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광명의 빛꽃을 온몸에 가득 채워
병든 몸과 마음을 자가치유하는
선정화 명상 수행을 알려드립니다.
증산도 진리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쉽고 완전한 수행법으로 5차 산업혁명과 제3의 르네상스 시대 본격화

by 도생(道生) 2024. 12. 8.

《오늘의 진리 111회》 조화신선 도통 수행법 전수는 상제님의 천명(天命)

우주의 원천적인 생명의 에너지 율려(律呂)를 내 몸에 끌어당기는 공부

쉽고 완전한 수행법으로 5차 산업혁명과 제3의 르네상스 시대를 본격화한다.

 

 

 

 

예수님은 중동 지역에서 태어났지만, 정작 예수를 믿는 '기독교'는 유럽에서 뿌리를 내린 후 2천 년 동안 전 세계로 퍼져나갔습니다. 가톨릭과 개신교가 탄생한 유럽은 사실상 기독교의 고향이라고 해도 과장된 말이 아닙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로마 가톨릭, 그리스 정교, 영국 성공회, 유럽 전역의 개신교 교회에 참석하는 신자 수는 폭락 수준으로 급감했고 폐쇄된 교회도 부지기수입니다.

 

 

2004년 미국에서 출간된 <종교의 몰락>은 2005년 한국에서 번역 출간됐습니다. 2022년 미국의 주요 일간지인 USA투데이는 '유럽에서 교회들이 죽어가고 있다'라는 기사를 내보냈습니다. 종교의 종말은 비단 유럽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현상입니다. 서강대 종교학과 길희성 명예교수는 "제도 종교의 시대는 막을 내렸다. 이제는 종교에서 영성으로 가야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수천 년 동안 난공불락의 성역이라고 생각했던 지구촌 종교들은 지난 수십 년 동안 빠르게 몰락하고 있습니다. "유도불도(儒道佛道) 누천년(累千年)에 운(運)이 역시 다했던가.", "무극대도 닦아내니 5만년지 운수로다."라는 <용담유사>의 말씀처럼 종교의 종말은 이미 160년 전에 선언됐습니다. 또 종교의 시대가 끝나고 인류의 보편문화인 무극대도 증산도가 출현한다고 선언했습니다.

 

 

세속의 인욕(忍辱)과 분별의식으로 가려지고 어두워진 자신의 참된 본성을 찾아 밝고 환한 영성을 회복해야 합니다. 증산도 무병장수 조화신선 도통 수행은 언제 어디서든지 할 수 있는 쉽고 완전한 수행법입니다. 또한 앞으로 다가올 지상선경의 후천 지상신선(地上神仙) 장수 문명 시대를 여는 5차 산업혁명이며 완전히 새롭고 성숙한 문화 시대를 여는 제3의 르네상스 시대를 본격화하는 것입니다.

 

 

 

 

우주 만유를 태어나게 하는 원천적인 생명력, 우주의 조화 기운인 율려(律呂)를 내 몸에 채우는 공부법은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상제님의 천명(天命)입니다. 우주의 가득 찬 조물주의 생명력을 내 몸에 채워 우주와 하나 된 빛의 인간으로 돌아가는 것이 바로 인류가 그토록 바라왔던 참된 나의 본성을 찾는 것이며, 신과 하나 되고 만유와 하나 된 삶을 사는 것입니다.

 

 

무병장수(無病長壽)는 내가 우주적 인간으로 거듭 태어나는 과정에서 부수적으로 은총을 받는 것입니다. 복잡다단한 일상에서 인간은 몸과 마음이 병들고, 그로 인해 삶의 질이 떨어지면서 행복한 삶을 영위하지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무병장수는 현재 문명의 질서 아래에서는 불가능에 가깝고, 나의 노력과 우주적 환경이 바뀌면서 문명과 문화가 바뀌면서 이루어집니다.

 

 

유병(有病)의 시대를 끝내는 무병(無病) 시대를 열어가는 쉽고 완전한 수행법은 종교, 인종, 언어, 문화, 국가 등을 가리지 않고 모두에게 공개됐습니다. 5차 산업혁명은 성숙한 영성문화를 근본으로 한 도술(道術)문명입니다. 제3의 르네상스 시대가 본격화된다는 것은 붕열과 대립의 세상을 끝내고 성숙과 통일의 보편문화를 열어가는 것입니다. 

 

 

 

《오늘의 진리 111회》 조화신선 도통 수행법 전수는 상제님의 천명(天命)

우주의 원천적인 생명의 에너지 율려(律呂)를 내 몸에 끌어당기는 공부

쉽고 완전한 수행법으로 5차 산업혁명과 제3의 르네상스 시대를 본격화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lFt17Rj3E6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