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소중한 인연 내 인생을 바꾼 한권의 책

by 도생(道生) 2018. 6. 15.

오래되고 너무나 소중한 인연 - 내 인생을 바꾼 한 권의 책

 

 

 

 

 

 

 

 

 

 

 

 

증산도 경기 지역 조ㅇㅇ 도생(道生) - 가장 소중한 인연 내 인생을 바꾼 한 권의 책

 

저는 평소 진리에 관심이 많아 불교, 유교, 도교, 철학 등의 서적을 많이 읽습니다.

수십 년 동안 읽은 진리 서적 중에서 내 인생을 바꾼 한 권의 책이 바로 30대 초반에 읽은 이것이 개벽이다입니다.

 

『이것이 개벽이다』 책 내용은 제가 지금까지 읽었던 책 중 어느 책에서도 볼 수 없었던 충격적인 내용이었고, 저의 머리와 가슴에 와 닿는 글귀들로 가득 찼습니다. 특히 생명의 주문인 태을주 주문은 저의 마음을 움직여 한동안 태을주를 읽으며 지냈습니다.

 

 

 

증산도와의 소중한 인연이 시작됐지만, 가정과 직장의현실문제에 부딪히면서 차츰 잊혀 갔습니다.

지금에 와서 생각해보니 그때 제가 증산도 신앙을 했다면 바쁜 생활 탓에 신앙도 제대로 못 했을 것입니다.

 

『이것이 개벽이다』를 읽은 것이 저와 증산상제님과 소중한 인연의 시작이었지만, 그때는 제가 증산도를 신앙할 때가 아니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만사동정(萬事動靜)이 각기 때가 있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3:258:3)

 

 

우주의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의 대도(大) 진리 증산도와의 소중한 인연은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다시 시작됐습니다.

tv를 보던 중 채널을 돌리다가 우연히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처음에는 무슨 방송인가 궁금했는데 조금 지나면서 증산도 방송이란 것을 알게 됐습니다.

 

저 스스로 현실이란 장막을 쳐서 오랫동안 잊었었지만,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저의 머리와 가슴 속 깊이 감동을 주었던 『이것이 개벽이다』 내용이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며칠 동안 상생방송을 보면서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다가 증산도 도장을 방문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집 근처에 도장이 있는 줄 모르고 사업장 근처에 있는 증산도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먼저 도장의 성도님들과 도담(道談)을 나누었습니다.

 

지금 증산도 도장을 방문하게 된 내 인생을 바꾼 한 권의 책 『이것이 개벽이다』를 통해 증산도와 소중한 인연과 진리 이야기와 상생방송 등에 관해 도담(道談)을 나누면서 상제님과 인연의 고리를 다시 연결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공부하는 자들이 '방위가 바뀐다.'고 이르나니

내가 천지(天地)를 돌려놓았음을 세상이 어찌 알리오.

나는 서신사명(西神司命)이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4:152:1~2)

 

 

도장을 방문한 첫날 우주가 돌아가는 이치와 우주를 통치하시는 상제님에 관한 내용을 교육받고, 정식으로 증산도 신앙인이 되기 위한 입도(入道)에 앞서 먼저 입문(入門)을 하기로 했습니다.

 

증산상제님께 사배(四拜)를 올리는데 증산도와 첫 인연이 된 내 인생을 바꾼 한 권의 책 『이것이 개벽이다』를 서점에서 구매하던 때부터 지금 이 자리에 선 세월이 주마등처럼 스쳐 가며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입도(入道)를 위한 21일 정성 공부에 하루도 빠지지 않고 21일 동안 105 배례와 태을주 수행, 그리고 진리 교육을 받으며 증산도 진리 관련 서적도 꾸준히 탐독했습니다.

 

 

 

증산도 진리 교육을 받은 지 10여 일이 지난 어느 날 여느 때처럼 퇴근길에 운전하면서 태을주를 읽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차 앞 유리창에 조상님들이 천상에서 공부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그 순간 저도 모르게 눈물이 흐르기 시작했습니다.

 

천상의 조상님들께서 지상의 자손을 위해 공부하는 모습의 신도(神道) 세계를 제가 직접 두 눈으로 보니 정말 감사하고 부끄러웠으며, 새삼 태을주의 오묘한 힘을 느꼈습니다. 

 

 

 

 

 

 

 

 

 

 

"천지대운(天地大運)이 이제서야 큰 가을 때를 맞이하였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7:38:4)

 

 

도장에서 교육을 받으면서 상제님 진리를 만나는 것은 '조상의 음덕과 삼생의 인연'이란 말씀이 떠올랐습니다.

오래전 소중한 인연으로 다가온 내 인생을 바꾼 한 권의 책 『이것이 개벽이다』는 조상님들께서 상제님과 만나게 해준 선물이었습니다. 여러 종교 서적과 철학 서적을 보았지만, 증산도 진리만큼 확실하고 명쾌하게 진리를 설명해 준 책은 없었습니다.

 

 

증산도에서 교육하는 내용은 단지 증산도 신앙인에 국한된 진리 교육 내용이 아닙니다.

대자연의 이법과 인류 창세 역사와 한민족의 시원 역사, 인륜과 천륜, 건강하고 바른 인간의 삶 등 세상 사람이라면 누구도 반드시 알아야 하는 내용입니다.

 

 

내 인생을 바꾼 한 권의 책을 시작으로 증산상제님과의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주신 조상님들의 깊고 크신 은혜에 감사 올립니다. 천지일월 부모님과 조상님들의 은혜에 보은하는 진정한 구도자가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상제님과 태모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소중한 인연으로 증산도 진리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