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 생존의 비밀(더 시크릿) - 8강

by 일신우일신 도생 2015. 10. 30.

증산도 STB 상생방송

생존의 비밀(더 시크릿 the Secret) - 8강. 전쟁과 질병 대란이 함께 온다.

 

 

 

 

 

 

 

 

 

 

 

 

 

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 세계 최고의 군사 경제 대국, 4대 강국이 모여 있는 한반도, 그리고 분단국가 대한민국과 북한

1950년 한국전쟁이 발발하고 65년이 넘었지만, 아직도 전쟁은 끝나지 않고 남북한이 휴전선을 마주하고 대치 중에 있다.

 

 

'언제든지 전쟁이 일어날 수 있는 유일한 곳 한반도'는 지구촌의 전문가나 일반인도 다 아는 사실이지만 오직 대한민국 국민만 느끼지 못하고 있다.

 

 

 

 

 

 

 

 

 

 

 

 

미국과 일본, 중국과 러시아 4대 강국은 경제적 군사적으로 자국의 이익을 위해 동북아의 중심 한반도에서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한반도라는 바둑판에 주인(남북한)과 4개국이 바둑판 한반도에서 씨름을 하고 있다.

 

 

 

 

 

 

 

 

 

 

 

 

동북아 한반도는 대자연 섭리에 의해 선천을 마감 짓고 후천 상생의 새 역사의 태양이 떠오르는 곳이다.

5천 년 전 상고시대 문명의 종주권을 놓고 한韓민족과 한漢족이 대결을 벌이기도 하였다.

 

 

이제 중국의 동북공정과 일본 식민사학은 9천 년 한민족 역사의 뿌리와 몸통을 완전히 잘라버렸다.

상극의 역사는 지구촌 최고의 경제 군사 대국이 알던 모르던 지구촌 제일의 핵(核, 중심) 한반도로 모여들었다. 

 

 

 

 

 

 

 

 

 

 

 

 

 

 

선천 상극(相克)과 불의한 역사 전쟁의 끝을 막는 인류사 최후의 대전쟁을 지구촌 최고의 4대 강국과 한반도가 만들어 나가고 있다. 그것을 세상에서는 이른바 6자 회담이라 말하고 있다.

 

 

오선위기(五仙圍碁, 다섯 신선이 바둑 두는 형상, 주인이 남북으로 나뉘어 있어 6자 회담이 된다.)와 상씨름(지구촌 제일의 강자를 가리는 마지막 가장 강력한 대결 구도)은 100년 전 우주의 주재자 하나님이신 증산 상제님의 인류구원 프로젝트 천지공사(天地公事) 그대로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진행되고 있다. 

 

 

 

 

 

 

 

 

 

 

 

 

 

지나간 역사를 돌이켜보면 전쟁과 전염병은 언제나 음과 양처럼 짝으로 몰려와서 인간의 삶을 뒤흔들어 놓았다.

우주의 가을로 들어가는 이때, 원시반본(原始返本)의 대자연 섭리는 모든 것을 근원으로 되돌리고 있다.

 

 

 

인류 최초의 전염병으로 알려진 천연두(시두, 두창)는 인류가 박멸한 최초의 전염병이라 하였으나 하늘은 그 천연두(시두, 두창)을 다시 살려 놓았다. 증산 상제님께서는 상생의 후천 조화선경으로 가는 길목에 다시금 천연두가 올 것을 말씀하셨다.

 (1980년 세계보건기구(WHO) 천연두 박멸 선언, 대한민국 1979년 천연두 예방접종 중단, 1993년 제1종 전염병 목록 삭제, 2002년 천연두 법정 전염병 다시 지정, 2009년 천연두 테러 대비 훈련 실시)

 

 

 

 

 

 

 

 

 

 

 

 

 

 

증산도 STB 상생방송 <생존의 비밀(더 시크릿) 8강. 전쟁과 질병 대란이 함께 온다.>에서는 선천의 상극 질서를 마무리 짓고 인류의 운명을 결정짓는 인류 역사의 마지막 한 판 승부로서 결코 피할 수 없는 상씨름 대전쟁과 전쟁에 이어서 오는 질병 대란이 필연적으로 올 수밖에 없는 원인과 이유를 천지 대자연의 섭리와 인류 문명사를 중심으로 알아본다.

 

 

 

 

 

 

 

 

 

 

 

 

지금은 그 누구도 손써 볼 수 없는 정도로 대자연이 병들었고, 천지는 지난 수천 년 동안 쌓인 그 누구도 해결할 수 없는 뿌리 깊은 원한으로 가득 차 있다. 그리하여 하늘과 땅, 인간과 신(神)들마저 완전히 새롭게 태어나야 하는 것이다.

 

인류는 오직 무한 경쟁 체제 속에서 이윤과 성장만을 추구하며, 멈추지 않는 열차처럼 파멸의 극점을 향해 내달리고 있다. 개인도, 국가도 선천 상극의 의식과 문화에 매몰되어 상제님의 가을 개벽 문화 소식을 전혀 수용하지 못하고 있다. 그래서 상제님의 상생 문화권으로 넘어가기 위해 이 세상은 상극의 기운이 한 번 크게 폭발하지 않을 수 없는 경계에 부딪히고 있다. 이 때문에 선천 여름의 끝매듭기에서 '병란 도수'로 파탄이 나게 되는 것이다.

(『생존의 비밀』, 203쪽)

 

 

 

 

 

 

 

 

 

 

 

 

 

증산도 STB 상생방송 < 생존의 비밀(더 시크릿 the Secret) >

 

상생방송 생존의 비밀(더 시크릿)은 인류의 새 문화 원전原典 증산도 『도전道典』의 첫 번째 강독 시리즈 천지성공에 이은 두 번째 시리즈로 인류 문명 전환의 결정판 생존의 비밀(더 시크릿 the Secret)을 통해 알아보고자 한다.

 

우리 시대 최고의 화두는 부와 명예도 권력도 아니다.

그것은 바로 생존(Survival)이다.

 

인류 역사, 인류 문명과 함께해온 전염병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앞으로 인류에게 닥칠 전염병과 괴질 대란으로부터 나와 가족을 지키는 방법과 해법은 무엇인지를 알아본다.

 

 

 

 

 

 

 

 

 

 

 

 

 

 

 

2017년 신학기 청소년을 위한 생존의 비밀 이벤트

 

 

 

 

 

청소년을 위한 생존의 비밀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 여기를 클릭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