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1년 4월 3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1. 4. 12.

코로나 범유행과 다가올 병란(病亂)의 실체를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4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4월 12일 ~ 2021년 4월 18일

 

 

 

 

 

 

 

 

 

2019년 12월 말경 중국에서 처음 발병하여 3개월도 되지 않은 2020년 3월 11일 팬데믹이 선언되었습니다. 감염병이 이른 시일에 전 세계로 전파될 수 있었던 것은 삶의 질을 향샹시켜준 현대문명 때문입니다. 문명 발전이라는 미명 아래 자연을 파괴한 결과로 감염병이 발생했고, 문명 발전의 영향으로 짧은 시간에 팬데믹이 선언된 것입니다.

 

 

 

자연의 숲속에 살던 동물은 인간이 자연을 훼손하면서 동물들을 서식지를 잃고 인간 곁으로 왔고, 그로 인해 코로나19와 같은 인수공통감염병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또한 문명이기를 통해 세계적 대유행이 되게 한 사실도 부정할 수 없습니다.

 

 

 

 

 

 

 

 

미국 링컨 대통령의 명연설을 인용하여 현재 지구촌을 공포와 혼란의 도가니에 빠지게 한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을 표현하면 코로나19 감염병 세계적 대유행이란 결국 '인간의, 인간에 의한, 인간을 위한' 원인과 과정과 결과로 귀결됩니다. 지금 전 세계에서 코로나 팬데믹 4차 대유행이 시작됐다고 합니다.

 

 

 

인류 역사에 수많은 감염병이 발생했지만, 20세기와 21세기와 같이 감염병이 자주 발생한 적이 없습니다. 지구촌 전문가들은 코로나19 팬데믹은 문명의 거대한 대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이구동성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춘하추동 사계절 중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가는 환절기입니다.

 

 

 

 

 

 

 

 

성숙과 통일의 세상인 후천 5만 년 상생의 새 세상이 열리기 전에 선천 5만 년 우주의 봄과 여름 동안 인간의 마음에 쌓인 원한과 문명의 적폐가 한순간에 쏟아져 나오게 됩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은 앞으로 닥칠 우주적 대변혁인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의 세 벌 개벽이 온다는 자연과 문명의 신호탄입니다.

 

 

 

"병란(病亂)이 처음에는 약하다가 나중에는 강하게 몰아쳐서 살아남기가 어려우리라."라는 증산상제님의 말씀처럼 다가오는 병란(病亂)은 지금까지와는 양상이 다른 진짜 생사가 결정되는 무서운 병란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 <개벽문화 북콘서트>, <도전道典 문화 북콘서트> 등의 프로그램을 시청하시면서 다가올 미래를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성장과 발전의 인류 역사를 끝내고 성숙과 통일의 새 시대를 열어가는 데 앞장서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4월 3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톡톡 증산도 시즌3》 <1회 우주 변화의 길을 밝힌 역易 철학>, 《상징으로 보는 여행》 <7호; 르네상스 시대 유럽의 도깨비와 예술문화>, 《교과서 문화유산》 <총 40부작>입니다.

 

우주에서 가장 신성하고 강력한 진리 법문을 전수하는 STB 상생방송

《톡톡 증산도 시즌3》 <1회 우주 변화의 길을 밝힌 역易 철학>

음양과 오행의 변화를 통해서 우주의 신비를 철학적으로 탐구하는 것이 역(易) 철학입니다. 천지 대자연의 변화 법칙이자 인류 문화 구성의 원리인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 통치자이신 증산 상제님의 우주 통치 법도에 대해 알아봅니다.

 

마음과 영혼을 정화하고 강건한 몸을 만들어주는 수행법을 전수하는 STB 상생방송

《상징으로 보는 여행》 <7회 르네상스 시대 유럽의 도깨비와 예술문화>

예로부터 영적인 존재로 우리 역사를 함께한 도깨비문화가 '유럽에서도 존재했다'라는 흥미로운 여러 가지 이야기를 들어보고, 이와 함께 발전한 유럽의 다양한 예술문화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대병란(大病亂)을 극복하는 생활 속 수행법을 전수하는 STB 상생방송

《교과서 문화유산》 <총 40부작>

문화유산 관련 교과 내용에 맞춘 수업 활용, 문화유산 교육영상 프로그램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세상 모든 병을 치유하는 천지조화의 태을주를 전수해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4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4월 12일 ~ 2021년 4월 18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stb.co.kr/?cc=schedule&date=20210412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천지 대자연과 하나 된 마음으로 사는 가을우주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4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1년 4월 12일 ~ 2021년 4월 18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