. 

 

 

『환단고기』는 중국이 탐원공정으로 자국의 역사로 편입한 홍산문화(요하문명)뿐만 아니라 동북공정의 고구려 역사와 단대공정의 하·상·주 역사까지 모두 나와 있는 지구촌 최고의 역사책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우리의 역사도 잃어버렸지만, 우리의 고유한 문화까지도 모두 잃어버렸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저의 부모님을 비롯한 조상님들은 특별한 종교를 가지지 않고 사셨지만, 조상님들의 제사를 잘 모시고 살았습니다.

 

 

 

 

 

 

 

 

 

 

제사가 유교의 영향을 받은 것도 아니고 단순히 민간의 관습도 아니었습니다.

제사 문화는 인류 창세 역사의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께 보은(報恩)하는 제천문화(祭天文化)로부터 시작된 것으로 역사와 문화가 모두 왜곡된 것입니다.

 

 

약 3개월 동안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면서 지구촌 모든 사람이 신앙해야 하는 진리라는 확신을 하고 도장을 방문하였습니다. 21일 동안 정성 공부와 진리 공부를 하면서 증산상제님께서 참하나님이시고 증산도가 참진리라는 완전한 믿음을 가졌습니다.

 

 

증산도를 신앙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신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조상님들의 은혜에 보은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인류 창세 역사시대부터 모셔왔던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 아버지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상제님의 대도(大道) 진리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