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신선학교, 우주1년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전수 인천 송도컨벤시아

by 도생(道生) 2023. 1. 1.

인간의 마음과 영혼에 있는 우주광명을 회복하는 삼신조화 신선문명 명상수행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수행 전수

인천 송도컨벤시아 그랜드볼룸 2023년 2월 12일 일요일 오후 3시

 

 

 

 

 

 

<천부경天符經>은 동방 9천 년 전부터 구전(口傳)된 인류 최초의 경전입니다. 약 5,500년 전 <천부경>을 완벽하게 도통한  배달국 5세 태우의 환웅천황님의 12번째 아드님 태호복희씨께서 우주 통치자이신 삼신일체 상제님으로부터 우주 창조 설계도 <하도河圖>를 받아 내렸고, 약 4,200년 전 초대 단군임금께서 <낙서洛書>를 완성해 하나라 우(禹)임금에게 전해주었습니다.

 

 

인류 문명의 보고이며 문화 중심 공간으로 지식의 산실이라고 부르는 '도서관圖書館'은 천지의 생성과 변화를 담은 하도(河圖)와 낙서(洛書)의 그림(圖)과 글(書)을 보관하는 곳으로 뒷글자를 합쳐 만든 용어입니다. 1~10, 1~9까지 수(數)를 동서남북과 중앙에 배열한 하도(河圖)와 낙서(洛書)가 라이프니츠에게 전해지면서 현대 디지털 문명의 바탕이 되는 이진법이 나왔습니다.

 

 

'양자역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닐스 보어가 태극 문양을 가문의 문장(紋章)으로 삼은 이유도 음양의 이치를 담은 태극에서 양성자와 전자로 이루어진 원자모델을 발견했기 때문이고, 상대성이론의 아인슈타인은 자기의 학설에 붙일 명칭을 고민하던 중 팔괘(八卦)의 효(爻)를 구성하는 음양에서 실마리를 얻어 '상대성(Relativity)'이라는 명칭을 사용한 것입니다. 

 

 

 

 

 

 

이론물리학자 데이비드 봄(1917~1992)은 '원자탄의 아버지' 로버트 오펜하이머(1904~1967)가 있던 캘리포니아대학 버클리에서 박사학위를 받았고, '상대성이론'으로 유명한 이론물리학자 알베르트 아인슈타인(1879~1955)과 교류하면서 후계자로 지목받기도 했습니다. 양자역학의 세계적 권위자인 데이비드 봄"모든 물질은 빛이 굳어진 것이다.(All matter is frozen light)"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빛과 생명체는 같은 에너지가 유형(물질)과 무형(빛)의 두 가지 다른 존재 상태로 있는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양자역학이 지금까지 해 놓은 것은 동양철학의 기본 개념을 과학적으로 증명한 것에 지나지 않는다."라는 스티븐 호킹의  말처럼 <천부경>의 우주관과 역사관과 인간관을 한마디로 정리하면 '우주와 하나 된 빛의 인간', 즉  '우주광명 환(桓)'입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천부경과 하도와 낙서에 통하면 우주의 중심 주제가 1, 2, 3, 4, 5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인간의 영적 요소, 정신 요소는 정(精), 신(神), 혼(魂), 백(魄), 의(意) 다섯 가지다. 장부(臟腑)로 말하면 신장, 심장, 간, 폐, 비위 오장(五臟)이다. 이것을 모르면 동방 1만 년 정통 수행법, 도통법을 알 수 없다. 정신혼백의(精神魂魄意)는 우주관, 인체, 생리학, 동양의학의 기초이면서 결론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천부경>은 동서양의 역사, 철학, 과학, 종교 등 문화사상의 원전이면서 인간의 마음과 영혼 속에 있는 천지광명(天地光明), 즉 우주광명을 회복하는 수행경전입니다. 2023년 2월 12일 일요일 오후 3시 인천 송도컨벤시아 그랜드볼룸에서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전수하는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은 인류 창세의 태고 시대부터 비밀리에 전수된 수행법입니다. 병란(病亂)개벽 시대 단 한 사람 예외 없이 팬데믹을 극복하고 다음 팬데믹을 대비해야 합니다.  

 

 

 

 

2023 대한 영성문화 대축제

지금은 병란(病亂, 팬데믹) 개벽기, 나와 가족의 질병을 물리치는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전수

일시: 2023년 2월 12일 일요일 오후 3시

장소: 인천 송도컨벤시아 그랜드볼룸

주최: 참동학 증산도 STB동방신선학교, STB상생방송

후원: 증산도 본부, 증산도 조화선 문명 명상포럼, 상생문화연구소

문의: 032-429-1691, 032- 438-1691, 032-773-1691, 032-612-1691

 

동방신선학교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healing.stb.co.kr/

 

STB동방신선학교

[실시간] (광주) 김대중 센터 컨벤션홀 선려화 치유수행 행사 영상 시청하기 (2022-11-21) [실시간] (광주) 김대중 센터 컨벤션홀 선려화 치유수행 행사 영상 시청하기 2022-11-21

healing.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