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신선학교, 우주1년

인류의 미래를 열어갈 지구촌 영성문화의 중심 STB동방신선학교

by 도생(道生) 2022. 12. 9.

병란(病亂) 팬데믹과 가을대개벽을 넘어 후천 5만 년 가을우주의 조화 신선문명의 센터

인류 상생(相生)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지구촌 영성문화의 중심 STB동방신선학교

 

회원 및 멤버쉽 가입(아래 클릭)

https://healing.stb.co.kr/

 

STB동방신선학교

[실시간] (광주) 김대중 센터 컨벤션홀 선려화 치유수행 행사 영상 시청하기 (2022-11-21) [실시간] (광주) 김대중 센터 컨벤션홀 선려화 치유수행 행사 영상 시청하기 2022-11-21

healing.stb.co.kr

 

 

 

 

 

국제 기후변화 독립평가기관에서 매년 발표하는 '기후변화 대응(이행) 지수'에 의하면 기후위기 대응에 노력이 부족한 대한민국은 최하위권으로 일명 '기후악당'에 해당합니다. 최근 들어 전 세계 언론에 '역대 최고의 기온', '역대 최고의 강수량', '역대 최고의 산불', '역대 최고의 가뭄', '역대 최고의 이산화탄소 방출', '역대 최고 해빙 속도' 등 하루가 다르게 예전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는 무서운 소식이 전해옵니다.

 

 

'기후악당'은 대한민국에 국한되지 않고 우리나라보다 조금 순위가 앞선 미국, 일본, 중국 등 선진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류가 매일 보고 듣는 지구촌 뉴스를 통해 우리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후위기의 심각성을 익히 알고 있지만, '삶은 개구리 증후군'처럼 서서히 끓는 물 속의 개구리가 위험성을 깨닫지 못하는 상황을 떠올리게 합니다. 

 

 

기후변화뿐만 아니라 지구촌을 뒤흔든 코로나19 팬데믹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전 분야에 걸쳐 끝없는 쓰나미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지금도 전 세계에서 하루에 수십만 명이 확진되고 많은 사망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인류의 미래는 한 치 앞도 보이지 않는 짙은 안개 속에 쌓여 있기 때문에 지금은 내가 나의 삶을 온전히 책임지는 각자도생의 시대입니다. 

 

 

 

 

 

 

지금은 인류의 삶이 획기적으로 바뀌는 문명 대전환의 시대라고 말합니다. 각 분야 전문가들은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고 있는 기후변화와 팬데믹 위기는 물질문명을 추구한 인류가 만든 결과라고 합니다. 지금의 인류 문명 대전환은 대우주의 질서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바뀌고,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가는 환절기, 즉 가을개벽기에 일어나는 자연과 문명과 인간 개벽입니다.

 

 

가을개벽기에는 뿌리에서 올라온 자양분으로 봄과 여름 동안 성장한 만물이 가을을 맞아 뿌리로 돌아가면서 열매를 맺게 되는 것이 천지 대자연의 이치입니다. 증산도 STB동방신선학교는 잃어버린 태고 시대 원형의 정신문화와 영성문화를 복원해서 성숙한 정신문화, 즉 인류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지구촌 영성문화의 중심입니다.

 

 

태고 시대 인류의 영성문화의 핵심은 천지 대자연과 하나 된 삶을 사는 '우주광명 환(桓)'입니다. 그러나 원형 정신문화를 잃고 자아의식이 강해지면서 과학 물질문명을 발전시켰지만, 그 과정에서 생명의 터전인 자연을 파괴하고 스스로 생존의 위기를 내모는 기후변화의 환경재앙과 팬데믹을 만든 것입니다. 현재의 문명 대전환은 과거의 문명 전환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거대한 우주의 대변혁기입니다.

 

 

 

 

 

 

인류가 거대 역사의 큰 흐름에 편승하지 못하고 기회를 놓치면 미래를 장담할 수 없게 됩니다. 증산도 STB동방신선학교는 잃어버린 영성문화를 복원해 병란(病亂) 팬데믹에서 나의 몸과 마음과 영혼을 건강하게 하여 나와 가족 질병을 물리치고 후천 5만 년 가을우주의 신선문명, 즉 인류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지구촌 유일의 영성문화 중심입니다.

 

 

가을은 결실과 통일, 성숙과 완성의 계절입니다. STB동방신선학교는 동방 1만 년 원형 영성문화를 바탕으로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강세한 대우주의 통치자이신 삼신일체 증산상제님의 무궁한 조화 권능을 바탕으로 무병장수 명상수행을 전수합니다. 2022년 12월 12일 월요일 STB동반신선학교 단기과정 1기 1차 교육이 시작됩니다.

 

 

STB동방신석학교에서 전수된 무병장수 명상수행 1기 1차 교육이 끝나면서 삼신상제님으로부터 150세 후천 수명줄을 받아 선천인간에서 후천인간으로 다시 태어납니다. 인류가 열어갈 가을우주 새로운 빛의 문명을 여는 지구촌 영성문화의 중심인 STB동방신선학교에서 전수 받은 명상수행을 정성을 다해 꾸준히 노력하면 우주광명을 체득한 빛의 인간, 광명의 신선몸으로 바뀌게 됩니다. 

 

 

 

 

STB동방신선학교 홈페이지 -  회원 및 멤버쉽 가입

https://healing.stb.co.kr/

 

STB동방신선학교

[실시간] (광주) 김대중 센터 컨벤션홀 시청하기 (2022-11-21) [실시간] (광주) 김대중 센터 컨벤션홀 시청하기 2022-11-21

healing.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