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STB상생방송 신규 프로그램 증산도의 진리 예고

by 도생(道生) 2023. 1. 8.

STB상생방송 신규 프로그램 예고

가을개벽의 도(道): 현대의 결말과 새 출발 

<증산도의 진리>: THE TRUTH OF JEUNG SAN DO

 

 

 

 

 

 

현재를 인터넷 중심의 3차 산업혁명 문명에서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4차 산업혁명 문명으로 넘어가는 전환기라고 말합니다. 그런데 4차 산업혁명 문명으로 밝고 희망찬 인류의 미래가 열릴 것이라고 기대에 부풀어 있지만, 현실은 인류의 삶을 위협하는 기후변화 위기, 경제, 정치, 문화, 관광, 사회 등 지구촌 전 분야를 초토화한 코로나19 팬데믹 등으로 위기에 봉착해있습니다.

 

 

전 세계의 모든 분야가 합심해서 대응한다고 해도 현재의 기후변화 위기는 대처하기 어렵고, 심지어는 회복 불가능하다는 경고를 무시하고 따로따로 겉돌고 있습니다. 아직 초기 단계인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인공지능 등 4차 산업혁명 문명의 핵심 기술은 가속화되는 기후변화 위기와 눈에 보이지도 않는 한낱 바이러스의 공격을 막지 못했습니다.

 

 

 

 

 

 

STB상생방송은 신규 프로그램 <증산도의 진리>를 2023년 1월 16일 월요일 오전 8시 처음 방송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1980년 음력 9월 19일 우주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삼신일체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탄강(誕降) 하신 날인 도기(道紀) 110년 성탄대치성 때 집필을 끝내고 1981년 1월 24일 출간한 <증산도의 진리>를 강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지구 문명사 대전환의 실체는 우주의 질서가 바뀌는 것입니다. 우주가 129,600년을 주기로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의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가는 우주적 환절기에 인간으로 오신 우주 통치자 삼신일체 상제님께서는 "천지대운(天地大運)이 이제서야 큰 가을의 때를 맞이하였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오늘의 인류가 사는 이 시대는 불과 수백 년 동안 이루어진 1차, 2차, 3차, 4차 산업혁명 문명으로의 전환이 아니라 상극(相克)의 선천 5만 년 역사가 끝나고 상생(相生)의 후천 5만 년 새 시대가 열리는, 우주 질서가 대전환하는 때라는 말씀입니다. 오늘의 인류는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후위기, 코로나19 팬데믹과 전문가들이 경고한 다음 팬데믹, 경제위기, 전쟁, 대지진과 화산폭발 등의 자연재난 등 총체적 위기 앞에 무방비로 노출되어 있습니다.

 

 

STB상생방송의 신규 프로그램인 <증산도의 진리>는 천지인의 생성과 변화 질서, 우주 통치자 상제님의 인류구원 프로젝트인 천지공사(天地公事), 인류의 미래, 인류가 당면한 총체적인 문제와 해답 등 사람이라면 누구나 궁금해하는 문제들을 우주의 이치와 역사의 섭리로 밝혀주신 대경대법한 진리의 세계를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강의가 될 것입니다.

 

 

 

 

 

STB상생방송 신규 프로그램 예고

가을개벽의 도(道): 현대의 결말과 새 출발 

<증산도의 진리>: THE TRUTH OF JEUNG SAN DO

https://www.youtube.com/watch?v=8gKWhrDVlw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