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이것이 개벽이다 저자 상생방송 안경전 이사장 초청 개벽문화 북콘서트

by 도생(道生) 2020. 12. 12.

상생(相生)과 개벽(開闢)의 새 문화를 선도하는 STB 상생방송 개국 13주년 기념

『이것이 개벽이다 저자, STB 상생방송 안경전 이사장 초청 개벽문화  북콘서트】

















코로나19 팬데믹의 원인은 자연을 파괴한 인간의 욕망에서 비롯됐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공통된 견해입니다. 2019년 12월 중국 우한에서 코로나19 감염자가 처음 보고된 이후 지구촌 전역을 강타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감염자가 급속하게 확산하면서 2차, 3차 대유행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최근 백신 접종이 시작됐지만, 코로나19 확산세가 언제 꺾일지 누구도 장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나온 인류 역사도 크고 작은 고난과 시련을 극복하면서 시간의 파도를 헤쳐왔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과거와 완전히 다릅니다. 현재 지구촌을 휩쓸고 있는 병겁(病劫)은 대우주의 질서가 완전히 새롭게 바뀌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시작에 불과하고, 후천대개벽이라는 전무후무한 거대한 파도를 준비해야 합니다. 













"병겁(病劫)이 처음에는 약하다가 나중에는 강하게 몰아친다."라는 증산상제님의 말씀처럼 지구촌 78억 인류가 천지 대자연의 상극(相克) 질서에서 상생(相生) 질서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코로나19 세계적 대유행을 시작으로 거대한 개벽의 파도를 타고 있는 것입니다. 






STB 상생방송 안경전 이사장님은 1983년 발행된 이것이 개벽이다와 2010년 발행된 생존의 비밀』 저자입니다.  개벽문화와 상생문화를 선도하는 STB 상생방송 개국 13주년을 맞아  2020년 12월 16일 수요일 오후 8시 STB 상생방송 메인공개홀에서 안경전 이사장 초청 개벽문화 북콘서트가 열리고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됩니다.













코로나19 3차 대유행이 진행되고 있는 시점에서 정부의 방역 지침에 따라 현장 참여는 제한되고 유튜브 STB 상생방송 채널을 통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생중계됩니다. 개벽(開闢)은 매 순간의 변화, 인생과 역사와 자연의 변화지만, 후천개벽은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이 총체적으로 대변혁 하는 우주적인 대사건으로 천지개벽입니다.






인생이란 무엇이며, 인간 삶의 목적은 무엇인가? 인류 역사의 물줄기를 바꾼 전염병의 역사, 다가오는 후천개벽과 질병대란의 대병겁(大病劫)은 왜 오며 그 실체는 무엇인가? 그리고 전 세계를 3년 동안 휩쓸 마지막 팬데믹에서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이것이 개벽이다』, 생존의 비밀』의 저자 STB 상생방송 안경전 이사장 초청 개벽문화 북콘서트에서 모든 의문에 대한 확실한 해답을 들을 수 있습니다.

 













개벽문화와 상생문화를 선도하는 STB 상생방송 개국 13주년 기념

이것이 개벽이다 생존의 비밀 저자 안경전 이사장 초청 개벽문화 북콘서트





일시: 2020년 12월 16일 수요일 오후 8시

장소: STB 상생방송 메인공개홀 유튜브 STB 상생방송 채널 생방송 




※ 감염병 세계적 대유행의 시대, 질병대란의 원인과 거대한 시련을 넘어 열리는 희망찬 인류의 미래 비전을 주는 증산도의 대도(大道) 진리, 그리고 모든 병란(病亂)을 극복하는 만병통치의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道功) 수행과 주문(呪文) 수행을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정부의 거리두기 상향과 방역 지침에 따라 현장 참여 인원은 제한되고 유튜브 STB 상생방송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