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1년 6월 3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1. 6. 14.

대한大韓사관으로 한韓민족의 참역사와 정신문화를 밝히는 STB 상생방송

2021년 6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6월 14일 ~ 2021년 6월 20일

 

 

 

 

 

 

 

일본 제국주의가 우리나라를 강제 병합한 이후 한국인은 조선총독부의 식민사관, 즉 일제가 우리나라 침략과 식민 지배에 대한 정당성을 부여하기 위해 한韓민족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왜곡 날조한 침략사관에 세뇌당했습니다. 해방 후 친일 청산이 무위로 끝나면서 조선총독부가 조작해 만든 식민사학을 추종하는 세력은 한국의 역사학계를 장악했습니다.

 

 

해방 후부터 대한민국 국민은 단 한 사람 예외 없이 일제 식민지 역사관을 배워왔고 현재도 배우고 있습니다. 전국 초중고의 국사 교사와 대학의 강단과 역사 관련 단체를 완벽하게 장악한 일제 식민사학 후예들에 의해 대한大韓의 바른 역사관이 정립하지 못하게 되면서 한국인 스스로 우리 역사와 정신문화를 부정하는 자학(自虐)사관을 배우고 있는 것입니다.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이 표면적으로 조선총독부가 한국사의 뿌리를 잘라내고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전 분야에 걸쳐 왜곡 날조한 당파성론, 정체성론, 반도성론, 타율성론 등의 일제 식민사관을 극복했다고 말하고 있지만, 그 속을 들여다보면 일제가 침략과 식민지배를 정당화하기 위해 조작해 만든 일제의 식민지 역사관과 똑같습니다.

 

 

 

 

 

 

한국의 주류 강단사학은 일제가 무력으로 한국을 강제 점령했던 대일항쟁기 조국의 자주독립을 위해 무장투쟁하면서 한국의 자주적 역사관을 정립한 독립운동가이자 역사가였던 분들의 역사관은 조선총독부 식민지 역사관을 신봉하는 자들에 의해 철저히 부정하고 있습니다.

 

 

기득권 세력이 된 한국 주류 강단사학은 일본 제국주의가 조작해 만든 일제 식민지 역사관이야말로 유일한 정통사관이라고 맹신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한국인 스스로 우리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부정하는 자학사관의 사슬을 끊어내야 할 때입니다. 다시 말해 한국의 자주적 역사관인 대한大韓사관으로 우리의 참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해야 합니다.

 

 

일제 식민사학과 한국 주류 강단사학에 의해 굴절된 역사의 물줄기를 바로 돌려 놓아야 합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조선총독부가 왜곡 날조한 식민사관의 실체를 밝히고 본래의 우리의 뿌리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하고 재정립하는 데 언제나 앞장서 나갈 것입니다.

 

 

 

 

 

 

인류와 한韓민족의 과거와 현재를 비추는 거울이며 지구촌 인류가 함께 나아가야 할 미래의 나침반이 되는 참역사와 정신문화를 밝히는데 앞장서는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2021년 6월 3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깨어나는 소중한 지금》 <6회 영혼이 정말로 있나요?>, 《도란도란》 <4회 자손과 함께하는 조상님>, 《손자병법》 <총 41부작>입니다.

 

인류 최초의 국가 환국(桓國)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밝혀주는 STB 상생방송

《깨어나는 소중한 지금》 <6회 영혼이 정말로 있나요?>

인간은 과학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아직 완전하지는 않지만, 물질문명의 결정체라 할 수 있는 인공지능을 만들었습니다.  현대인이 절대적으로 신봉하는 과학이 이제껏 우주를 구성하는 물질을 밝힌 것은 불과 4%에 불과하지만, 무한신뢰하고 있습니다. 청소년들이 궁금해하는 제사를 지내야 하는 이유와 인간의 영혼, 귀신 등 보이지 않는 신(神)에 대한 궁금증을 파헤쳐 봅니다.

 

한韓민족 9천 년 역사의 국통맥(國統脈)을 바로 세우는 STB 상생방송

《도란도란》 <4회 자손과 함께하는 조상님>

과거의 사람들이 만들어 놓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을 움직이는 제도와 삶의 방식과 유산 등은 현대인에게 지대한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인간의 눈에 보이지 않는 신(神)의 세계도 현실의 나에게 지대한 영향을 줍니다. 증산도 도생(道生)님들이 체험한 신비한 조상님과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중화 사대주의와 일제 식민주의 역사관을 극복에 앞장서는 STB 상생방송

《손자병법》 <총 41부작>

중국 춘추전국시대를 배경으로 제, 초, 오, 월 등 각 제후국의 흥망성쇠가 담긴 집필을 통해 손무가 최고의 병법가로 성장하는 과정을 담은 역사 드라마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한국인의 바른 역사관 대한大韓사관 정립에 앞장서는 STB 상생방송

2021년 6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6월 14일 ~ 2021년 6월 20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10614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한국인을 일제의 노예로 만든 일제 식민사학 해체에 앞장서는 STB 상생방송

2021년 6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1년 6월 14일 ~ 2021년 6월 20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