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1년 7월 2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1. 7. 5.

한韓민족의 역사와 문화를 복원하여 진정한 한류를 선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7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7월 5일 ~ 2021년 7월 11일

 

 

 

 

 

 

 

21세기 초 드라마를 시작으로 영화와 케이팝 등 한국의 대중문화가 지구촌으로 퍼져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전 세계가 코로나19 팬데믹의 위기가 지속하는 상황에서도 한류 열풍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의 대중문화를 사랑하는 한류 팬의 수가 1억 명을 넘어섰습니다. 

 

 

대중문화는 속성상 부침을 겪을 수밖에 없습니다. 현재와 같이 일부에 한정된 한류 문화 콘텐츠로는 한류 팬을 확산하는 데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한국의 역사와 영성문화, 한국의 사상과 철학 등 세계인이 깜짝 놀랄만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전해 진정한 한류 문화로 확산해야 합니다.

 

 

한국인은 한류 문화의 원류(源流)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한류의 원류는 가장 보편적이고 가장 세계적인 문화행사인 제천문화(祭天文化)입니다. 제천문화의 고향은 인류 최초의 나라 환국(桓國)이지만, 인류의 뿌리문화를 오롯이 간직하고 있는 나라는 지구촌에서 대한민국이 유일합니다.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에 대한 믿음과 공경의 예식이 제천문화입니다. 국가 경영의 근원으로 삼은 제천문화는 임금에서부터 일반 백성에 이르기까지 하나로 어우러진 축제의 한마당이었습니다. 제천문화는 태고시대 지구촌 인류의 원형 보편문화였지만, 우리나라만 제외하면 모든 나라와 민족이 인류의 모체문화를 잃어버린채 살고 있습니다.

 

 

아직도 지구촌 곳곳에는 제천문화의 유적이 많이 남아 있으며, 우리나라는 강화도 마리산 참성단은 대표적인 제천문화의 성지입니다. 인류 시원 역사와 문화를 오롯이 간직하고 있는 한국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되살려 세계인에게 소개한다면 진정한 한류의 새바람이 불 것입니다.

 

 

한국의 뿌리 역사와 원형 정신문화는 한국인만의 것이 아닙니다. 태고 시대 지구촌 인류가 함께했던 시원문화, 원형문화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 채널 STB 상생방송은 부침이 있는 대중문화의 한계를 넘어 지구촌 인류가 한마음으로 함께 할 수 있는 인류 창세 역사와 문화를 바탕으로 진정한 한류 선도에 앞장설 것입니다.

 

 

 

 

 

 

K-Histroy, K-Culture, K-Spirit, K-Cosmos 진정한 한국의 역사와 문화, 영성과 우주관의 신한류를 선도하는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7월 2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역사 뒤집어 보기 '역썰'》 <7회 배달의 민족①>, 《STB 스페셜》 <124회 증산도 문화 사상 국제학술대회>, 《PANDEMIC 세계적 유행》 <4편 바이러스 헌터>입니다.

 

 

한韓민족과 인류의 뿌리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하는 STB 상생방송

《역사 뒤집어 보기 '역썰'》 <7회 배달의 민족①>

일제 식민사학자들이 단군왕검의 고조선을 '단군신화'로 조작하면서 고조선이 계승한 신시 배달국은 아예 사라져 버렸습니다. 우리 한민족을 배달의 후예, 배달의 민족 등으로 부르지만, 정작 신시 배달국에 대해서 아는 국민은 전무하다시피 합니다. 신시 배달국의 역사를 찾아갑니다.

 

다가올 가을우주의 새 문화, 인류의 열매문화를 열어가는 STB 상생방송

《STB 스페셜》 <124회 증산도 문화 사상 국제 학술대회>

'삼심(三神), 선(仙), 후천개벽(後天開闢)'을 주제로 열린 <2021 증산도 문화 사상 국제학술대회> 학술발표 및 강연 내용입니다.

 

후천개벽의 대병란(大病亂)을 극복하고 새 시대를 열어가는 STB 상생방송

《PANDEMIC 세계적 유행》 <4편 바이러스 헌터>

바이러스와의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한 지구촌의 뜨거운 연대 '바이러스 헌터', 백신과 치료와 연구 분야에서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데이터를 쌓아온 바이러스 헌터들의 의견과 조언을 들어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천지의 법도를 근본으로 한 예식인 한류의 원류 제천문화를 전파하는 STB 상생방송

2021년 7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7월 5일 ~ 2021년 7월 11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10705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한류문화의 원형을 부활시켜 신한류를 선도해 나가는 STB 상생방송

2021년 7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1년 7월 5일 ~ 2021년 7월 11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