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1년 7월 3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1. 7. 12.

우주의 가을진리, 새로운 선(仙)문화를 선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7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7월 12일 ~ 2021년 7월 18일

 

 

 

 

 

 

 

최근 중국의 시진핑 주석은 '중화민족은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민족, 유구한 문명의 역사를 가진 민족'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시진핑 주석의 주장은 100% 사실은 아니지만, 황하 문명을 이루고 오늘에 이른 것은 맞습니다. 중국은 수천 년 전부터 황하 문명권, 즉 만리장성 밖은 오랑캐의 땅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중국이 수천 년 동안 주장한 것을 시진핑 주석이 완전히 뒤집어버렸습니다. 왜냐하면, 시진핑 주석이 말한 '중화민족의 유구한 역사와 문명'은 수천 년 동안 중국이 오랑캐 땅이라고 주장한 만리장성 밖의 홍산 문명권을 동북공정 등의 역사 조작으로 중화 문명에 편입한 것을 전제로 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실제 만리장성 밖 동쪽에서 발견된 인류 최초의 문명인 홍산 문명권에서 발견된 유적과 유물은 중국과 전혀 관련이 없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중국이 만리장성 밖의 홍산 문명 지역을 수천 년 동안 짐승 취급해놓고 이제 와서 자기들 조상이 만든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홍산 문명권의 주체 세력은 한민족의 조상인 동이족입니다.

 

 

 

 

 

 

전 세계가 주목해야 할 점은 광의의 홍산 문명권에서 발견된 인류의 시원시대 제천문화 등 지구촌의 원형문화를 볼 수 있는 유적과 유물이 대거 발견됐다는 점입니다. 특히 주목해야 할 점은 한민족의 상고 역사를 담은 <삼국유사> 속의 "불견일광백일(不見日光百日)은 변득인형(便得人形) 하리라. 햇빛을 보지 말고 백일 동안 기원하면 인간의 본래 참모습을 회복할 것이니라."라는 내용의 유물이 실제 발견된 것입니다.

 

 

홍산 문화권에서 발견된 좌선하고 수행하는 모습의 여신상과 남신상은 현재 전 세계 수행단체에서 수행하는 모습과 똑같습니다. 다시 말해 <삼국유사 -고조선조>에 기록된 21일과 100일 수행 문화는 인류 창세 역사의 수행문화를 기록한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홍산 문명권에서 발견된 수행하는 여신상은 인류 창세 역사의 원형 선(仙)문화를 보여준 것입니다.

 

 

인류의 원형 선문화는 천지와 하나 되고 질병을 극복하는 건강한 삶과 죽음을 넘어서는 영원한 삶을 추구한 뿌리문화입니다. 증산도는 우주의 가을문화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인류의 원형 뿌리 선문화를 결실하는 열매문화, 신(神)의 조화와 인간의 문명이 하나 된 후천의 선(仙)문화를 선도합니다.

 

 

 

 

 

 

인류의 원형 뿌리문화를 복원하여 새 시대 새로운 열매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7월 3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상징으로 보는 여행》 <13회 합스부르크 가문의 비극>, 《STB 스페셜》 <125회 한국 사상의 원형과 특질(최영성)>, 《이천년 역사고도, 부산의 뿌리 동래》 <총 4부작>입니다.

 

인류의 뿌리문화 신교(神敎)와 삼신(三神), 칠성(七星)문화를 밝혀주는 STB 상생방송

《상징으로 보는 여행》 <13회 합스부르크 가문의 비극>

달도 차면 기운다는 말이 있듯이 영원한 강자, 영원한 전성기는 없습니다. 황제와 황후의 암살과 주변국의 가파른 성장으로 유럽을 지배해온 합스부르크 가문은 기울어지기 시작합니다. 합스부르크 왕가에서 발생한 여러 가지 비극을 알아봅니다.

 

인류의 원형문화 선맥(仙脈), 신선문화의 원형을 밝혀주는 STB 상생방송

《STB 스페셜》 <125회 한국 사상의 원형과 특질(최영성)>

2021년 4월 23일부터 24일까지 증산도 교육문화회관에서 '삼신(三神), '선(仙)', '후천개벽(後天開闢)'을 주제로 열린 <2021 봄 증산도 문화 사상 국제학술대회> 학술발표 및 강연 내용입니다.

 

병란(病亂)을 극복하는 유일한 생존 수행법을 전수하는 STB 상생방송

《이천년 역사고도, 부산의 뿌리 동래》 <총 4부작>

부산이라는 지명은 역사적으로, 문화적으로 전통을 담은 지명이 아닙니다. 부산의 역사가 곳곳에 고고하게 살아 숨 쉬는 곳으로 부산의 역사를 묵묵히 기록해온 동래를 찾아갑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인간의 참모습을 찾는 가을우주의 선(仙)문화를 선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7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7월 12일 ~ 2021년 7월 18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10712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천지 대자연과 하나 된 우주광명의 선(仙)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7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1년 7월 12일 ~ 2021년 7월 18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