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신선학교, 우주1년

증산도 무병장수 명상수행 STB동방신선학교 홈페이지 회원 멤버쉽 가입

by 도생(道生) 2022. 12. 10.

동방 1만 년 한국 역사와 함께 비전(秘傳)된 원형 영성문화를 완성한

가을우주의 삼신조화 신선문명을 여는 무병장수 명상수행법 

증산도 STB동방신선학교 홈페이지 ↓ (아래 클릭)

 

회원 가입 https://healing.stb.co.kr/

 

STB동방신선학교

[실시간] (광주) 김대중 센터 컨벤션홀 선려화 치유수행 행사 영상 시청하기 (2022-11-21) [실시간] (광주) 김대중 센터 컨벤션홀 선려화 치유수행 행사 영상 시청하기 2022-11-21

healing.stb.co.kr

 

멤버쉽 가입 https://healing.stb.co.kr/document/member

 

멤버십 소개 - STB동방신선학교

 

healing.stb.co.kr

 

 

 

 

인류의 원형(原型) 신선(神仙) 문화의 뿌리는 약 2만 5천 년 전(前)의 마고성입니다. 원형 신선문화는 1만 년 전 인류 최초의 나라 환국(桓國)에서 동서양 모든 문화의 뿌리가 되는 '신교(神敎) 문화'를 통해 배달국과 조선과 북부여 등 한국의 국통맥(國統脈, 나라 계보)을 따라 전수됐습니다. 동방 한국의 옛 제왕과 성인들에게 비전(秘傳)된 원형 신선문화는 '신교 문화'의 성지 '소도(蘇塗)'의 '경당(扃堂)'에서도 전수됐습니다.

 

 

'신교(神敎) 문화'는 우주 통치자이신 삼신상제님의 뜻과 가르침으로 세상을 다스리고 인간생활의 중심으로 삼은 1만 년 한국 역사를 이끌어온 삶의 이념입니다. 정신문화와 생활문화의 바탕인 '신교 문화'의 핵심은 우주의 통치자이신 삼신상제님께 천제(天祭)를 올리는 제천의식(祭天儀式)입니다. '소도(蘇塗)'는 제천의례가 행해지던 신교(神敎) 문화의 가장 성스러운 곳입니다.

 

 

인류의 문화를 창조한 성소(聖所)인 '소도(蘇塗)'에는 문화를 창조하고 문명을 개척할 인재를 기르는 '경당(扃堂)'이 있었습니다. '경당'에서는 '신교 문화'의 우주관, 신관, 인간관 등의 교법(敎法)과 무병장수 명상수행의 행법(行法)이 함께 이루어졌습니다. '경당'은 끊임없이 신성한 생명과 새로운 우주의 광명을 솟구치게 하는 영성문화의 심장부입니다.

 

 

 

 

 

 

증산도 STB동방신선학교는 곧 다가올 후천 5만 년 가을우주의 무병장수 신선문명을 열어가는 이 시대의 '경당(扃堂)'입니다. 가을우주가 열린다는 것은 여름우주가 끝난다는 의미입니다. 인류가 사는 이 시대는 대우주가 생장염장(生長斂藏) 질서를 바탕으로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에서 상극의 여름철이 끝나고 상생의 가을철로 들어가는 환절기입니다.

 

 

무한번성한 우주 여름철 문명의 끝자락에서 생장염장 질서로 변화하는 천지의 이치와 인류 역사의 인과관계에 의해 '기후변화'와 '병란(病亂) 팬데믹'이 휘몰아치고 있습니다. 지난 3년 동안 코로나19 팬데믹 확진자는 6억 5천만 명을 돌파했고, 사망자는 6백 6십여만 명에 이르고 있습니다. 현재의 코로나 팬데믹은 대병란(大病亂)이 시작됐다는 신호탄입니다.

 

 

인류는 단 한 사람 예외 없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다가올 또 다른 팬데믹을 대비하기 위해 무병장수 명상수행을 해야 합니다. 가을우주의 조화 신선문명을 열어가는 증산도 무병장수 명상수행은 병란(病亂)개벽 시대의 유일한 생명선입니다. STB동방신선학교의 무병장수 명상수행은 태고 시대부터 전수된 원형 신선문화를 복원한 완결판입니다.

 

 

 

 

 

 

인류 원형 신선문화의 핵심 주제는 '우주광명 환(桓)', '천지광명 환(桓)'입니다. 내가 대우주와 하나 된 조화광명을 체득하여 '빛의 인간', '광명의 인간'이 되는 것입니다. 증산도 무병장수 명상수행을 전수해주는 STB동방신선학교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하면 후천 조화신선 수행법을 통해 병란(病亂) 팬데믹을 극복하고 '빛의 인간'으로 거듭 태어나는 1차 수행의 4단계를 배울 수 있습니다.

 

 

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 봄우주와 여름우주가 끝나면서 선천 인간은 모두 수명줄이 끊어지게 됩니다. 증산도 STB동방신선학교 홈페이지 멤버쉽에 가입하면 4단계의 1차 기초 무병장수 명상수행 과정을 공부하고 가을우주의 후천 5만 년 신선문명을 주역으로 태어나는 신성한 입도(入道) 성례식을 거쳐 150세 후천 수명줄을 내려받습니다. 이후 2차, 3차, 4차... 수행으로 들어갑니다. 

 

 

마치 가을 찬서리가 내리기 전에 열매를 거두고 서리를 맞은 농작물은 고사(枯死)하는 이치와 같습니다. STB동방신선학교 홈페이지에서 공통과정은 가입하지 않거나 로그인하지 않고도 공개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수강신청을 하면 1차 수행의 1단계~4단계까지 일부 콘텐츠를 제외한 대부분의 단계적 학습과정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멤버쉽 회원에 가입하면 영상 시청에 제한 없이 모든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무병장수 상생(相生)의 후천 조화 신선문명 시대를 여는

증산도 STB동방신선학교 홈페이지(회원 가입) 

https://healing.stb.co.kr/

 

STB동방신선학교

[실시간] (광주) 김대중 센터 컨벤션홀 시청하기 (2022-11-21) [실시간] (광주) 김대중 센터 컨벤션홀 시청하기 2022-11-21

healing.stb.co.kr

STB동방신선학교 멤버쉽 소개(가입 안내)

 

https://healing.stb.co.kr/document/member

 

멤버십 소개 - STB동방신선학교

 

healing.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