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1년 4월 4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1. 4. 19.

천지인(天地人)이 대개벽 하는 후천개벽(後天開闢)을 준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4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4월 19일 ~ 2021년 4월 25일

 

 

 

 

 

 

 

 

우주의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 천지의 질서가 전환하는 개벽기는 인간의 몸과 정신이 성숙하고 인류 삶의 문화와 문명이 질적으로 대비약하는 터닝포인트입니다.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천지 대자연의 법칙이 전환하는, 우주의 질서가 바뀌는 후천대개벽을 목전을 두고 있습니다.

 

 

후천대개벽은 전 지구적인 변화를 넘어선 하늘과 땅과 신(神)의 세계와 인간 세계까지 새로워지는 우주적인 거대한 변화입니다. 우주의 중심하늘에서 천지인 삼계 우주를 다스리시는 하느님 아버지이신 상제님은 후천개벽기에 반드시 인간으로 강세하시게 되어 있는 것이 천지 대자연의 법칙입니다.

 

 

아버지 하느님이신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실 수밖에 없는 이유는 천지인 삼계 우주가 개벽하는 후천대개벽의 상황에서 우주의 열매인 인간이 모두 멸절(滅絶)당하기 때문에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우주의 조화옹이신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셔야만 합니다. 상제님이 아니면 누구도 인류를 구원할 수 없습니다.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를 바탕으로 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의 변화는 하루의 변화, 일 년의 변화, 인생과 역사의 변화까지도 동일합니다. 가을은 열매 맺는 성숙과 통일의 계절입니다. 가을우주도 지구 1년이 가을과 마찬가지로 생명의 성숙, 통일된 문화와 새로운 문명이 출현하게 되어 있습니다.

 

 

지구 1년과 우주 1년 봄과 가을의 변화를 한마디로 말하면 '춘생(春生)'과 '추살(秋殺)'입니다. 가을 변화의 추살(秋殺) 변화를 숙살지기(肅殺之氣)라고 합니다. 숙살지기란 엄숙한 가을의 정신을 나타내는 말로써, 천지 대자연의 법칙은 한 치의 빈틈도 없이 철저하고 바르고, 선악의 시비가 없이 그대로 집행한다는 것입니다.

 

 

증산도는 천지 대자연의 법칙이 변화하는 후천개벽기에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 통치자 하느님 아버지이신 증산 상제님께서 무궁한 조화권능으로 인류 구원의 법방을 전수하여 인류를 구원하고 가을우주의 새 문명을 건설하는 상제님께서 열어주신 참진리입니다. STB 상생방송은 후천대개벽을 극복하고 가을우주 새 역사의 주인공이 되는 길을 밝혀주고 있습니다.

 

 

 

 

 

 

 

 

선천(先天) 우주를 문 닫고 희망의 후천(後天) 새 우주를 열어가는데 앞장서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4월 4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한국의 성씨》 <13회 한양, 함안 조씨>, 《깨어나는 소중한 지금》 <4회 상제님이 다스리는 우주 1탄>, 《교과서 문화유산》 <총 40부작>입니다. 

 

희망찬 새 역사, 상생의 새 세상 나침반 STB 상생방송

《한국의 성씨》 <한양, 함안 조씨>

한양 조씨의 시조는 고려 때 첨이중서사를 지낸 조지수입니다. 한양 조씨 중 가장 널리 알려진 인물은 조선 시대 성리학자이자 개혁정치가인 정암 조광조입니다. 함안 조씨의 시조는 신라 말 중국에서 귀화한 조정으로 오랫동안 경상남도 함안에 터를 잡고 살아온 성씨입니다.

 

가을우주로 안내하는 진리의 등대가 되는 STB 상생방송

《깨어나는 소중한 지금》 <4회 상제님이 다스리는 우주 1탄>

사람이 숨 쉬고 먹고 자고 직장과 가정 생활하는 것에는 큰 관심을 두면서 인간의 삶을 지속하게 해주는 삶의 터전인 중병을 앓고 있는 지구에 대해서는 거의 관심을 두지 않고 있습니다. 자연재해와 기후변화, 우주의 거대한 시간 주기에 대해 알아봅니다.

 

천지인 삼계 우주를 다스리는 참하느님을 만나는 STB 상생방송

《교과서 문화유산》 <총 40부작>

교과서 속 문화유산 관련 교과 내용에 맞춘 수업활용 문화유산 교육 영상 프로그램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우주의 새로운 역사 개척자가 되는 길을 열어주는 STB 상생방송

2021년 4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4월 19일 ~ 2021년 4월 25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stb.co.kr/?cc=schedule&date=20210419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가을우주의 열매인간 태일(太一)인간의 삶을 밝혀주는 STB 상생방송

2021년 4월 4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1년 4월 19일 ~ 2021년 4월 25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