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STB 상생방송 로마 건국의 전설적 영웅 로물루스 드라마 방송

by 도생 2021. 11. 25.

기원전 8세기 로마 건국의 전설적 영웅을 다룬 명품 시대극

STB 상생방송 영국 ITV가 제작한 10부작 드라마 '로물루스' 방송

 

 

 

 

 

 

 

지구촌 인류의 창세 역사와 문화, 그리고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와 문화를 복원하여 역사문화의 새 지평을 열어가는 STB  상생방송은 그동안 '육룡이 나르샤', '손자병법', '마리아 테레지아' 등을 비롯하여 동양과 서양의 역사 드라마 시리즈를 기획하여 꾸준히 방송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지혜와 정치력으로 러시아를 강대국의 반열에 올린 러시아 마지막 여제의 삶을 다룬 역사 드라마 <예카테리나 2세 시즌1>과 <시즌2>와 <시즌3>, 아메리카 신대륙 정복을 통해 스페인을 해가 지지 않는 제국으로 만든 스페인 국왕이며 신성로마제국 황제인 카를로스 1세의 일대기를 그린 <위대한 대제 카를로스> 등의 해외 명품 드라마는 STB 상생방송이 국내 최초로 방송했습니다.

 

 

 

 

 

 

또한, 난세의 분쟁 속에서 태어나 도(道)를 깨닫고 전파한 성자(聖子) 노자의 삶을 조명한 드라마 <노자>, 전쟁 포로 출신에서 오스만 제국 술레이만 1세의 황후 '휘렘 술탄'이 된 알렉산드라의 일대기를 그린 <위대한 세기>, 중국 춘추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손자병법>, 위촉오 삼국의 통일 기반을 세운 인물을 재조명한 <사마의, 미완의 책사> 등 동서양 역사 드라마도 방영됐습니다.

 

 

STB 상생방송이 2021년을 보내면서 마지막으로 준비한 해외 명품 드라마는 로마 건국의 전설적인 영웅 로물루스와 쌍둥이 동생 레무스의 이야기를 다룬 '로물루스'입니다. 로물루스와 레무스 형제는 정적에 의해 강물에 버려져 늑대의 젖을 먹고 자랐다는 로마 건국 신화의 주인공입니다.

 

 

 

 

 

 

영국 최대의 민간방송국 ITV에서 2020년 제작한 명품 시대극 '로물루스'는 의상과 영상 등이 유럽의 고대 사회를 현실감 있게 재현하여 로마 건국의 시대 상황을 훌륭하게 연출했다고 평가받는 역사 드라마입니다. '알바 롱가'는 로마라는 도시가 형성되기 전 로마 인근에 있던 도시국가로 로마인의 고향 또는 로마인의 조상 나라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로물루스는 '알바 롱가' 출신으로 '알바 롱가'는 30여 개의 부족 연맹체의 중심이었습니다. 로물루스는 로마인들이 국부(國父)와 신(神)으로 모신 로마 건국의 전설적인 영웅입니다. '알바 롱가' 각 연맹체의 정치적 음모와 배신 등 고대 로마의 건국 역사를 그린 드라마 '로물루스'가 2021년 11월 27일 토요일 오후 9시 첫 방송이 나갑니다. 

 

 

 

 

 

STB 상생방송 로마 건국의 전설적 영웅 '로물루스' 10부작 방송

2021년 11월 27일 오후 9시 첫 방송

STB 상생방송 생방송(ON-AIR)

https://www.stb.co.kr/app/live/

 

STB상생방송 온에어

 

www.stb.co.kr

 

 

댓글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