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STB 상생방송 시청자 여러분을 '열린 증산도 대학교' 강좌에 초대합니다.

by 도생(道生) 2014. 6. 1.

STB 상생방송  시청자 초청    '열린 증산도 대학교'  강좌 안내

 

 

 

 

 

 

 

 

 

 

 

 

 

 

 

 

 

 

 

 

 

 

2010년 8월 15일   증산도 종도사님  '증산도 도생道生의 사명' 말씀 中

 

선천(先天) 문명의 학교는 그 나라나 지역의 문화 배경과 학문 전통을 따라서 쭉 내려왔다.

그런데 이것 가지고서는 이 지구촌을 통일하여 후천(後天) 오만 년 지상선경 낙원을 건설할 수가 없다.

상제님의 도법(道法). 상제님의 도권(道權), 상제님의 천지공사 법(法)이 나와야 한다.

 

증산 상제님은 모든 것을 천지를 근본으로 해서, 천지를 중심으로 해서 바로잡으신다.

우리의 삶과 진리 공부, 인생의 목적, 한 나라와 지구를 다스리는 통치 방법,

그 역사의 목적도 전부 천지를 근본으로 한 상제님의 진리 틀이 바탕이 된다.

이것이 새 세상을 여는 길라잡이다.

바로 그 새 학교가 김경학 성도의 집에 붙이신 가을 지구촌 통일 문명을 여는 대학교 도수(度數)이다.

(도수度數 - 천도지수天度地數 : 하늘의 이치가 땅(인간 역사)에서 이루어진다.)

 

 

"이 세상에 학교를 널리 세워 사람을 가르침은 장차 천하를 크게 문명케 하여 천지의 역사(役事)를 시키려 함인데,

현하의 학교 교육이 학인(學人)으로 하여금 비열한 공리(功利)에 빠지게 하므로 판밖에서 성도(成道)하게 되었노라."

(증산도 도전道典 2:88)

 

 

 

 

"학교는 장차 이 학교가 크리라."

(증산도 도전道典 6:61:6)

 

 

 

증산 상제님의 말씀을 받들어 선천 세상을 마무리 짓고,

후천 조화 선경세계 건설을 참 일꾼을 길러내는 문명의 심장부 '증산도 대학교'

 

STB 상생방송 시청자와 함께 다양한 문화행사와 한민족의 혼(魂),

인류의 새 희망인 증산도를 소개하는 '열린 증산도 대학교' 강좌에 상생방송 시청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