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 생존의 비밀(더 시크릿) - 9강

by 도생(道生) 2015. 11. 3.

증산도 STB 상생방송

생존의 비밀(더 시크릿 the Secret) - 9강. 후천 새 인간으로 거듭나는 생존의 비밀

 

 

 

 

 

 

 

 

 

 

 

 

 

이 시대 인간의 삶을 보면 아직도 돈과 명예와 권력을 추구하며 살아가는 사람들로 붐비고 있다.

영(靈, 마음)적인 가치보다 물질적인 가치가 우선이 되는 세상이다.

 

 

대자연 섭리가 인류 역사를 총체적으로 대변혁 하는 우주의 가을을 맞아 천지 대세의 흐름에 눈을 떠서 진정한 생존의 길을 찾기 위하여 우리의 의식이 성성하게 깨어 있어야 하고 행동도 달라져야 하는 때를 맞았다.

 

 

 

 

 

 

 

 

 

 

 

 

지금까지 인류는 선천 상극의 질서가 지배하는 우주의 봄 여름 세상에서 원한(寃恨)으로 가득 찬 세상, 끝없는 전쟁과 전염병의 역사 시대를 살아왔다.

 

 

우주의 가을 세상으로 넘어가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 환절기)에 인간으로 오신 참 하나님 증산 상제님께서 인류구원의 프로젝트,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보심으로써 인류는 넥스트 휴먼(Next Human), 후천의 새로운 인간으로 거듭 태어나는 분기점이 서 있다.

 

 

 

 

 

 

 

 

 

 

 

 

우주의 절대자 하나님 증산 상제님께서 내려주신 인류구원의 법방, 의통(醫統)을 모르면 죽고 알면 산다.

과연 누가 죽고 누가 살 것인가?

 

 

무병장수의 건강한 몸과 자신의 마음을 환히 밝혀 천지와 한마음으로 살아가는 가장 이상적인 열매 인간으로서의 삶,

모든 병(病)과 전쟁의 원인이 되었던 원한으로 점철된 상극의 질서가 상생의 질서로 바뀌어 인간의 몸과 마음과 영혼이 무궁화 조화의 신천지 세계에서 거듭 태어난다.

 

 

 

 

 

 

 

 

 

 

 

 

 

남녀가 동등하고 빈부가 없어지며, 사회와 국가와 민족의 분열과 대립이 사라지는 등 선천 상극의 인류 역사에서 빚어진 모든 불평등과 불균형이 사라져 진정한 상생의 후천 조화 선경 시대가 열리는 것이다.

 

 

우주의 꿈과 희망, 천지의 목적과 인류의 대이상향, 하늘과 땅과 함께 성공하고 조상 만대와 자손 만대가 사느냐 죽느냐가 바로 우리의 결단과 선택에 달려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 <생존의 비밀(더 시크릿) 9강. 후천 새 인간으로 거듭나는 생존의 비밀>에서는 선천 상극의 세상 막바지에 살아가고 있는 이 시대의 인류에게 생존의 길을 제시한다. 무엇을 알아야 하고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우주의 계절이 바뀌는 후천대개벽기에 인류가 생존할 수 있는 참하나님의 절대 진리, 증산도의 진리의 한 소식을 전해준다.

 

 

 

 

 

 

 

 

 

 

 

 

 

이 우주에는 결코 종말이 없다. 단지 천지의 체질이 바뀌는 자연과 문명의 총체적인 변혁이 있을 뿐이다.

지구는 하나요, 지구촌 인류는 한 형제다. 우리 모두가 하나의 운명체로 묶여 있는 것이다.

 

상제님의 손길로 이 세계의 크고 작은 모든 문제가 조화와 균형을 되찾는 거룩한 순간, 대자연과 인류 문명의 틀이 완전히 새롭게 바뀌는 '위대한 재탄생의 시간'아 다가오고 있다. 따라서 오늘을 사는 인간의 진정한 성공, 영원한 삶의 길은 개벽 상황으로 닥치는 변혁의 거센 파도를 잘 극복하는 데 있다...

(『생존의 비밀』, 280쪽)

 

 

 

 

 

 

 

 

 

 

 

 

 

증산도 STB 상생방송 < 생존의 비밀(더 시크릿 the Secret) >

 

상생방송 생존의 비밀(더 시크릿)은 인류의 새 문화 원전原典 증산도 『도전道典』의 첫 번째 강독 시리즈 <천지성공>에 이은 두 번째 시리즈로 인류 문명 전환의 결정판 『생존의 비밀(더 시크릿)』을 통해 알아보고자 한다.

 

우리 시대 최고의 화두는 부도 명예도 권력도 아니다.

그것은 바로 생존(Survival)이다.

 

인류 역사, 인류 문명과 함께해온 전염병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앞으로 인류에게 닥칠 잔염병과 괴질 대란으로부터 나와 가족을 지키는 방법과 해법은 무엇인지를 알아본다.

 

 

 

 

 

 

 

 

 

 

 

 

 

 

 

 

 

 

 

 

 

 

 

 

 

 

 

 

2017년 신학기 청소년을 위한 생존의 비밀 이벤트

 

 

  

 

청소년을 위한 생존의 비밀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 여기를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