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이것이 개벽이다 개벽문화북콘서트 예고

by 도생(道生) 2021. 5. 25.

코로나19 팬데믹은 시작일 뿐 천지 대자연의 이법(理法)으로 대병란(大病亂)이 온다.

병란 특집 시즌3 증산도 상생방송 <이것이 개벽이다> 1차 개벽문화 북콘서트 예고편

 

 

 

 

 

 

 

 

 

예로부터 대전쟁과 팬데믹의 병란(病亂)은 문명의 전환을 가져왔습니다. 과거의 전쟁과 팬데믹은 인류의 문명 성장 발전을 위한 전환적 촉매제 역할이었습니다. 현재의 팬데믹은 과거와는 다릅니다. 거대한 쓰나미처럼 짧은 시간에 지구촌 전 분야에 걸쳐 엄청난 충격을 줬고, 인류의 삶의 방식뿐만 아니라 가치관까지 송두리째 바꿔놓았습니다.

 

 

급속한 문명 발전 과정에서 발생한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병은 문명의 이기(利器)를 타고 가장 빠른 속도로 지구촌을 강타했습니다. 초연결사회가 되어 있는 지구촌을 휩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환경, 교육 등 전 분야를 순식간에 대혼란에 빠트렸습니다.

 

 

전대미문의 충격을 준 코로나19 팬데믹을 '천지개벽'에 비유할 정도로 충격을 주고 있지만, 사실 코로나19 팬데믹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 개벽문화북콘서트 시즌3 '이것이 개벽이다'에서는 코로나19 팬데믹을 기폭제로 다가올 병란(病亂), 그리고 문명 대충돌과 인류 역사 최후의 팬데믹의 대병란(大病亂) 실상을 밝혀드립니다.

 

 

 

 

 

 

 

 

코로나19 팬데믹과 마찬가지로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후변화의 원인도 문명 발전이라는 미명하에 자연을 파괴한 인간의 탐욕에 발생했다고 지적합니다. 지구촌에서 일어나고 있는 코로나19 팬데믹과 기후대재앙은 인간의 끊임없는 탐욕과 이기심이 몰고 온 대재앙입니다. 

 

 

지금은 천지 대자연의 질서가 바뀌면서 자연과 문명과 인간의 질서가 대전환하는 후천대개벽(後天大開闢)을 앞둔 시점입니다. 지금은 나와 우리를 넘어 모두가 하나의 마음이 되어 코로나19 팬데믹을 극복하고 다가올 마지막 팬데믹을 대비해야 합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 병란(病亂) 특집 개벽문화 북콘서트 시즌3 '이것이 개벽이다' 방송에서는 코로나19 팬데믹을 극복하는 태을주 생활 수행법을 전수해드리고, 코로나19 팬데믹을 필두로 다가올 팬데믹과 기후변화 등의 본질적 원인과 자연과 문명과 인간이 대개벽할 때 생존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하고 앞으로 열리는 새 문명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 병란(病亂>특집 시즌3

1차 개벽문화 북콘서트  <이것이 개벽이다> 예고편

https://www.youtube.com/watch?v=gQIqwkQZeHk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생방송(ON AIR)

https://www.stb.co.kr/app/live/

 

STB상생방송 온에어

 

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