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 생존의 비밀(더 시크릿) - 7강

by 도생(道生) 2015. 10. 29.

증산도 STB 상생방송

생존의 비밀(더 시크릿 the Secret) - 7강. 인간으로 오신 증산 상제님은 누구이신가?

 

 

 

 

 

 

 

 

 

 

 

 

 

우주의 가을이 열리는 시기에 인간으로 강세하신 증산 상제님의 탄강(誕降)은 인류 역사상 가장 경이롭고 축복된 일이다.

하늘과 땅과 인간이 모두 성숙의 길로 들어서는 천지성공시대이기 때문이다.

 

 

우주의 절대자, 우주의 주인이신 증산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셔서 우주 역사의 새로운 시대를 열고 인류 문명의 대전환하여 완성된 인간으로 탈바꿈하게 하신 천지공사(天地公事)는 인류 역사의 위대한 출발점이다.

 

 

 

 

 

 

 

 

 

 

 

 

우주의 절대자, 하나님을 부르는 호칭은 언어와 종교마다 다르다.

그렇다고해서 우주의 절대자가 각 종교 마다 다른 하나님이 있는 것은 아니다. 각 종교의 성자들을 내려보내 인간을 교화하라는 천명을 내려주신 우주의 절대자는 기독교, 불교, 유교 등의 하나님만이 아니며 한민족, 동양인, 서양인만의 하나님이 아닌 온 인류의 하나님이시다.  

 

 

 

 

 

 

 

 

 

 

 

인간으로 오신 증산 상제님께서는 예수, 석가, 공자 등 선천(先) 성자들을 내려보내신 우주의 절대자 하나님이시다.

증산 상제님께서는 선천 성자들의 인간 교화(敎化) 시대를 마감 짓고 참진리를, 새로운 진리를 선포하시며 인류에게 크나큰 비전을 전해주셨다.

 

 

 

 

 

 

 

 

 

 

 

 

인간으로 강세하신 증산 상제님께서는 우주의 가을로 들어가는 원시반본의 대자연 섭리에 따라 현존하는 성(姓)씨 중 가장 오래된 성씨인 진주 강씨로 오셨다.

 

 

 

환국 기원 9070년, 신시 배달 5769년, 단군기원 4204년, 신미(辛, 서력 1871년)년 음력 9월 19일, 전라도 고부군 우덕면 객망리에서 탄강하셨다.

 

증산 상제님의 존성(尊姓)은 강(姜) 씨요, 성휘(聖諱)는 일(一) 자 순(淳) 자요, 자(字)는 사(士) 자 옥(玉) 자요, 도호(道號)는 증산(甑)이시니라.  

 

 

 

 

 

 

 

 

 

 

 

 

인간의 고통과 한(恨)을 직접 체험하시며 인류에게 선천 세상의 고통의 근원을 밝혀주시고, 인류가 망각하고 살아온 생명의 길, 그 근원을 깨우쳐 주셨다.

 

 

증산 상제님께서는 "모든 것이 나로부터 새롭게 시작된다." (증산도 도전道典 2:13:5) 라고 하시며, 천지와 인간의 역사가 새로 시작되는 신명 해원 공사, 인류구원의 프로젝트 천지공사(天地公事)를 집행하셨다.

 

 

 

 

 

 

 

 

 

 

 

 

 

증산 상제님은 공자, 석가, 예수를 비롯한 이전의 어떤 성자와 사상가에게서도 전혀 들어볼 수 없었던 놀라운 선언을 하셨다.

하늘과 땅과 인간과 만물이 완전히 새롭게 시작된다는 대개벽 세계를 선포하신 것이다...

 

증산 상제님은 공자, 석가, 예수를 내려보내신 천지의 원주인으로 우주의 삼계 대권(하늘 땅 인간을 다스리는 조화권)을 가지신 분이다.

상제님은 그 무궁한 조화로써 병든 천지와 인간을 건지시는 일을 이 땅에서 행하신 것이다.

(생존의 비밀, 161~162쪽)

 

 

 

 

 

 

 

 

 

 

 

 

 

 

증산도 STB 상생방송, <생존의 비밀(더 시크릿) 7강. 인간으로 오신 증산 상제님은 누구이신가?>에서는 인류가 그토록 바라던 새로운 시대, 상생의 조화시대를 열어주시는 우주의 절대자 하나님, 증산 상제님의 강세 소식과 증산 상제님께서 선천 상극의 원한을 풀어주시어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시는 천지공사(세운世運지구촌이 돌아가는 인류의 운명)의 세계를 알아본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 < 생존의 비밀(더 시크릿 the Secret)>

 

상생방송 생존의 비밀은 인류의 새 문화 원전原典 증산도 도전道典의 첫 번째 강독 시리즈 <천지성공>에 이은 두 번째 강독 시리즈로 인류 문명 전환의 결정판 생존의 비밀(더 시크릿 the Secret)을 통해 알아보고자 한다.

 

우리 시대 최고의 화두는 부도 명예도 권력도 아니다.

그것은 바로 생존(Survival)이다.

 

지금은 인간 삶의 터전인 하늘과 땅도 병들었다.

국내외 전문가들의 연구에 의하면 전염병의 대유행은 주기적으로 찾아오며, 지구촌은 이미 그 주기에 들어섰다고 경고하고 있다.

인류에게 닥칠 괴질병의 대역습, 우리는 과연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인류역사, 인류 문명과 함께해온 전염병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앞으로 인류에게 닥칠 전염병과 괴질 대란으로부터 나와 가족을 지키는 방법과 해법은 무엇인지를 알아본다.

 

 

 

 

 

 

 

 

 

 

 

 

 

 

2017년 신학기 청소년을 위한 생존의 비밀 이벤트

 

 

 

아래 링크를 통해 청소년을 위한 생존의 비밀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 여기를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