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상생방송 대한사랑 세계환단학회 국제학술문화제 방송

by 도생 2021. 7. 6.

대한(大韓)의 역사와 문화 혁명 원년을 선포하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사)대한사랑, 세계환단학회 <2021 국제학술문화제> 방송

 

 

 

 

 

 

 

사단법인 대한사랑과 세계환단학회가 공동 주최하고, 우리의 역사와 문화를 되찾기 위해 140여 개의 역사 관련 단체가 연합한 '미래로 가는 바른 역사 협의회'를 비롯하여 (사)겨레얼살리기국민운동본부, (사)한배달, STB 상생방송 등 여러 단체와 방송가 후원한 '2021 국제학술문화제'가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중화 사대주의 역사관과 일제 식민주의 역사관에 의해 왜곡 날조된 우리의 역사와 문화를 회복하기 위해 서울 효창공원 백범김구기념관에서 2021년 6월 21일 월요일부터 6월 25일 금요일까지 개최된 '2021 국제학술문화제'는 현장 발표와 줌 연결로 발표한 연구자들과 현장 참석 및 유튜브를 시청하는 시민들의 뜨거운 열기는 장장 5일간의 일정 내내 식지 않고 계속 이어졌습니다.

 

 

'2021 국제학술문화제'는 '대한大韓의 역사와 문화 혁명 원년을 선포하다!'라는 주제로 환단고기, 천부경, 고대사, 국제, 국경영토, 상해임정 등 총 9개 분과로 나누어 진행됐습니다. 사단법인 대한사랑과 세계환단학회가 공동 주최한 '2021 국제학술문화제'를 후원한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에서 현장 중계를 통해 방송합니다.

 

 

 

 

 

 

역사광복 대장정 '2021 국제학술문화제'는 국제행사답게 역사학계, 문화계, 인문학계 등 국내외 여러 학자가 환국, 배달국, 단군조선 등 한국의 상고 역사부터 대한민국임시정부 근대사까지 연구 결과를 발표한 논문 내용은 현재 대한민국 초중고와 대학에서 배우는 일제 식민사학이 왜곡 조작해 만든 가짜한국사와 다릅니다.

 

 

사단법인 대한사랑과 세계환단학회가 개최한 '2021 국제학술문화제'는 단순한 시민운동 차원을 넘어 여러 분야의 학자들이 논문 발표를 통해 이론적 관점에서 한국사의 참모습을 밝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이 일본의 역사침탈과 중국의 동북공정과 문화침탈에 마치 남의 일인 양 침묵하고 있습니다. 주류 강단사학의 방관은 사실 적극적인 동조행위입니다.  

 

 

지난 100여 년 동안 한국인의 정신을 병들게 하고 정체성을 없앤 일제 식민사학의 틀을 깨고 중국의 역사침탈인 동북공정에 대응한 사단법인 대한사랑과 세계환단학회가 개최한 '2021 국제학술문화제'를 현장 중계하는 STB 상생방송 방송일정을 참고해 시청하시고 역사광복 대장정에 동참하는 대한국인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사) 대한사랑 홈페이지

https://www.daehansarang.org/

 

사단법인 대한사랑 - 한국사 역사광복

대한사랑 활동에 힘이 되어 주십시오. 대한사랑은 우리 문화와 역사를 되찾기 위해 열정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신규 회원가입에 감사드립니다. (2021년 5월 1일 ~ 5월 31일) 이O수, 박O원,

www.daehansarang.org

 

세계환단학회 홈페이지

http://www.hwandan.org/

 

세계환단학회

 

www.hwandan.org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2021 국제학술문화제' 방송일정

일시: 2021년 7월 3일 ~ 8월 1일(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22시 ~ 24시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