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STB 상생방송 - 중국에게는 동북공정으로 빼앗기고 후손에게는 붉은악마로 불린 한민족의 위대한 수호성신 "치우천황 그는 살아있다"

by 도생(道生) 2014. 3. 7.

STB 상생방송 - 특집 다큐멘터리

중국에게는 동북공정으로 빼앗기고 후손에게는 붉은악마로 불린 한민족의 위대한 수호성신聖神

"치우천황, 그는 살아있다"

 

 

 

 

일본이 조선을 침략한 임진왜란,  전 세계 해전사海戰史에서 그 유례를 찾아 볼 수 없는 23전 23승의 불멸의 신화를 남기신 충무공 이순신 장군, 이순신 장군께서 전장에 출정하기 전에 승리를 기원하며 치우천황께 둑제를 3번 올렸다는 기록이 난중일기에 전하고 있다.(둑제 - 군령권을 상징하는 둑에서 지내는 제사)

 

 

중국은 지난 수 천년 간을 난신亂臣으로 폄하하여 오던 치우천황을 20년전 갑자기 중화삼조당을 짓고 이제는 동북공정 프로젝트를 앞세워 치우천황이 자신들의 조상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중국 한족漢族의 시조인 황제헌원이 천자가 되려는 욕망을 품고 치우천황께 도전을 하였다.

치우천황은 헌원과 탁록에서 10년 간의 전투를 승리로 이끌며 신하로 삼았다. 

 

중국은 자신들의 역사에 치욕을 안겨준 치우천황을 도깨비로 비하 하여 왔다. 

그러면서도 중국의 역대 제왕들이나 영웅호걸들은 전쟁에 출정하기 전에는 반드시 치우천황께 제를 올렸다고 중국의 역사는 기록하고 있다.

무신(武神) 치우천황께 전쟁에서 승리하게 해달라고 제를 올렸던 것이다.

 

중국이 치우천황을 비하한 형상인 도깨비 문양을 지난 2002년 월드컵때 온 국민이 대한민국을 응원하며 태극기와 함께 붉은 악마 깃발을 흔들었다. 

한민족의 위대한 선조이신 치우천황을 그 분의 자손들은 자기 조상을 붉은 악마라고 불렀다.

 

 

자신들의 조상을 잃어버리고 부정하는 한민족에게 증산 상제님께서는 준엄한 경책의 말씀을 내리셨다.

朝鮮國  上計神  中計神  下計神 無依無托하니  不可不  文字戒於人이니라.

조선국  상계신  중계신  하계신     무의무탁       불가불   문자계어인

조선국 상계신(환인) 중계신(환웅) 하계신(단군)이 몸 붙여 의탁할 곳이 없나니 환부역조하지 말고 잘 받들 것을

글로써 너희들에게 경계하지 않을 수 없노라.

(증산도 도전道典 5:347:16)

 

4,700여 년전 동북아의 맹주를 꿈꾸던 중국의 시조 헌원을 탁록에서 물리쳤던 치우천황.

사마천은 사기에서 치우천황에 대하여 동두철액(銅頭鐵額 - 구리로 된 머리와 쇠로된 이마)으로 묘사하였다.

한민족을 큰 활을 쏘는 민족이하여 동이(東夷)족이란 이름으로 부르기 시작한 시점이 바로 치우천황 시절부터였다.

문헌상 인류 최초의 청동기(철기)문명을 이루었던 동방 배달국 천자 치우천황!

 

 

 

 

인류 역사에 가장 위대한 무신武神 치우천황 !

동북아의 역사 속에 살아있는 치우천황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STB 상생방송은 특집 다큐멘터리를 기획 제작했다.

이제 뒤틀린 역사 속에 감추어져 있던 한민족의 위대한 영웅 배달국 14대 자오지 환웅천황(치우천황)을 만나 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