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여호와의 증인 하나님의 왕국 천년왕국

by 도생(道生) 2018. 10. 17.

여호와의 증인들이 아마겟돈 전쟁이 일어난 다음 온다고 믿는 하나님의 왕국 천년왕국

 

 

 

 

 

 

 

 

 

 

 

 

증산도 경기 지역 한ㅇㅇ 도생(道生) - 천년왕국 하나님의 왕국을 기다리는 여호와의 증인

 

흔히 말세론이나 종말론이라고 말하는 문명의 대전환 사건은 어느 종교나 다 있습니다.

단지 말세와 종말이 왜 오고 어떻게 오는지만, 다를 뿐 그 과정을 거치고 열리는 세상은 대동소이합니다.

 

 

개신교에서 이단이라고 말하지만, 기독교의 천년왕국과 여호와의 증인의 천년 왕국, 곧 하나님의 왕국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개신교와 여호와의 증인은 그 뿌리를 찾아 올라가면 유대교에서 파생된 종교입니다.

유대교에서 가톨릭, 가톨릭에서 개신교, 개신교에서 여호와의 증인 등으로 파생되어 교리 해석만 다를 뿐입니다.

 

 

 

 

 

 

 

 

 

 

저는 초등학교에 다닐 때 아버님과 친한 동네 어른으로부터 한학을 배웠습니다.

우리 집은 특정 종교 신앙은 하지 않았고, 어머니는 장독대에 정화수를 모시고 가족을 위해 기도하시며 조상님 제사를 잘 모셨습니다. 

 

 

제가 사는 동네에는 작은 교회도 있었고, 근처 산에는 절도 있었으며 몇 가구는 여호와의 증인을 신앙하고 있었습니다.

부모님을 따라서 절에 다니던 친구, 교회를 다니던 친구, 여호와의 증인을 신앙하는 친구도 있었습니다.

 

 

어린 시절 친구가 종교가 다르다고 해서 친구끼리 편을 갈라 따로 노는 경우는 없었고 모두 같이 잘 지냈습니다.

제가 결혼을 하고 난 후 마음의 안식처도 찾고 가족끼리 종교 신앙을 하면서 행복하게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종교를 찾아 나셨습니다.

 

 

 

 

 

 

 

 

 

 

개신교, 원불교 등을 종교를 조금씩 다녀봤는데 마음에 와닿지 않았습니다.

특히 교회는 몇 군데 다녀봤는데 성직자마다 조금씩 성서 해석을 달리했습니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이단(異端)을 말하는 개신교에서 서로 다른 설을 주장하는 이단 단체가 제일 많는 것을 알았습니다.

 

 

특별히 생각하고 찾아간 것은 아니지만, 자연스럽게 여호와의 증인을 몇 년 동안 신앙하게 됐습니다.

호와의 증인을 신앙하게 된 계기를 굳이 말하라면 교리보다는 인간적인 정입니다.

 

여호와의 증인에서 말하는 교리가 맞는지 안 맞는지보다는 어린 시절부터 보았고 저의 뇌리에 남아 있는 것은 여호와의 증인은 사람이 좋다는 것입니다. 

 

 

 

 

 

 

 

 

 

 

개신교에서 말하는 교리와 조금 차이가 있었고 성서의 특정 부분을 강조하기는 했지만, 최후의 심판, 아마겟돈 전쟁, 천년 왕국 등의 교리는 별반 다르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여호와의 증인 신앙을 그만둔 상황에서 객관적으로 보더라도 개신교의 천년왕국과 여호와의 증인이 말하는 하나님의 왕국 천년왕국은 해석의 차이, 교리의 차이일 뿐입니다. 

 

 

 

하나님의 왕국 천년왕국을 기다리는 여호와의 증인 신앙을 그만두게 된 것은 조상님에 대한 제사 문제 때문입니다.

대대로 조상님 제사를 모셔왔는데 인간이 죽으면 영혼 자체도 완전히 멸(滅)하기 때문에 제사를 모실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가족끼리 하나의 종교를 갖고 행복하게 살고 싶다는 작은 꿈을 꾸었는데, 내 마음 편해지자고 나에게 생명을 주신 부모님과 조상님을 헌신짝 버리듯 버리는 것은 도리가 아니라는 생각을 하고 여호와의 증인 신앙을 그만두었습니다.

 

 

 

 

 

 

 

 

 

 

종교방송을 보기 위해 채널을 돌리다가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개신교와 원불교, 여호와의 증인 등의 종교에서는 일방적으로 교리를 전달하는 데 그쳤는데, 상생방송에서는 인간 마음의 변화, 종교의 탄생과 인류의 역사가 어떻게 변화하고 진행되는가를 우주가 돌아가는 이치를 바탕으로 아주 논리적으로 설명해 주고 있었습니다.

 

 

 

원죄를 말하고 오직 여호와, 오직 예수만을 외치는 기독교와 여호와의 증인들이 오매불망 기다리는 하나님의 왕국 천년왕국은 최후의 심판, 아마겟돈 전쟁이 끝나고 열린다고 말하는데, 증산도에서는 인류의 문명 대전환을 우주 변화의 원리로 아주 자세하게 설명해 주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통해 가톨릭, 이슬람, 개신교, 여호와의 증인 등의 뿌리인 유대인의 역사를 제대로 알게 됐니다. 인류 최초의 국가였던 환국에서 서양으로 뻗어 나간 수메르 문명, 수메르의 우르에서 가나안으로 떠난 아브라함은 서양 종교의 뿌리가 되었습니다.

 

 

유대교에서 파생된 모든 종교는 믿음의 조상 아브라함으로 비롯하는데 유대교인의 문화가 어떻게 시작됐고 성서의 교리 형성 과정 등을 아주 쉽게 잘 설명해줬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은 제가 그동안 다녔던 기독교, 원불교, 여호와의 증인에 대한 완벽하게 정리해주었습니다.

천년왕국을 손꼽아 기다리는 기독교인이나 여호와의 증인들의 하나님의 왕국은 그들이 말하는 여호와, 예수의 권능이 아니라 대자연의 섭리로 오는 것입니다. 또 원불교를 창시한 소태산 박중빈 대종사가 바로 증산상제님을 신앙하던 신도였다는 사실입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 서적을 사 공부를 했습니다.

책과 방송을 보면서 공부한 끝에 증산도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신앙해야 할 진리라는 확신을 하고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증산도를 상생방송을 통해 우연히 만났지만, 진리를 공부하면서 조상님의 음덕으로 증산상제님을 만났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부족한 자손을 위해 언제나 기도하시는 조상님을 더 잘 모시고 상제님의 천하사에 일심을 다하여 진리를 전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세상을 열어주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