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상생개벽뉴스 시즌2' STB동방신선학교 첫 방송

by 도생(道生) 2023. 3. 7.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상생방송 '상생개벽뉴스 시즌2'

2023년 3월 8일 수요일 <STB동방신선학교> 프로그램 첫 방송 예고

 

 

 

 

현재 초융합, 초연결. 초지능 기술을 추구하는 4차 산업혁명은 인류가 꿈꾸는 미래로 나아가는 과정입니다. 디지털 메가트랜드를 뛰어넘는 5차 산업혁명의 핵심은 인류의 오랜 염원이었던 무병장수(無病長壽)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평화로울 때나 자연과 문명의 소용돌이와 변혁이 몰아친 위태로울 때도 모든 인간의 소망은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었습니다.

 

 

인류가 아는 수천 년의 역사를 돌이켜보면 인류의 삶이 생로병사(生老病死)라는 4단계였다고 알고 있지만, 태고 시대에는 무병장수의 삶을 살았습니다. 질병을 이겨내고 노화를 극복한 <환단고기>와 <성경> 및 한의학 경전인 <황제내경>과 도가(道家)의 문헌을 현재 의식으로 보기 때문에 궁극의 무병장수 명상수행법을 제대로 체득(體得)하지 못해 실현하지 못한 것입니다.

 

 

봄철 뿌리에서 올라온 진액이 줄기와 가지와 잎에 가려져 있다가 결실의 계절인 가을이 되면 열매로 드러나는 천지 대자연의 이치와 같이 대우주가 인간과 문명을 낳고 기른 우주 1년의 가을철을 앞두고 마침내 태고 시대 원형의 무병장수 명상수행법이 후천(後天) 삼신조화(三神造化) 신선도통(神仙道通) 명상수행법으로 완성되어 세상에 공개됩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상생방송의 명상수행 프로그램인 <STB상생개벽뉴스>는 2022년 양력 8월 1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힐링. 생존, 도통, 개벽, K-sprit'이라는 주제로 <STB상생개벽뉴스> 생방송 프로그램을 시작하며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전 세계에 무병장수 명상수행법을 공개했고, 첨여한 많은 분이 질병으로부터 나와 가족을 지키고 병든 몸과 마음과 영혼을 치유하는 은혜를 받았습니다.

 

 

2022년 12월 12일 후천 삼신조화 신선도통 명상수행을 체계적이고 집중적으로 체득하는 <동방신선학교> 제1기 제1차 수행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2023년 3월 8일 수요일부터 기존의 생방송인 <STB상생개벽뉴스>와 증산도 명상수행 프로그램인 <동방신선학교>을 통합한 '상생개벽뉴스 시즌2'라 할 수 있는 <STB동방신선학교>가 첫 방송이 됩니다.

 

 

인간의 몸과 마음과 영혼에는 우주 조물주 삼신(三神) 하느님의 생명과 광명과 신성과 지혜가 모두 들어 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STB동방신선학교> 수행 프로그램은 우주의 무궁한 조화성령의 빛을 나의 몸과 마음과 영혼에 채워 본래의 참나를 회복하고 그 과정에서 병(病) 치유의 은혜를 받지만, 궁극적으로는 대병란(大病亂)의 가을대개벽을 극복하고 후천의 조화선경으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인간은 대우주의 신성한 기운을 모두 갖고 태어났지만, 인류 태고 시대의 뿌리 역사와 정신문명이 사라지고 왜곡되면서 내 안에 잠들어 있는 신성한 기운을 발현하는 수행법을 잃어버리면서 늘고 병들어 죽는 생로병사의 굴레에 갇힌 것입니다. 지금은 대우주의 질서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전환하면서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가는 때입니다.

 

 

무병장수의 시대가 되는 것은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전환하는 우주 변화의 이치와 우주의 여름철 말에 인간으로 강세한 삼신일체 상제님께서 전수해주신 후천 삼신조화 신선도통 무병장수 명상수행법, 그리고 인류의 오랜 꿈인 건강하게 오래 사는 무병장수의 삶을 실현하기 위한 역사적 소명과 노력이 한데 어우러져 가을우주의 무병장수 시대가 열리게 되는 것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 <STB동방신선학교> 프로그램에서 전수되는 무병장수 조화신선 명상수행은 동방 1만 년 역사 속에서 비전(秘傳)된 태곳적 인류의 원형 생활문화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TB동방신선학교> 프로그램과 별개로 집중적으로 수행하는 <동방신선학교> 프로그램이 운영됩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상생방송 '상생개벽뉴스 시즌2'

2023년 3월 8일 수요일 <STB동방신선학교> 프로그램 첫 방송 - 예고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i70vlWC0K8o 

 

<STB동방신선학교 홈페이지>

https://healing.stb.co.kr/

 

STB동방신선학교

무병장수 조화선 힐링 명상포럼 서울 행사 안내 [2023.2.26(일) 오후3시] (2023-02-21) 무병장수 조화선 힐링 명상포럼 서울 행사 안내 [2023.2.26(일) 오후3시] 2023-02-21

healing.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