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 <천지성공> 5회. 천지공사(1부 - 내가 이제 하늘도 땅도 뜯어고쳐)

by 도생(道生) 2015. 7. 30.

증산도 STB 상생방송

<천지성공天地成功> - 강독시리즈(5)

5회. 천지공사天地公事(1부), 내가 이제 하늘도 땅도 뜯어고쳐 (인류 새 문명의 설계도)

 

 

 

 

 

 

 

 

선천 상극(相克)의 역사를 마감 짓고 신천지(新天地) 후천 상생(相生)의 조화 선경을 열기 위한 대우주 통치자 하나님의 인류 구원 프로젝트가 천지공사(天地公事)입니다.

 

 

천지공사(天地公事)는 새 시대 새역사의 길로 안내하는 이정표이며, 인류가 새롭게 맞이하는 신천지(新天地)의 설계도입니다.

천지(天地)는 말 그대로 대우주이며 대자연입니다. 그러므로 천지공사라 함은 지난 천지 역사를 판결하고 앞으로 다가오는 새 시대로 나아갈 기틀을 짜신 천지 역사 공판 문서입니다.   

 

 

 

 

 

 

 

지난 선천 역사를 마감함과 함께 더불어 천지의 주재자이시며 대우주의 통치자이신 절대자 하나님, 상제님의 친정(親政) 시대가 열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간으로 강세하신 대우주 통치자 하나님께서 선포하신 친정(親政) 시대!

 

 

묵은 세상에서 새 하늘 새 땅, 새로운 인간으로 천지인(天地人), 하늘과 땅과 인간 세계의 삼계 대권을 주재하 상제님께서 천지 정사(政事) 집행하셨습니다. 천지신명과 함께 보신 천지공사는 우주의 가을철 통일 문명의 설계도이자 청사진입니다.

 

 

 

 

 

 

 

 

상제님께서 보신 천지공사는 먼저 지난 선천 역사에서 각기 맡은 바 소임을 다했던 선천의 대표 신명들을 그동안 인류 역사에 지대한 공덕을 쌓은 새로운 신명들로 교체함으로써 신명 정부(神明政府- 우주 통치의 사령탑으로서 천상의 조화 정부)를 만드셨습니다.

 

하늘의 이치에 따라 인간 세상의 역사가 열려나가는 천도지수(天道地數)의 천지 이치를 바탕으로 하여, 증산 상제님께서는 천지신명과 더불어 공의(公議) 의해 새로운 세상을 만드는 새 역사 설계도로 천지공사를 집행하신 것입니다.

 

 

 

 

 

 

 

 

천지공사는 상극의 선천 역사 속에서 살다간 모든 인간의 한(恨)을 푸는 것입니다.

 

우주를 무너뜨릴 수 있을 정도의 엄청난 파괴력을 지닌 신명들의 원한을 풀어주지 않고는 도저히 이 세상을 건져 낼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천지공사는 다른 의미로 신명(神明) 해원(解寃) 공사입니다.

 

 

 

 

 

 

 

 

천지공사가 시작된 1901년 이후 상생의 조화 선경 세계까지 천지에 가득 찬 신명들이 인간에게 응감하여 이루어지는 역사입니다.

살아 있는 인간도 해원하고 선천 5만 년 동안 한 맺고 죽어간 모든 신명이 인간에게 응감하여 해원하는 세상입니다.

 

 

 

 

 

 

 

 

여자들의 한(恨), 인간 취급을 받지 못한 노예들의 한(恨), 천대받던 광대들의 한(恨), 비천한 직업으로 천대받던 사람들의 한(恨),

낙태아의 한(恨), 각 종교의 이상을 이루지 못한 절대다수의 모든 종교의 한(恨), 불의한 세상을 뒤엎고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나섰다가 역적으로 몰려 죽은 혁명가들의 원한(寃恨) 등 원한의 깊이와 크기는 다르지라도 모든 인간은 원과 한을 맺고 죽어갔습니다.

 

 

 

 

 

 

 

 20세기 들어 조용히 시작된 인류 역사의 마지막 대혁명은 조금씩 그러면서도 역사의 틀을 완전히 뒤집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증산 상제님의 천지공사 내용 그대로 역사에 드러나는 것입니다.

 

천지공사의 세계를 들여다볼 줄 아는 안목이 있으면 인류 역사가 어떻게 진행되어 가는가를 알 수 있습니다.

 

 

 

 

 

 

 

증산 상제님께서는 천지공사를 통해 역사 속에서 원한 맺혀 죽은 원신(寃神)은 세운(世運-세상의 변화 질서 과정)에 투영하셨고, 혁명가의 영신인 역신(逆神)은 도운(道運- 증산도의 변화 질서 과정)에 쓰셨습니다.

 

 

원신과 역신들로 하여금 후천 신천지 새 역사 창업에 주도적으로 참여케 함으로써 그들이 못다 이룬 꿈을 이루게 하시는 한편, 인류사에 가득 찬 원한의 불덩이를 근원적으로 해소시켜 주신 것입니다.

 

 

 

 

 

 

 

 

5-1. 내가 이제 하늘도 땅도 뜯어고쳐(천지공사天地公事) 

 

 

1. 천지공사란 무엇인가

 

① 인류 역사 최대의 사건, 천지공사

 

② 천지공사는 신명 해원 공사

 

③ 우주 통치의 사령탑, 천상 조화정부

 

천지공사의 두 축, 세운(世運- 세계 정치질서의 변화과정)과 도운(道運- 증산 상제님 진리의 변화과정, 종통전수)

 

 

 

 

 

 

 

 

증산도 STB 상생방송 <천지성공天地成功>

 

천지성공이 왜 이 시대의 화두인가?

천지성공은 온 인류의 생사와 직결된 성공이다.

모든 사람이 반드시 알아야 하고 그것을 위해 준비하고 행동해야 하는 성공이다.

 

지금은 천지성공시대!

이제 인류가 도전해야 할 참된 성공에 대한 무궁무궁한 새 진리 이야기가 펼쳐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