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 <천지성공> 9회. 천지성공으로 가는 길

by 도생(道生) 2015. 8. 7.

증산도 STB 상생방송

<천지성공天地成功> - 강독시리즈(9)

9회. 천지성공으로 가는 길 (때를 알아야 성공한다.)

 

 

 

 

 

 

 

 

증산도 경전인 『도전(道典)』 강독시리즈, '성공' 편 『천지성공』  마지막강의로 전체 정리를 합니다.

 

 

 

 

 

 

 

 

우주의 시공(時空)간 속에서 살아가는 인간은 지구라는 공간 위에서 시간의 질서, 역사를 만들어 갑니다.

인간이 살아가는 것 또한 지구촌에서 때에 맞춰 역사를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인간의 가장 큰 소망, 꿈, 희망, 성공 역시 기회를 보고 때에 맞췄을 때 이룰수 있습니다.

 

지금은 하늘과 땅과 인간의 역사가 새롭게 대변혁 하는, 이른바 천지개벽(天地開闢) 하는 때입니다.

 

 

 

 

 

 

 

 

우주(천지)의 계절이 바뀌는 때!

 

우주의 가을이 오고 있다!

 

 

"천지대운이 이제야 '큰 가을의 때'를 맞이하였느니라."

(증산도 도전 7:38:4)

 

"이때는 천지성공 시대니라. 그러므로 이제 만물의 생명이 다 새로워지고 만복萬福이 다시 시작되느니라."

(증산도 도전 2:43:4~7)

 

 

 

 

 

 

 

 

우주의 봄 여름철을 지나며 인류 문명이 태동하고 발전하였습니다.

이제는 우주의 가을철을 맞아 인류 문명 역시 가을의 성숙, 가을의 열매를 맺듯 인류 문명 역시 성숙한 문명, 열매 맺는 문명으로 거듭 태어나야 합니다.

 

 

 

 

 

 

 

인간 생명의 근원인 천지(우주) 부모의 완전한 모습으로 바뀌는 때에 맞춰, 인류 문명도 그동안 모든 인간이 부르짖어 왔으며 꿈꾸어왔던 이상 세계를 인간의 손으로 직접 건설하여 지상 천국을 실현하는 것이 바로 하늘과 땅과 함께 인간이 모두 성공하는 천지성공입니다

 

 

 

 

 

 

 

順天者興 逆天者亡

천리에 순종하는 자는 번영과 생존을 누리고, 천리를 거스르는 자는 망한다.

 

 

 

절대 성공, 절대 행복

돈과 명예, 권력 등 가변적이고 세속적인 아주 작은 성공을 넘는 인류 역사에 최초, 인류 역사에 가장 큰 성공으로 완전한 성공, 진정한 성공의 길입니다.

 

 

 

 

 

 

 

 

천지성공天地成功은 증산도 신앙의 대상으로 대우주 통치자 하나님이시며 미륵존불이시며, 대자연의 주재자 참하나님 아버지이신 증산 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太母) 고수부님의 말씀과 행적을 기록한 도전道典 강독 시리즈 제1권 '성공' 편으로 증산도 도전道典의 이해를 돕기 위한 안내서 역할을 합니다.

 

 

인류 성공학 원전 도전道典의 '성공' 편, 천지성공을 통해 진정한 성공과 행복한 삶의 길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 <천지성공天地成功>

 

 

천지성공은 왜 이 시대의 화두인가?

천지성공은 온 인류의 생사와 직결된 성공이다.

모든 사람이 반드시 알아야 하고 그것을 준비하고 행동해야 하는 성공이다.

 

지금은 천지성공시대!

이제 인류가 도전해야 할 참된 성공에 대한 무궁무궁한 새 진리 이야기가 펼쳐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