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마지막 팬데믹을 대비하고 극복하는 증산도 개벽문화 북콘서트

by 도생(道生) 2020. 9. 15.

자연과 문명과 인간 개벽(開闢)의 시련을 극복하고 상생(相生)의 새 세상으로

마지막 팬데믹을 대비하고 극복하는 【병란 특집 3차 증산도 개벽문화 북콘서트

















2019년 12월 시작된 코로나19 바이러스의 공격은 세계적 대유행 상황으로 치달았고 잠시 진정될 기미를 보이는가 싶더니 지구촌이 2차 대유행의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팬데믹 상황은 백신과 치료제가 나오면서 언젠가 끝나겠지만, 완전하게 소멸하지 않고 인류와 함께할 것이라고 합니다.






인간이 자연을 파괴하면서 불러온 코로나바이러스는 문명 발전이라는 날개를 달고 세계적 대유행의 팬데믹이 된 것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세계적 대유행은 결과적으로 인간과 문명과 자연이 만들어낸 것입니다. 세계보건기구(WHO)가 2018년 앞으로 전염병 세계적 대유행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는 에볼라, 메르스, 사스, 지카 등 8가지를 발표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가 미래에 세계적 대유행을 유발할 수 있는 감염병을 대비하고 극복하기 위해 연구와 개발을 가속해야 한다고 발표한 질병 8가지 중 마지막 팬데믹을 일으킬 질병은 아직 세상을 출현한 적이 없는 미지의 감염병입니다. '질병X'를 제외한 7가지 감염병은 이미 세상에 퍼져 있지만 백신과 치료법이 없는 질병이고, 마지막 팬데믹을 몰고 올 '질병X'는 언제 어디서 어떻게 발생할지 모르는 가상의 질병이라는 것입니다. 






세계보건기구가 말한 '질병X'는 과연 무엇일까요? 지금까지도 '질병X'에 대한 아무런 정보도 없습니다. 2020년 세계적 대유행을 일으킨 코로나바이러스는 '질병X'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현재까지는 다가오는 마지막 팬데믹을 일으킬 '질병X'는 미래에 인류의 생존을 위협에 빠트릴 질병, 이전의 질병과는 다른 전혀 새로운 질병, 알 수 없는 미스테리한 질병으로 남아 있습니다. 













다가오는 마지막 팬데믹을 대비하고 극복하는 증산도 개벽문화 북콘서트는 2020년 5월 10일 1차, 2020년 7월 19일 2차 두 차례에 걸쳐 대전의 STB 상생방송 메인공개홀과 실시간 유튜브 생방송으로 개최되었습니다. 2020년 9월 20일 오후 2시부터 3차 개벽문화 북콘서가 열리고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됩니다.






질병대란(疾病大亂) 특집 제3차 증산도 개벽문화 북콘서트에서는 인류의 역사를 바꾼 전염병의 역사와 끊임없이 계속된 병란(病亂)의 참된 의미를 밝혀드리고, 앞으로 다가오는 마지막 팬데믹의 실체와 어떻게 팬데믹을 대비해야 하고 팬데믹을 넘어 자연과 문명과 인간이 총체적으로 개벽하는 후천개벽을 극복해야 하는지 생존의 비밀을 알려드립니다.  














질병대란의 마지막 팬데믹을 대비하고 극복하는 

병란(病亂) 특집 3차 증산도 개벽문화 북콘서트




일시: 2020년 9월 20일 일요일 오후 2시

장소: 대전 STB 상생방송 메인공개홀, 유튜브 실시간 생방송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다가오는 질병대란의 인류 역사상 마지막 팬데믹을 대비하고 극복하는 

증산도 개벽문화 북콘서트 내용에 대해 자세하게 알고 싶은 분은 

여기를 클릭하시면 <생존의 비밀> 책을 보내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