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추석 연휴 TV 방송편성표 STB 상생방송

by 도생(道生) 2018. 9. 24.

잃어버린 역사를 복원하고 새 역사의 문을 활짝 여는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2018년 9월 4주차 한가위 추석 연휴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9월 24일 ~ 2018년 9월 30일

 

 

 

 

 

 

 

 

 

 

 

 

오늘은 온 가족이 모여 정성을 다해 햅쌀과 햇과일을 비롯한 여러 음식을 차려놓고 조상님의 음덕을 기리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날입니다. 그러나 지금의 설과 추석 명절은 예전과는 사뭇 다른 연휴 개념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바쁜 직장생활, 취업과 경제적 문제, 그리고 설과 추석 명절을 연휴로 생각하는 현대인들이 많아졌습니다.

더욱이 돌아가신 조상님을 저급한 귀신으로 치부하면서 제사와 차례를 안 모시는 가정이 늘어나면서 설과 추석은 명절보다는 혼자 또는 가족과 함께 지내는 연휴가 되어버렸습니다.

 

 

 

 

 

 

 

 

 

 

부모님과 조상님이 나를 이 세상에 존재하게 해주신 제1의 하느님입니다.

인간은 삶의 여정에서 종교와 이념과 사상을 선택한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종교와 이념과 사상을 선택할 수 있는 내 생명의 뿌리가 바로 부모님과 조상님입니다.

뿌리가 죽으면 지금 당장 나무가 쓰러지지 않더라면 언젠가는 반드시 생명력을 잃습니다.

 

 

 

 

 

 

 

 

 

 

돌아가신 조상님을 모시는 기제사와 살과 추석 명절은 생명의 뿌리이신 조상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작은 정성을 올리는 날입니다. 연휴를 어떻게 보내냐 하는 것은 각자가 알아서 할 일이지만, 나라에서 설과 추석 명절을 전후하여 연휴를 만든 것은 단순히 놀러 가라고 연휴를 준 것이 아닙니다.

 

 

 

설과 추석 명절을 맞아 조상님의 음덕을 기리고 오랜만에 만난 가족과 친지와 모여 서로 따뜻한 정을 나누라고 설과 추석 연휴를 지정한 것입니다. 사람이라면 내 자식과 자손을 내 생명보다 더 끔찍하게 생각하듯 돌아가신 조상님들도 생전과 마찬가지로 후손들을 당신 님의 생명보다 더 소중하게 생각하여 돌봐주고 계십니다.

 

 

 

 

 

 

 

 

 

 

왜냐하면 부모님과 조상님의 유전자를 100% 받고 태어난 자손은 조상님이 볼 때 또 다른 나, 바로 분신이기 때문입니다.

삶의 여정을 마치고 천상으로 돌아가신 조상님들은 후손이 잘되기를 기도하며 언제나 음호(蔭護)하고 계십니다.

 

 

오늘날 제사를 안 지내는 집이 많아지고, 설과 추석 명절이 연휴로 인식되는 것은 사회적 영향도 있지만, 지구촌을 지배하고 있는 자본주의 체제와 무조건적으로 받아들이다시피 한 과학 제일주의 사고와 특정 종교의 영향이 큽니다.

 

 

 

140여 년 전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너희에게는 선령(先靈)이 하느님이니라."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내 삶은 부모님과 조상님으로부터 시작됐고, 인생의 여정에서도 언제나 조상님은 나를 돌봐주시며 함께하고, 지상에서 명(命)이 다해 삶의 여정이 끝나면 천상의 조상님 곁으로 돌아가기 때문입니다.

 

 

 

 

 

 

 

 

 

 

생명의 뿌리이신 부모님과 조상님은 제1의 하느님입니다.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 존재지만, 돌아가신 모님과 조상님은 나에게 있어서 절대적 존재입니다.

조상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차례를 모시고 가족과 친지와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천지의 변화를 다스리는 조화의 손길, 천상(天上) 신(神)의 세계

http://gdlsg.tistory.com/1958

 

 

 

 

 

 

 

 

 

 

 

진리와 역사와 생명의 뿌리를 찾아주는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9월 4주차 추석 연휴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TV로 만나니 즐겁道다 <22회 서울 은평 도장>,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 2 <45회 유영근 도생道生>, 청소년과 부모 <총 15강>입니다.

 

 

 

천지대자연을 다스리시는 진리의 근원을 찾아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TV로 만나니 즐겁道다 <22회 서울 은평 도장>

 

삶의 참된 가치와 인생의 목적을 찾다가 증산상제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를 만난 김재원 도생(道生)과 

20여 년 동안 기독교 하나님 신앙을 하면서 진짜 참하나님의 진리를 만난 오평주 도생의 신앙 이야기를 들어 봅니다.

 

 

 

인류 창세 역사와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의 뿌리를 찾아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 2 <45회 유영근 도생道生>

 

유년기 시절 인생이란 무엇인가? 라는 원초적인 질문을 시작으로 진리를 찾아 나섰던 유영근 태을랑.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진리를 만나 신앙하고 있는 유영근 태을랑의 구도(求道) 이야기를 들어 봅니다.

 

 

 

내 생명의 뿌리 조상 선령(先靈)님을 찾아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청소년과 부모 <총 15강>

 

청소년과 부모 간 마음의 거리를 좁히기 위해 청소년을 이해하는 15가지 방법을 제시하여

청소년 교육과 지도, 그리고 상담자가 지녀야 할 능력을 함양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신천지 상생(相生)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우주가 돌아가는 대자연의 섭리를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9월 4주차 - 추석 연휴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9월 24일 ~ 2018년 9월 30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상생방송 추석 연휴 TV 방송편성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신천지(新天地) 새 역사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9월 4주차 - 추석 연휴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8년 9월 24일 ~ 2018년 9월 30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