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태상종도사님 대도말씀 - 왜 증산도가 출현해야 하는가. 인간으로오신 참하나님(STB상생방송)

by 도생(道生) 2013. 6. 3.

[대도말씀]은 증산도 최고 지도자셨던 안운산 증산도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을 경청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안운산 증산도 태상종도사님은 증산 상제님의 천지 대업을 인사로 집행하신 증산도의 뿌리이십니다. 태상종도사님께서는 1922년, 충남 서산에서 태어나 부친의 영향으로 증산 상제님을 신앙하면서 자라셨습니다. 12세 때, 수련 3일 만에 홀연히 대광명이 열리는 큰 체험을 하시고 24세 되시던 1945년, 8.15 광복과 더불어 증산 상제님의 무극대도를 천하에 선포하셨습니다. 25세 되시던 해, 동서고금의 모든 진리 결론을 그림 한 장에 담아주셨으니, 바로 우주1년 도표입니다. 그리고 상제님의 천명을 받들어 다가오는 가을대개벽기, 유일하게 사는 법방인 의통을 전수해 주시어 인류에게 후천으로 넘어가는 생명의 다리를 놓아 주셨습니다.

 

증산 상제님의 진리를 바탕으로 대우주를 한 집안에 평화낙원으로 만들기 위해 일평생을 헌신하신 태상종도사님은 상제님 도업을 반석 위에 세우시고 성수 91세를 일기로 신시개천 5909년, 서기 2012년 음력 2월 3일 등천하셨습니다.

 

STB상생방송에서는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등천 1주기를 맞아 특집기획으로 본 프로그램을 편성하였으며, 생전에 남기신 주옥같은 말씀을 방송하게 되었습니다. 전 인류에게 참하느님을 만나게 해주신 태상종도사님의 거룩하신 삶을 꼭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4회  “왜 증산도가 출현해야 하는가” 인간으로 오신 참 하나님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왜 증산도가 출현해야 하는가”란 주제로 증산도가 출현한 우주사적인 배경과 왜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셨는지 말씀을 내려주셨습니다.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을 살펴보면, “인류문화라 하는 것은 자연 섭리가 성숙됨에 따라서 인류문화, 역사문화도 성숙이 되는 것이다. 지금이 어느 때냐 하면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 우주의 여름과 가을이 바꿔지는 때가 되어서 이때는 천지이법이 결실하는 때다. 그동안의 역사과정이라는 것은 봄여름 세상이고 앞으로는 가을겨울 세상을 맞이할 준비, 채비를 해야 한다. 한마디로 지금은 천지개벽을 하는 때다. 지구년에 초목을 생장시켜서 가을에 결실하듯이, 우주년도 사람농사를 지어서 가을 개벽기에 알캥이, 사람 씨종자를 추린다.

 

이런 때가 되기 때문에 우주의 주재자 참하나님께서 우주년에 사람농사 지은 것을 추수하시기 위해서 이 세상에 오시게 되었다. 요 때가 되면 필연적으로 절대자 참하나님이 꼭 오시게 되어 있다. 그래서 인간세상에서는 사람들이 살기 위해서 그 참하나님을 꼭 모셔야만 된다. 앞 세상은 인존문화(人尊文化), 그런 좋은 세상을 만들어서 후천 오만 년 결실문화, 알캥이 문화, 성숙된 문화로 결실을 맺어서 좋은 세상을 이룩하게 된다. 그 일을 하는 곳이 바로 증산도다.”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을 통해 우주의 가을 개벽기 증산도를 만나 후천 오만년 조화선경의 참 열매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증산도 열어나가는 상생 후천개벽 !

 

 

 

동녘에서 새 날의 태양이 떠오르듯

가을 우주의 진리의 태양이

짙은 어둠을 뚫고

이 동방 땅으로부터

온 누리에 찬란하게 펼쳐지리라.

무료책 신청 여기를 꾹 눌러주세요. ^_^

클 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