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천하대란의 코로나 병란과 마지막 팬데믹을 극복하는 유일한 생존의 길

by 도생(道生) 2020. 12. 13.

천하(天下)를 뒤흔들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 세계적 대유행은 시작에 불과하다.

천하대란(天下大亂)의 코로나 병란(病亂)과 마지막 팬데믹을 극복하는 유일한 생존의 길


















그동안 인류가 살아온 세상은 경쟁과 대립, 갈등과 반목의 상극(相克) 질서가 지배한 선천(先天) 세상입니다. 천지 대자연이 질서를 다스리시는 대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신 상제님께서 선천 상극 세상을 끝 막고 상생(相生)의 후천(後天) 세상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셨습니다. 






선천 세상에서 후천 세상으로 넘어갈 때는 천지인 삼계 우주에서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의 세 벌 개벽, 즉 후천대개벽이 동시적으로 일어나게 됩니다. "이제 온 천하(天下)가 대개벽기를 맞이하였느니라."라는 증산상제님의 말씀처럼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이 후천대개벽의 상황으로 성큼성큼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제 천하(天下)가 큰 병(大病)이 들었느니라."라고 말씀처럼 하늘과 땅과 인간이 병든 세상입니다. 지난 1년 동안 전 세계를 휩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 팬데믹은 후천대개벽으로 들어가는 소병(小病)에 불과합니다. 자연과 문명과 인간의 질서가 총체적으로 대전환하는 후천대개벽은 인간의 능력으로는 어쩔 수 없는 천지 대자연의 거대한 힘입니다. 후천대개벽은 인류에게 험난한 시련이면서 동시에 상생의 질서 속에서 한마음으로 사는 후천 5만 년 새로운 미래 위대한 희망의 시작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소병(小病)은 혹유약(或有藥)이라.", "소병(小病), 대병(大病)이 들어오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천하를 어지럽게 하는 지금의 코로나 팬데믹 병란(病亂)은 작은 병, 즉 소병입니다. 세상이 크게 어지러워진 천하대란의 코로나 팬데믹 병란은 현재 백신이 개발됐고, 치료제 개발 연구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코로나바이러스 병란은 약(藥)이 있는 소병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대란지하(大亂之下)에 대병(大病)이 오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천하대란의 코로나 병란을 시작으로 앞으로 오는 여러 병란이 오고, 결정적으로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갈 때 발생하는 마지막 팬데믹이 진짜 대병(大病)입니다. "이제 보라! 천하대세(天下大勢)를 세상이 가르치리라. 사람이 가르치는 것이 아니요, 이 세상이 갈수록 달라지나니 저절로 아느니라."라는 상제님의 말씀처럼 세상이 급변하고 있다는 것을 누구나 알 수 있는 상황이 되어 있습니다.






2020년 12월 17일 목요일에 처음 방송되는 STB 상생방송 특집 병란 3차 개벽문화 북콘서트: 병란의 대세와 생존의 길은 <1부 큰 가을이 오고 있다> <2부 지구촌 자연재앙의 실체와 생존의 길>, <3부 병란을 대비하라>로 3부작으로 편성되었고 연속 방송됩니다. 【특집 병란 3차 개벽문화북콘서트: 병란의 대세와 생존의 길】을 통해 천하대란의 코로나 병란과 앞으로 닥칠 마지막 팬데믹을 극복하는 유일한 생존의 길을 찾으시기를 바랍니다.














특집 병란(病亂) 3차 개벽문화 북콘서트: 

병란(病亂)의 대세(大勢)와 생존의 길



일시: 2020년 12월 17일 목요일, 

        오전 오후 10시 3부작 연속방송




<STB 상생방송 TV 채널>과 <상생방송 홈페이지 ON AIR>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