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1년 5월 2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1. 5. 10.

식민사학에 의해 사라진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찾아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5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5월 10일 ~ 2021년 5월 16일

 

 

 

 

 

 

 

 

 

1948년 8월 15일 대한민국 정부가 수립되고 초대 이승만 대통령부터 現 문재인 대통령까지 여러 대통령이 대한민국호(號)를 이끌어 오면서 경제발전과 민주화를 이루어 왔지만, 정체성이 없는 껍데기뿐인 대한민국호였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진짜 정체성은 근대 서양에도 도입되어 각자의 입맛에 맞게 해석하는 시장경제도 아니고 자유민주주의도 아닙니다.

 

 

대립과 갈등 속에 분란이 끊임없이 지속하는 대한민국 국민을 하나로 결속하고, 전 세계 인류가 하나 되어 상생과 평화, 그리고 진정한 대자유인이 되는 홍익인간 이념이야말로 우리의 본래 정체성입니다. 홍익인간 이념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종교, 사상 등을 하나로 어우러지게 하는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사상입니다.

 

 

인류 최초의 나라인 환국(桓國)의 정통성을 계승한 환웅천황께서 백두산 신시에 오셔서 건국한 배달국의 건국과 통치이념이며, 대한민국 임시정부 강령인 홍익인간 사상은 천지와 내가 하나 되고, 신과 내가 하나 되고, 세상 모든 것과 하나가 되는, 개인과 국가와 전 인류가 추구해야 할 삶의 최고가치입니다.

 

 

 

 

 

 

 

 

홍익인간 이념은 유불선 기독교의 본질과 가치인 어짊과 자비와 사랑의 뿌리가 됩니다. 또한, 교육적인 면에서는 전인적 인간을 구현하는 것이며, 신본주위와 인본주의, 형이상학과 형이하학을 융합하고 그것을 뛰어넘어선 우주만물과 일체된 진정한 대자유인의 참사람을 길로 나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세상 모든 사람이 추구해야 할 절대적 가치인 홍익인간 이념은 고구려, 백제, 신라, 가야의 사국시대 이후 국력이 쇠퇴하면서 본래의 모습을 점차 잃어갔습니다. 고려와 조선 시대 중화 사대주의 역사관에 빠져 우리의 정체성을 부정했고, 일제 식민사학에 의해 완전히 제거됩니다.

 

 

일제 식민사학은 단군왕검을 고조선 역사를 '단군신화'로 만들었고, 해방 후 한국 주류 강단사학이 일제 식민사학을 계승하면서 한국인 스스로 자신의 정체성을 부정하게 만들었습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중화 사대주의와 일제 식민주의 역사관에 의해 사라진 한국인의 정체성을 복원하는 유일한 방송입니다.

 

 

 

 

 

 

 

 

지구촌 인류가 추구해야 할 최고의 가치인 진짜 홍익인간 이념을 알려주는 STB 상생방송 2021년 5월 2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상징으로 보는 여행》 <9회 유럽의 장모님 마리아 테레지아 이야기>, 《종도사님과 함께 떠나는 성지순례》 <6회 진주도수의 성지, 고부를 가다 3부>, 《위대한 대제, 카를로스》 <총 34부작>입니다.

 

한韓민족의 잃어버린 6천 년 역사와 정체성을 복원하는 STB 상생방송

《상징으로 보는 여행》 <9회 유럽의 장모님 마리아 테레지아 이야기>

마리아 테레지아는 신성로마제국 및 오스트리아 국왕인 카를 6세의 딸로 태어난 오스트리아 최초의 여왕입니다. 유럽의 장모님으로 불리는 마리아 테레지아 여왕의 재미있는 이야기와 아메리카 대륙까지 영향력을 끼쳤던 합스부르크 가문의 역사를 알아봅니다.

 

대한민국 임시정부 정체성을 회복하는 유일한 방송 STB 상생방송

《종도사님과 함께 떠나는 성지순례》 <6회 진주도수의 성지, 고부를 가다 3부>

진주(眞主)란 상제님 진리의 진면목을 드러내는 진리의 주인입니다. 전라도 고부 땅은 상제님의 탄강지이면서 자연과 문명과 인간 개벽의 가을대개벽을 극복하고 후천 5만 년 새 문화를 열어갈 진리의 참주인을 세상에 내는 진주천자 도수의 성지입니다.

 

대한민국의 가장 큰 적폐 일제 식민사학 청산에 앞장서는 STB 상생방송

《위대한 대제, 카를로스》 <총 34부작>

16세기 유럽은 전쟁과 분쟁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스페인 국왕이면서 신성로마제국 황제였던 카를로스 1세는 합스부르크 왕가 출신으로 대항해 시대 신대륙 아메리카를 정복하고 스페인을 해가 지지 않는 제국으로 만들었습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대한민국 헌법 모체인 삼균제도(三均制度)의 뿌리를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5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5월 10일 ~ 2021년 5월 16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stb.co.kr/?cc=schedule&date=20210510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일제 식민사학에 의해 왜곡 날조된 한국사 복원에 앞장서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5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1년 5월 10일 ~ 2021년 5월 16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