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역사학 환단고기 신봉자 추종자 환빠

친일 식민사학자가 퍼트린 바이러스 <환단고기 신봉자 환빠>

식민사관에 오염된 매국사학이 퍼트린 악성 바이러스 <유사역사학 환단고기 추종자 환빠>

 

 

 

 

 

 

 

 

 

 

 

 

 

증산도 전남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역사의 진실을 찾는 사람을 유사역사학 환단고기 추종자 신봉자 환빠로 매도하는

일제 식민사학의 후예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

 

 

저는 학교 다닐 때 역사에 관심도 없었을뿐더러 교과서를 통해 배운 역사 외에는 전혀 모르고 살았습니다.

내가 배운 우리의 역사가, 아니 대한민국 국민이 배운 한국의 역사가 무력으로 국권을 침탈하여 수탈과 폭정, 온갖 악행을 저지르고 수백만 명을 죽음으로 내몬 일본 제국주의 조선총독부가 우리의 역사를 왜곡하고 조작한 역사라는 사실도 몰랐습니다.

 

 

 

일본 제국주의가 우리나라를 영구히 식민통치하기 위해 거짓 역사를 조작해 만든 것도 분통이 터지는 일이지만, 그 사실을 알면서도 지난 70여 년 동안 대한민국 국민을 속이고 역사를 가르친 역사학자의 실체가 무엇인지 그들의 머릿속에는 도대체 어떤 생각이 있는지 궁금해집니다.

 

 

 

 

 

 

 

 

 

 

몇 년 전부터는 참된 우리 역사를 찾는 것에 두려움을 느낀 주류 강단사학계는 '유사역사학', '사이비역사학'이란 신조어를 만들어 유포하고 있습니다.

 

 

지난 70여 년 동안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거대한 기득권 카르텔을 형성한 대한민국 역사학자와 그 제자들이 밥그릇을 뺏길 것을 두려워한 나머지 재야사학자를 무지막지하게 공격하고 있습니다.

 

 

지난 70여 년간 일관되게 견지하고 있는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의 학설에서 벗어나는 것은 그것이 진실이라고 해도 역사가 아닙니다. 유적과 유물, 사료가 발견돼도 기존 역사의 틀 속에서 해석하고 평가하는 것이 우리 역사학의 현실입니다.

 

 

 

 

 

 

 

 

 

 

'국수주의자', '국뽕', '역사파시즘', '사이비역사학', '유사역사학', '환단고기 추종자 환빠', '환단고기 신봉자 환빠' 등의 망언을 쏟아내며 재야사학자를 공격하고 있는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의 말과 행동에서 볼 수 있듯 일본 제국주의가 사용하던 방법을 그대로 답습하고 있습니다.

 

 

일본 제국주의는 '타율성론', '일선동조론', 정체성론', '당파성론' 등을 퍼트려 식민 통치를 정당화했습니다.

일제가 역사도 조작했지만, 민족문화 말살 정책으로 살아있는 역사의 숨결인 우리의 소중한 문화도 말살했습니다.

 

 

그 가운데 하나가 우리의 고유한 문화에 대하여 소위 '유사종교', '사이비종교'라는 프레임을 씌우는 악행을 저질렀습니다.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의 행위를 잘 살펴보면 일본 제국주의가 했던 만행을 똑같이 되풀이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흔히 세상에서 말하는 '피는 못 속이다.'라는 말처럼 말과 글을 비롯하여 우리의 모든 것을 말살한 조선총독부와 우리 역사를 왜곡하고 조작한 심장부인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의 출신의 우리의 역사학자는 하나입니다. 

 

 

그리고 조선사편수회 출신 학자의 제자들로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는 식민사학의 사생아입니다.

일제와 식민사학의 사생아는 시대를 달리하고 공격하는 행위만 바뀌었을 뿐 우리의 역사와 문화를 말살하는 악행은 똑같습니다.

 

 

역사에는 문외한이었던 제가 역사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것은 20세기 마지막 해 어느 가을날 KBS의 교양 프로그램 <역사스페셜>의 추적 환단고기 열풍을 시청하고 나서부터입니다.

 

 

 

 

 

 

 

 

 

 

학교에서 배운 역사라 봐야 상고역사는 전혀 없고 단지 신화로 배운 고조선, 고구려와 백제와 신라의 삼국시대, 그리고 고려와 조선의 역사를 시대별로 배웠던 기억밖에 없었습니다.

 

 

<역사스페셜> 프로그램에서는 『환단고기』의 상고시대 역사에 초점을 맞춘 내용으로 방영했지만, 신라부터 조선에 이르는 약 1천 년의 시간에 걸쳐 쓰인 『환단고기』는 환국, 배달국, 고조선, 북부여, 고구려, 신라, 백제, 고려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제가 역사스페셜을 시청하면서 놀란 사실은 환단고기에서 실존한 역사라고 말하는 고조선 배달과 환국이라는 상고시대의 역사 기록이 아닙니다.

 

 

 

 

 

 

 

 

 

 

약 1만 년 전의 환국과 그 뒤를 이어온 배달국과 고조선의 역사가 실재한 역사라는 사실도 충격적이었지만, 우리의 전체 역사, 곧 한민족의 통사(通)를 환단고기라는 한 권의 책에 모두 담고 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제가 기억하기로는 당시만 해도 환단고기에 관심을 가지고 역사를 공부하는 사람들을 이른바 '환단고기 추종자 환빠', '환단고기 신봉자 환빠'라고 경멸과 멸시와 비하하는 비속어가 없었습니다.

 

 

역사스페셜의 <환단고기> 편을 시청하고 서점에 들러 임승국 교수의 단고기(환단고기)를 시작으로 시간이 날 때마다 역사책을 한 권 두 권 구매해 읽기 시작했습니다.

 

 

 

 

 

 

 

 

 

 

한 10남짓 된 것 같은데 어느 날부터 일제의 식민사관을 추종하고 있는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를 중심으로 언어폭력이 시작됐습니다.

 

 

『환단고기』를 읽고 우리의 역사에 관심을 두는 사람들을 '환단고기 추종자 환빠', '환단고기 신봉자 환빠'라고 공격하더니 '유사역사학'. '사이비역사학'이란 말까지 만들어 일제가 조작해 만든 식민역사만이 정통의 역사라고 주장했습니다.

 

 

제가 증산도를 처음 알게 된 것은 증산도 신앙을 하는 지인으로부터입니다.

지인으로부터 가끔 증산도에 관해 이야기를 들었고 상생방송 시청을 권유하여 시청했는데, 증산도 진리 이야기는 조금 들었던 터라 증산도 진리 프로그램은 낯설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반가웠던 것은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였습니다.

 

 

 

 

 

 

 

 

 

 

제가 역사에 대해 잘 몰랐지만, 1999년 방영된 <역사스페셜 환단고기 편>을 시작으로 우리 역사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면서 우리의 참역사를 제대로 알고, 역사가 오늘의 우리에게 전해주는 메시지를 제대로 인식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주류 강단사학계는 왜? 재야역사학자를 '유사역사학', '사비이역사학'. '환단고기 추종자 환빠', '환단고기 신봉자 환빠'라고 억지 주장을 피며 비하하고 있는지도 확실하게 알게 됐습니다.

 

 

일본 제국주의 조선총독부와 일제 식민사관의 사생아 주류 강단사학계가 우리 국민의 갈등을 조장하고 분열을 획책하는 천박한 짓거리는 조선총독부의 정책과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주류 강단사학계가 주장하는 것처럼 단순히 1만 년 전 상고시대로부터 시작한 찬란한 역사와 광대한 영토만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한韓민족과 지구촌 인류의 역사와 문화의 실상을 전해주었습니다.

 

 

제가 학교 다닐 때 배웠던 역사에도 없었고, 수십 권의 역사 서적을 읽었는데도 알 수 없었던 사실을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역사, 동양의 역사, 서양의 역사 그 시작부터 지금까지 내려오는 인류의 문화 코드, 정신문화의 핵심은 오직 <환단고기 북콘서트>만이 전해주고 있었습니다. 

 

 

 

 

 

 

 

 

 

 

 

 

 

 

 

 

 

 

 

 

 

 

남편과 함께 지인이 전해준 증산도 진리 서적과 증산도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진리 프로그램을 시청하면 우리 부부는 증산도가 참진리라고 확신을 했습니다.

 

 

 

증산도 도장에서 21일 동안 진리 교육과 태을주 수행을 하면서 우리가 비록 부족하지만, 상제님 진리를 세상에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서자고 상제님 전에 기도하고 서로 약속을 했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태고시대부터 지구촌 인류가 모셔왔던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Posted by 일신우일신 도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녁노을* 2018.10.14 06: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편집하시느라 고생하셨겠ㄴㅔ요.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

  2. kangdante 2018.10.14 07: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현대사도 저마다 다른 시각으로 해석하는데
    고대사야 말할 것도 없죠
    역사는 언제나 승자의 기록입니다

  3. 버블프라이스 2018.10.15 02: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은 ‘유사역사학 환단고기 신봉자 추종자 환빠’ 글 잘 읽고 공감누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