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모든 음악 장르의 순수 창작곡 태을주 작곡 공모전

by 도생(道生) 2020. 12. 20.

참 나와 진리의 뿌리를 찾아 성숙의 길로 인도해주고 모든 병을 치유하는 최상의 음악 

영성을 일깨워 감동케 하는 모든 음악 장르의 순수 창작곡 태을주(太乙呪) 작곡 공모전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에서 우주음악 시대를 여는 천지조화 태을주(太乙呪) 작곡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지구촌 78억 인류에게 9천 년 영성문화(靈性文化)를 일깨워 감동을 줄 수 있는 태을주 작곡 대축제에 도전하실 분을 찾습니다.





한민족의 잃어버린 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하는 한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이 주관하는 순수 창작 작곡 공모전은 모든 음악 장르에 응모가 가능합니다. 우주음악 시대를 여는 태을주 작곡 공모전에 응모하시는 분의 자격 제한은 없습니다.





우주음악 시대를 여는 태을주 작곡 공모전에 출품할 품은 장르를 가리지 않고 모든 음악 장르에 걸쳐 다양한 작품을 출품하실 수 있지만, 타인의 작품을 표절하거나 다른 공모전에 응모 또는 기존에 발표되지 않은 순수 창작곡이어야 합니다.  












태을주 작곡 공모전의 작사 작곡 지침 및 접수 방법, 유의사항 등 세부 세항은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와 공식 웹페이지에서 공지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주음악 시대를 여는 태을주 작곡 공모전과 관련하여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면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태을주 작곡 공모전 STB 상생방송과 공식 웹페이지


http://www.stb.co.kr/


https://blog.naver.com/taeulju-song




문의: 010-8369-9125, 010-2980-8591

주관: STB 상생방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