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증산도 - 상생방송을 보고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1년이 있다는 것과 “조상이 너의 하느님이다”라고 하는 충격적인 말씀을 들었습니다.(정읍연지)

by 도생(道生) 2013. 4. 19.

참하나님의 실존을 확신케 해준 상생방송

박00 / 정읍 연지도장

 

약 1년 전부터 상생방송을 보았습니다. 제가 늘 생각하고 찾던 진리라고 생각이 되어, 본부 홍보실로 전화하여 책자를 받아보고 그 후에 『도전』과 『개벽 실제상황』을 구입하였습니다. 그 후로 꾸준히 상생방송을 항상 시청하였습니다.

 

가장 감동적인 내용은,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1년이 있다는 것과 “조상이 너의 하느님이다”라고 하는 충격적인 말씀이었습니다. 이 말씀을 듣는 순간, 충격의 전율이 온몸으로 느껴졌습니다.

 

 

 

 

 

천지공사의 내용이념대로 세상이 돌아간다는 증산도 진리에 더 열심히 공부하였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상제님이 하느님임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강사님들의 교육에 더 감동을 받고 상제님이 진짜 하느님임을 확신하고 도장을 방문하였습니다. 본부 홍보실 담당자의 친절한 안내도 받았습니다.

 

제가 어려서 조실부모하여 소년가장으로 어렵게 살아오면서 부모님 생전에 효도 한번 못한 것이 가장 큰 한이 되었습니다. 조상님 천도 해원치성을 꼭 올리고 싶습니다. 가족 모두를 증산도로 인도하여 선령과 후손들이 함께 후천 5만년 상생의 세계로 나갈 원대한 꿈을 안고 천지성공 사업에 참여하고자 결심하였습니다.


이제야 비로소 참진리를 만난 것에 대한 보은을 사람 살리는 것으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보은!!

 

 

 

 

 

 

증산도 열어나가는 상생 후천개벽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리의 문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진리의 해답을 꼭 찾으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무료책신청 여기를 꾹 눌러주세요. ^_^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