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지구촌 마지막 팬데믹 가을개벽을 넘어 새 생명의 길로

by 도생 2021. 7. 13.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질병대란(疾病大亂)의 대세(大勢)

지구촌 마지막 팬데믹의 가을개벽을 넘어 새 생명의 길로

 

 

 

 

 

 

 

코로나바이러스 세계적 대유행 선포를 전후하여 전 세계 공중보건 전문가 집단에서 '터질 것이 터졌다.'라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WHO(세계보건기구)를 비롯하여 전 세계 바이러스 전문가들은 코로나바이러스 및 다양한 바이러스 감염병이 발생할 것이라고 예고했습니다. 더불어 머지않은 미래에 그 실체를 알 수 없는 '질병 X'가 출현해 인류의 생존까지 위협할 수 있다고까지 경고했습니다.

  

 

현재 지구촌을 휩쓸고 있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은 전문가들이 예측한 최악의 시나리오까지는 아니지만, 감염병 전문가들의 예측을 뛰어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이 지구촌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전 분야에 큰 영향을 주면서 전 분야 석학들까지 새로운 해법을 찾기 위해 모색하고 있지만, 구체적인 해답은 제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코로나 팬데믹으로 혼란을 겪고 있지만, 지구촌을 넘어 우주가 대변혁 하는 시운(時運, 시대)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전 인류가 함께 맞이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질병대란의 대세를 아는 사람에게는 엄청난 기회가 주어지지만, 질병대란의 실체와 대세를 모르는 사람에게는 큰 위협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지금으로부터 160년 전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으로부터 천명(天命)을 받고 동학(東學)을 창도한 최수운 대성사께서는 지구촌의 마지막 팬데믹, 즉 '12제국 괴질운수'가 발생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또한 '12제국 괴질운수'는 '다시 개벽'으로 이어진다고 했습니다. '다시 개벽'이란 봄개벽과 여름개벽에 이어 다시 발생할 '가을개벽(후천개벽)'입니다. 

 

 

현재 지구촌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이구동성으로 '지금은 문명 대전환의 시대'라고 진단하고 있습니다. 동학의 최수운 대성사께서 경고한 '12제국 괴질운수'는 지구촌의 마지막 팬데믹이 아닙니다. 그리고 '다시 개벽'이란 천지 대자연의 질서가 여름에서 가을로, 상극에서 상생으로 바뀌면서 일어나는 천지의 질서가 전환하는 개벽입니다. 

 

 

동학은 '12제국 괴질운수'와 '다시 개벽'의 험난한 과정에서 '무극대도(無極大道)'가 출현하여 '오만년지 운수'가 열릴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지구촌의 마지막 팬데믹 '다시 개벽'의 가을개벽을 넘어 '후천오만년' 새 생명의 길로 넘어가는 생명의 다리를 놓아주는 '무극대도'가 바로 증산도입니다.

 

 

 

 

 

 

무극대도 증산도는 최수운 대성사에게 천명(天命)과 신교(神敎)를 내려주고 151년 전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 통치자 상제님께서 열어주신 새 시대의 새 진리입니다. 현재 코로나19를 시작으로 앞으로 지구촌을 휩쓸 질병대란의 대세(大勢, 일이 진행되어 가는 결정적인 형세)는 증산도 진리를 통해서만 구체적인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은 지구촌 마지막 팬데믹의 예고편에 지나지 않습니다. 증산 상제님께서는 코로나19 팬데믹부터 천지 대자연의 질서가 전환하면서 일어나는 지구촌의 마지막 팬데믹인 괴질병(怪疾病)의 가을개벽을 넘어 새 생명의 길로 들어서는 질병대란(疾病大亂)의 대세에 대하여 "병겁(病劫)이 처음에는 약하다가 나중에는 강하게 몰아친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소병(小病)'과 '대병(大病)'의 대세와 건강하고 생명력 있는 몸을 만들어 '병란(病亂)을 예방하고 극복하는 수행법', 미래의 영성문화 등 STB 상생방송 삼랑대학 개벽문화 한마당 <가을개벽을 넘어 새 생명의 길로>라는 주제의 강연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STB 삼랑대학 개벽문화 한마당 <가을개벽을 넘어 새 생명의 길로>

일시: 2021년 7월 18일 (일요일) 오후 2시

장소: STB 상생방송 메인 공개홀

문의: 1577 - 1691

 

- 온라인 줌Live

- 삼랑대학 홈페이지Live

https://samrang.stb.co.kr/

 

삼랑대학 :: STB상생방송이 운영하는 국민대학

개벽문화 북콘서트 - 새시대, 새문명을 여는 개벽 2부 - 새시대의 빛, 참동학 증산도의 새문명 이야기

samrang.stb.co.kr

-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Live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상생방송STB

꿈과, 희망, 인류 신문명의 비전을 제시하는 한韓문화 중심채널 상생방송 홈페이지 stb.co.kr 증산도 홈페이지 jsd.or.kr 진리 및 신앙상담: 1577-1691 STB상생방송은 한국문화의 원형을 찾아 한국 케이

www.youtube.com

 

※ 본 행사는 코로나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정부의 방역 지침에 따라 현장참여는 제한됩니다.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