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1년 6월 4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1. 6. 21.

일제 조선총독부가 말살한 한韓민족의 정체성을 찾아주는 STB 상생방송

2021년 6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6월 21일 ~ 2021년 6월 27일

 

 

 

 

 

 

대한민국 국민이 학교에서 배우는 우리나라의 역사와 문화는 한국인의 손으로 쓴 자주적인 역사가 아닙니다. 2022년에는 대한민국호의 새로운 선장을 뽑는 대통령 선거가 치러지는데 최근 차기 유력 대권 후보자의 입에서 일본 제국주의가 한국의 역사를 왜곡 날조한 소위 '단군신화'를 인용하는 어처구니없는 일이 있었습니다.

 

 

자신과 국가와 민족의 정체성을 모르는 사람은 단지 그 한 사람에 그치지 않고,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그 사람과 똑같은 내용의 가짜한국사를 학교에서 배워왔고 현재도 교육되고 있습니다. 무력을 앞세운 일본 제국주의가 우리나라를 강제 병합한 이후 조선총독부에서 한韓민족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말살하여 정체성이 없는 민족으로 만들었습니다.

 

 

일제 식민사학을 극복하는 한국의 자주적 역사관을 정립하는데 평생을 헌신한 단국대 윤내현 명예교수는 우리의 역사와 정신문화는 우리의 순수한 원래 모습, 즉 우리 민족의 자화상과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특히 단군왕검의 고조선은 우리 민족문화의 원형이라고 강조했는데, 한국인 대부분이 일제가 조작해 만든 '단군신화'로 알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은 우리나라에 들어온 불교, 유교 등 외래문화와 세계사 공부를 통해 역사와 문화에 대해서는 잘 알면서 정작 우리의 역사와 사상과 문화에 대해서 아는 것이 별로 없습니다. 오죽했으면 국민을 대변한다는 국회의원이 앞장서서 한국인의 정체성을 담은 홍익인간 이념을 교육기본법의 교육이념에서 삭제하는 개정안이 제출하는 일까지 벌어졌습니다.

 

 

일제 조선총독부가 한국인의 정체성을 찾을 수 없도록 역사와 정신문화를 말살한 일제강점기는 그렇다 치더라도 해방 후에도 대한민국 국민은 계속 일제가 한국사를 왜곡 날조한 식민사학에 세뇌되었습니다. 현 대한민국호의 선장인 대통령이 '가야사 연구와 복원'을 언급했는데도 고쳐지지 않는 것은 한국 주류 강단사학이 일제 식민사학을 바꿀 용의가 없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의 주류 강단사학은 해방 후부터 일제 식민사학을 추종하면서 거대 카르텔을 형성했기 때문에 일제 식민사학을 부정하면 기득권도 잃을까 두려워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있습니다. 한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은 일제 식민사학에 의해 자기부정으로 점철된 우리의 역사와 문화, 한민족의 정체성을 찾아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일본 제국주의 조선총독부가 한국사를 왜곡 날조한 일제 식민사학을 극복하고 한민족의 자주적 역사관을 심어주는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2021년 6월 4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상징으로 보는 여행》 <12회 오스트리아의 영원한 연인 시씨 황후>, 《펀 잉글리쉬》 <6회 이제는 인존시대!>, 《LIVE 2021 국제학술문화제》 <개막행사 생방송>입니다. 

 

일제 식민사학을 신봉하는 한국 주류 강단사학의 민낯을 파헤치는 STB 상생방송

《상징으로 보는 여행》 <12회 오스트리아의 영원한 연인 시씨 황후>

오스트리아 국민이 가장 좋아하는 미모와 재능을 겸비한 '시씨(Sisi)'는 비운의 황후 바이에른 엘리자베스의 애칭입니다. 제1차 세계대전을 일으킨 프란츠 요제프 1세와 그의 연인 시씨 황후의 이야기가 들어봅니다.

 

민족의 시조와 정체성을 부정하는 한국 매국사학을 고발하는 STB 상생방송

《펀 잉글리쉬》 <6회 인존시대!>

하늘과 땅을 형상하여 태어난 인간은 우주에서 가장 존귀한 존재입니다. 앞으로 오는 우주의 가을에는 이 세상에서 사람이 가장 존귀한 세상인 인존시대가 열리게 됩니다. 우주 통치자 상제님께서 열어주신 인존시대를 영어로 배워봅니다.

 

대한국인의 정체성을 찾아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는 STB 상생방송

《LIVE 2021 국제학술문화제》 <개막행사 생방송>

일제 식민사학의 틀을 깨고 중국 동북공정에 대응하기 위한 5일간의 역사광복대장정이 시작됩니다. 왜곡된 한국사의 국통맥을 바로잡고 자주적 대한사관을 정립하기 위해 학자와 시민들이 대한 역사, 문화혁명 원년을 선포하면서 나선 역사광복대장정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잃어버린 한국의 상고사와 고대사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6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6월 21일 ~ 2021년 6월 27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10621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한국인의 참모습, 한국의 역사와 문화와 사상을 찾아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6월 4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1년 6월 21일 ~ 2021년 6월 27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