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1년 6월 2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1. 6. 7.

천지부모이신 아버지와 어머니 하느님의 진리를 전해주는 STB 상생방송

2021년 6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6월 7일 ~ 2021년 6월 13일

 

 

 

 

 

 

 

인류는 지금 상극 질서로 돌아간 선천(先天)에서 상생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後天)으로 넘어가는 대변혁의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천지 대자연의 질서가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으로 대전환한다는 것은 지구촌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에서 일어나는 세기적 변화를 초월한 우주적인 대변혁입니다. 

 

 

디지털 전환을 넘어선 혁명적인 문명 전환이라는 4차 산업혁명, 인류와 생태계 전반을 위협하는 기후위기, 인간과 동물을 위협하는 바이러스 전성시대, 코로나19 팬데믹이 촉발한 불평등과 양극화, 그리고 마치 핵폭탄돌리기에 들어간 세계 경제 문제 등 한가지 문제도 버거운 상황에서 지구촌 전 분야에서 곪은 상처가 동시다발적으로 터지면서 예측불허의 상황으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현재 지구촌 전 분야가 대변혁의 중심에 들어가 있지만, 일부 분야를 제외하곤 대부분 발등에 붙은 불을 끄기에 급급할 뿐입니다. 인류가 대변혁을 차분하게 준비하면서 새로운 길을 모색할 시간도 없이 전 분야에 걸쳐 기존의 질서를 완전히 뒤집는 총체적인 대변혁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예측 자체가 불가능하고 근시안적인 미봉책만 난무하고 있습니다.

 

 

 

 

 

 

현재 지구촌을 강타하고 있는 대변혁의 실체는 바로 천지 대자연의 질서가 전환하는 후천대개벽이 오고 있다는 것을 세상 사람에게 보여주는 전조현상입니다. 상극의 선천 세상에서 상생의 후천 세상으로, 다시 말해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가는 환절기에 나타나는 작은 조짐입니다. 가을은 추수의 계절이며 한 해 농사를 결실하는 때입니다.

 

 

지금은 천지 대자연의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에서 봄과 여름 동안 낳고 길러온 인간과 문명을 추수하여 가을우주로 들어가는 때입니다. 대우주를 다스리시는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 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은 열매인간을 추수하러 내려오신 천지부모님이십니다.

 

 

지구촌을 넘어 우주적인 대변혁을 실체를 알고 파천황적인 후천대개벽을 대비하기 위해서는 천지부모이신 상제님과 태모님께서 열어주신 무극대도의 진리를 알 때 비로소 우주적 환절기인 후천대개벽을 극복하여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주인공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습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천지부모님께서 열어주신 가을우주의 새 진리를 전해주는 유일한 방송입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과 천상 세계까지 대변혁 하는 후천대개벽을 극복할 가을우주의 참진리를 전해주는 STB 상생방송 2021년 6월 2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111회 박건호, 류두현 도생>, 《손자병법》 <총 41부작>, 《고전 속 민주주의를 만나다》 <총 9편>입니다.

 

우주가 여름철에서 가을철로 들어가는 우주의 이치를 밝혀주는 STB 상생방송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111회 박건호, 류두현 도생>

혼란스럽고 고민이 많던 학창 시절 인류의 모든 문화를 결실하고 새 문화의 비전을 담은 증산 상제님의 진리 속에서 삶의 방향을 찾은 박건호 도생과 순탄치 않은 과정을 거쳐 증산 상제님을 신앙하게 된 류두현 도생의 구도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과 어머니 하느님의 참진리를 전해주는 STB 상생방송 

《손자병법》 <총 41부작>

손무가 지은 것으로 알려진 <손자병법>은 전쟁에서 승리하는 법과 기업과 직장인의 처세 비결서로도 널리 알려진 책입니다. 중국 춘추전국시대를 배경으로 제, 초, 오, 월 등 각 제후국의 흥망성쇠가 담긴 집필을 통해 손무가 최고의 병법가로 성장하는 과정을 담은 역사 드라마입니다.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의 후천대개벽 소식을 전해주는 STB 상생방송

《고전 속 민주주의를 만나다》 <총 9편>

군주론, 로마사논고, 미국의 민주주의, 사회계약론, 통치론, 자유론 등 고전을 통해 민주주의 역사와 의미를 알아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도전道典>에 담긴 천지부모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의 가르침을 전해주는 STB 상생방송

2021년 6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6월 7일 ~ 2021년 6월 13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10607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인간과 천상의 신들이 하나 되어 사는 가을우주의 신문명을 열어가는 STB 상생방송

2021년 6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1년 6월 7일 ~ 2021년 6월 13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